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프리미엄 만화카페 ‘캣툰’, 신촌점 정식 오픈…부채 증정 이벤트 진행

2025-07-11 10:10:00

프리미엄 만화카페 ‘캣툰’, 신촌점 정식 오픈…부채 증정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감성형 만화카페 브랜드 ‘캣툰(Cattoon)’ 이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 신촌점을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가맹 확장에 나섰다. 이번 신촌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부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캣툰 신촌점은 전 좌석이 프라이빗 소굴방 구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방마다 빔프로젝터를 통한 넷플릭스, 디즈니+, 라프텔 등 다양한 OTT 콘텐츠 시청이 가능해 만화와 영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인기 만화부터 최신 화제작까지 다양한 장르의 만화책을 구비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 ‘XOXO 핫도그’ 입점을 통해 먹거리 만족도까지 끌어올렸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조용한 소굴방에서 누워서 만화를 보거나 영화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캣툰 신경식대표는 “신촌은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편안하게 보내고 싶은 MZ세대의 수요를 반영해 출점하게 됐다”며 “현재 캣툰 신촌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캣툰 전용 부채’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부채는 매장에서 만화책을 읽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과 함께 소장 가치도 높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증정은 수량 소진 시까지 계속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여가 트렌드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소비자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으로 계속 진화해 나갈 것”이라며 ”만화와 영상, 휴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캣툰은 신촌점 오픈을 기점으로 파주야당점, 잠실점, 산본점 등 신규 지점의 출점을 준비 중이며, 하반기 내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해당 매장들도 동일하게 OTT 시청, 소굴방 구조, 먹거리 강화 전략을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