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매니플리즈는 지난해 6월 W컨셉을 통해 외부 플랫폼 판매를 시작했으며, 입점 초기부터 기획전 매출 12억 원을 달성하는 등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소재를 활용한 제품 라인업이 고객에게 빠르게 인지되면서 플랫폼 내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W컨셉 입점 이후 1년간 누적 매출 120억 원을 돌파했으며, 최근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에서는 단일 행사에서만 5억 원 이상의 실적을 기록하는 등 디지털 채널 내 파급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망고매니플리즈는 최근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안정적인 월매출을 달성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 출점을 통해 유통 채널을 넓힐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서울 한남동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공간으로,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 채널로 기능하고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심한 공간 구성은 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며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랫폼 중심의 성장을 바탕으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