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타이맥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대표 컬렉션 국내 소개

2025-07-29 08:00:00

타이맥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대표 컬렉션 국내 소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미국 시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인 타이맥스(TIMEX)가 7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타이맥스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공식 런칭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프닝 행사로 마련됐다.

1854년 창립된 타이맥스는 170년의 역사를 보유한 미국의 시계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을 바탕으로 미국 내에서 시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정확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워치인사이드'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시계 전문 채널 '생활인의 시계'의 김생활님이 호스트로 참여하여 타이맥스의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타이맥스의 대표 컬렉션인 익스페디션과 멀린을 포함한 주요 제품들이 소개된다. 익스페디션은 필드 워치로, 멀린은 드레스 워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맥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대표 컬렉션 국내 소개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최대 27%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는 라이브 방송 한정으로 적용된다. 또한 방송 중에는 구매 인증 이벤트, 채팅 참여 이벤트,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타이맥스의 한국 시장 진출은 글로벌 브랜드 엑셀러레이터인 이컴어스 유한책임회사가 담당하고 있다. 이컴어스는 타이맥스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로서 이번 네이버 스토어 런칭과 라이브 방송을 주관한다.

이컴어스는 영국 여성시계 브랜드 롤라로즈(LOLA ROSE), 스웨덴 패션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파워뱅크 브랜드 에코플로우(EcoFlow) 등 여러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출을 지원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프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타이맥스는 한국 소비자들과의 첫 만남을 갖게 되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한 본격적인 국내 시장 활동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