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에 사용된 제품은 저알러지 인섹트 단백질 기반 사료로, 곤충 단백질 특유의 소화 용이성과 환경 부담이 적은 지속가능한 성분 구성이 특징이다. 해당 사료에는 장 건강과 알러지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국내외에서 기호성이 높은 친환경 반려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내사랑바둑이’ 보호소는 약 400여 마리의 유기견과 유기묘가 생활하고 있으며, 민간에서 운영되는 구조상 꾸준한 후원과 봉사 없이는 안정적인 운영이 어려운 상황이다. 테일스마일은 이번 기부를 통해 반려동물의 영양 보충은 물론, 보호소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테일스마일은 평소에도 ‘반려견의 건강한 미소를 위한 하루’를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식용 곤충인 꽃벵이(흰점박이꽃무지 애벌레)를 활용한 기능성 사료 및 간식을 선보이며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반려 식문화를 제시해 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가 뿌리내린 지역에서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지역사회가 함께 웃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일스마일은 유기동물 보호소 기부 외에도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정기 사료 후원 프로그램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착한 소비와 건강한 반려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