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킴블레이드, 킥스타터 성료 후 인디고고 릴레이 펀딩 시작

2025-07-28 09:00:00

킴블레이드, 킥스타터 성료 후 인디고고 릴레이 펀딩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킴블레이드가 다섯 번째 킥스타터 캠페인을 성료한 데 이어 미국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인디고고에서 인디맨드 캠페인을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사각날 실리콘 와이퍼로 주목받은 킴블레이드의 인디맨드 캠페인에서는 기존의 사각날 구조의 실리콘 블레이드의 장점은 계승하면서 혁신적인 다관절 구조로 와이퍼 반전 시 발생하는 소음을 완벽하게 제거해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극한의 더위와 추위에도 부식과 변형이 생기지 않아 우수한 내구성과 일관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수출바우처 지원사업으로 진행한 여러 캠페인의 성공으로 글로벌 유통망 확보 및 북미, 유럽, 아시아 시장 진출의 기반을 마련했다.

킴블레이드는 지난 2018년 첫 킥스타터 펀딩을 시작으로 다섯 번째 캠페인까지 연속적으로 성공적인 릴레이 펀딩을 이어왔다. 글로벌 누적 펀딩 금액이 약 43억 원에 달한다.

킴블레이드 캠페인 총괄 대행사 펀딩인사이더 박할람 대표는 “킴블레이드는 킥스타터 캠페인을 시작으로 릴레이 펀딩을 이어나가며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될 인디맨드 캠페인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하며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펀딩인사이더는 킥스타터 캠페인 공식 콜라보레이터(대행사)로서 230건 이상의 캠페인 올인원 대행 및 200건 이상의 마케팅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홍보 영상 제작, 마케팅, 스토리 기획, 랜딩페이지 제작, CS 대응, 미국 법인 설립, 배송 서베이 대행까지 진행하는 크라우드펀딩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축적된 430건 이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크라우드펀딩 광고 랭킹 프로그램을 활용해 제품별로 효율 높은 광고를 분석해 선택적으로 캠페인에 적용하는 방식이다. 미국 킥스타터 및 인디고고, 일본 마쿠아케, 호주 포지블, 한국 와디즈, 아마존 그리고 해외 자사몰까지 7개 플랫폼으로 릴레이 진출 및 글로벌 브랜딩을 통한 수출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2021년부터 청년창업사관학교 수행기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주관 수출바우처 사업 및 혁신바우처 사업 수행기관으로 꾸준히 선정돼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해 수출바우처 크라우드펀딩 부문 수행 건수 국내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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