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마레는 도쿄 신주쿠 루미네스트점을 비롯한 일본 주요 도시에 5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 프리미엄 화장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K-뷰티 편집숍이다. 특히 현지 20~3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K-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라본은 이번 입점을 통해 대표 콜라겐 라인 5종을 선보인다. 주요 입점 제품으로는 저분자 마린 콜라겐을 함유한 ‘마린콜라겐 크림’과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과 콜라겐 성분을 36% 함유한 고농축 ‘마누카 꿀 세럼’이 있다. 마린콜라겐 크림은 피부 탄력 개선과 풍부한 보습력, 탁월한 흡수력으로 20~40대 여성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마누카 꿀 세럼은 피부결을 정돈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일본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델라본 관계자는 “일본 크리마레 입점을 통해 자사의 핵심 제품을 현지 고객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전하며 “K-뷰티에 대한 신뢰가 높은 크리마레 매장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향후 매장 수 확장 및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델라본은 이번 일본 입점을 포함해 미국,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42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으며,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특히 각국의 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현지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