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은 저출산 및 결혼율 저하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상황에서, 전문 결혼정보회사와 공기업이 협력해 실질적인 결혼 장려를 통해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협약 체결로 인천도시공사 약 320여 명의 임직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인천도시공사 임직원들은 제이노블의 가입비 할인 혜택과 맞춤형 결정사 서비스, 미팅 파티 우선 참여 기회, 그리고 PDCA 매칭 사이클을 통한 이상형 맞춤 매칭 등 다양한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인천도시공사 관계자는 “사내 게시판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며, 결혼정보회사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직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협약이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 정책의 일환으로 실효성 있는 결혼 장려 효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제이노블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평소 결혼을 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부족했던 임직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연이은 공기업 및 민간기업과의 업무협약 진행을 통해 앞으로도 결혼 장려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45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자리매김한 제이노블은 의사, 변호사, 판사, 회계사, 자산가 등 폭넓은 하이엔드 회원층을 확보하며 높은 신뢰와 인지도를 얻고 있다. 아울러압구정 본점을 비롯해 대구, 대전, 광주, 부산, 경기 등 전국 주요 도시에 국내 최대 규모의 지사망을 구축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