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우다컴퍼니는 지난 7월 25일 중국 小红书(Xiaohongshu,샤오홍슈) 상해 본사를 방문하여 한국의 다양한 상품들의 중국 라이브커머스 협력과 중국 진출을 위한 플랫폼 활용 방안을 논의했다. 양사는 지난 몇 년간 다소 위축되었던 중국 내 한국 상품에 대한 인기가 최근 들어 반향세를 나타내고 있음에 공감했다. 추후 한류 제품의 상승세를 대비한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이 필요하다는 점에 기반해 협력 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양사는 연내 공동으로 중국 라이브 커머스 진출과 관련한 Summit을 개최하기로 협의중에 있으며, 이와 더불어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중국 내 유명 網紅(왕홍)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Tisou와 Kingstar media group와의 상호간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업무 협약 체결 및 계약과 관련한 세부사항 협의를 앞두고 있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중국 라이브커머스 시스템 구축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우다컴퍼니는 코스메틱과 건강기능식품 등 뷰티&헬스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약 80여개사 1,500여종의 제품에 대한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및 해외 수출 컨설팅을 진행중이며, 2025년 8월 예정된 2개 브랜드 6종의 자사 브랜드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 구축 사업으로의 확장을 앞두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