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는 2014년 론칭 이후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11년 차 탄탄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자튀김 쿠폰 25만 장과 앵그리버드 치킨 쿠폰 1천 장을 전국 소비자에게 전액 본사 부담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7월 24일(목)부터 8월 12일(화)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비트버니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트버니는 미션 수행을 통해 리워드를 적립하는 앱테크 플랫폼으로, 305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감자튀김 쿠폰은 비트버니 앱 내 캐릭터 감자튀김을 클릭하면 즉시 발급되며, 1인당 최대 2매(1·2회차 각 1매)까지 참여 가능하다. 치킨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0명을 추첨, 총 1,000명에게 제공된다. 발급된 모든 쿠폰은 2025년 8월 31일까지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이번 삼복맞이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기획한 동시에, 전국 가맹점주님들의 영업을 실질적으로 돕기 위한 전사적 지원 프로젝트”라며, “경기 불황 속에서도 점주님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본사의 책임 있는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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