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이어셀, 세계 최대 규모 뷰티박람회 진출

2025-07-16 11:50:00

이어셀, 세계 최대 규모 뷰티박람회 진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국내 최초 귀 전용 마이크로니들 패치 ‘이어셀’이 세계 최대 뷰티·코스메틱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매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되며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코스메틱 박람회다. 매년 150개국 이상, 25만 명 이상의 글로벌 바이어와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자리로 꼽힌다.

이 권위 있는 박람회에 국내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이어셀’이 참가한다. ‘이어셀’은 귀 림프 순환 장애로 인한 얼굴 붓기와 비대칭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개발된 국내 최초의 귀 전용 마이크로니들 패치로, 붙이는 것만으로도 얼굴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 ‘붙이는 울쎄라’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NDX-3 붓기삭제기술과 호박즙 50팩 분량의 특허 성분을 함유해, 마사지나 괄사 없이도 얼굴 붓기를 개선하고 윤곽을 살리는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셀 관계자는 “이미 국내 방송국 앵커, 아이돌, 배우들이 촬영 전 사용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를 통해 이어셀의 기술력과 가치를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글로벌 뷰티 헬스케어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