이번 협업은 테마파크의 상징성을 감각적인 키즈 스킨케어 상품에 담아낸 프로젝트로, 키즈토즈가 추구하는 ‘놀이와 감성이 결합된 스킨케어’ 철학을 반영한 구성이다. 제품은 선쿠션과 클렌징 티슈로 실용성을 갖췄으며,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전면에 등장하는 팝업북 형태의 패키지로 제작되어 아이들에게 시각적 재미를 선사한다.
키즈토즈는 셀퓨전씨(CellFusionC)의 더마 기술력을 기반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한 저자극 포뮬러를 구현해 왔으며, 실용성과 감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꾸준히 입지를 넓혀왔다. 특히 이번 콜라보를 통해 스킨케어 제품을 하나의 체험형 콘텐츠로 확장, 단순한 소비를 넘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의 연장선’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즈토즈는 롯데월드와의 협업뿐만 아니라, 앞서 유아 패션 브랜드 ‘꼬모플리츠(COMO PLEATS)’와의 협업 등 다양한 콜라보를 전개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신세계면세점 명동 입점, 보리보리몰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제품력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씨엠에스랩 관계자는 “키즈토즈는 아이의 피부를 지키는 기능적 스킨케어를 넘어서, 아이와 부모 모두의 감성을 반영한 브랜드 경험을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썬 어드벤처 세트’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