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트렌드를 반영한 외형과 더불어 VOC를 고려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프리미엄 통기성 소재 적용과 함께 고급스러운 ‘피오니 핑크’, ’너티 베이지’, ’오닉스 차콜’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감각적인 MZ 세대 엄마, 아빠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원픽스 360 시리즈는 다이치의 플래그십 모델로 차별화된 제품력이 특징이다. 국내 기술로는 최초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i-size 인증 획득하였으며, 카시트 안전성을 위한 실차 충돌 테스트를 진행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국내 최초 360° 원핸드 회전 기능 적용, 2단계 길이 조절 오픈형 SIP 설계, 편안한 뒤보기를 위한 레그룸 확장 최초 인증 등 끊임없이 진화되어왔다.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원픽스 360 시즌3 에어’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포근한 에어 메쉬 원단을 새롭게 적용하였으며, △선바이저와 카시트 색상을 통일하는 등 디테일이 업그레이드되었다는 특징이 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선바이저를 카시트에 장착하여 인증 받았다는 점이다. 다이치는 원픽스 360 카시트와 자사 통풍 쿨시트인 에어포켓을 함께 인증 받은 것처럼 액세서리 정품화 정책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에도 원픽스 360 시즌3 에어의 선바이저를 카시트에 장착한 상태로 인증 받아 두 제품이 결합되었을 때의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이 외에도 △20cm의 깊은 헤드레스트에 에어테크 폼을 추가하여 쿠션감 및 안전성 강화, △자동차 시트가 깊거나 각도가 세워진 불안정한 조건의 차량에서도 안정적인 배면각도 제공, △승하차를 수월하게 돕는 마그네틱 버클 홀더 등의 장점이 있다.
다이치 관계자는 “신제품 원픽스 360 시즌3 에어는 많은 분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작은 디테일까지 고려하여 완성도를 높인 프리미엄 카시트다.”라고 전하며, “론칭을 기념하며 7/21(월)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