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에이드코리아 컴퍼니㈜ 마리엔메이(Mary&May), 인도 뭄바이 단독 웰니스 요가 프로젝트 성료

2025-06-26 09:58:00

에이드코리아 컴퍼니㈜ 마리엔메이(Mary&May), 인도 뭄바이 단독 웰니스 요가 프로젝트 성료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클린 뷰티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지난 6월 21일 인도 뭄바이에서 단독 요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K-뷰티의 새로운 글로벌 전략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몸과 마음의 치유가 피부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마리엔메이의 브랜드 철학을 인도 전통 요가 문화와 접목한 이색적인 시도로, 현지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는 “Today’s Flow Comes with a Glow”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참가자들이 요가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도는 자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층이 두터운 시장으로, 최근 K-뷰티의 핵심 성장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리엔메이는 이러한 현지 특성과 전통을 반영해 요가라는 매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현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제품은 마리엔메이의 자연 유래 성분 기반 비건 워시오프 팩 5종이었다. 이 가운데 ‘비건 로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워시오프팩’은 다마스크 로즈 원물을 담아 여성미와 전통미를 동시에 강조했으며, ‘비건 카렌둘라 펩타이드 에이지리스 슬리핑 마스크’는 인도에서 신성한 꽃으로 여겨지는 카렌둘라를 함유해 현지 문화와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이끌어냈다. 이들 제품은 단순한 뷰티 아이템을 넘어 문화적 스토리텔링을 담은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마리엔메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 홍보에 그치지 않고, 정서적 공감과 문화적 연결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실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도 시장은 클린 뷰티와 전통적인 가치가 잘 어우러지는 지역으로,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고 현지 소비자와의 교감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각국의 문화와 조화를 이루는 현지화 전략을 지속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리엔메이는 에이드코리아 컴퍼니㈜가 운영하는 클린 뷰티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아용 브랜드 ‘포멀비 키즈(Formal Bee Kids)’와 함께 국내외에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북미, 유럽, 동남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며, K-뷰티의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