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정은 10인의 뷰티 에디터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테스트 기준은 ▲제품의 발림성 및 사용감 ▲임상 실험 자료 및 기능성 효과 ▲소비자 리뷰 ▲기타 수상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했다.
특히 에이비팜은 대표 제품인 ‘에이비팜 솔트크림’을 비롯한 더마솔트 라인업이 민감하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임상시험 결과와 소비자 리뷰의 우수성도 본 평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에이비팜은 그간 ▲150시간 보습 지속력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개선 ▲모공 개선 효과 등을 임상으로 입증한 바 있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들로부터 '민감성/건조피부 종결자’라는 별칭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수상과 함께 에이비팜은 ‘Editor’s Pick 앰블럼 라이선스’도 부여 받게 되어, 향후 국내외 유통 채널 및 마케팅 활동에 있어 신뢰도 높은 인증 마크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에이비팜 관계자는 “K-더마솔트의 기술력과 자연 유래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피부의 해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에이비팜코리아는 2009년 한국 시장에 더마솔트로 만든 솔트크림을 첫 선을 보인 이래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방송 1회 매출 13억을 기록하는 등 27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였으며, 미국, 베트남 등 해외 수출 역시 확대하며 더마솔트 화장품의 그 가치와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