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황성빈, 윤계상X임세미 만난다…‘트라이’ 출연

2025-06-13 07:50:00

황성빈, 윤계상X임세미 만난다…‘트라이’ 출연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배우 황성빈이 SBS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 출연한다.

‘트라이’는 도핑으로 나락 간 전직 럭비선수 주가람(윤계상 분)과 만년 꼴찌 한양체고 럭비부가 전국체전 우승을 향해 질주하는 코믹 성장 스포츠 드라마다.
극 중 황성빈은 한양체고 2학년 럭비부의 핵심 멤버인 주양 역을 맡았다. 겉으로 봤을 때는 누구보다 럭비선수 같은 덩치를 가지고 있으나 반대로 여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이에 황성빈은 바람 잘 날 없는 한양체고 럭비부의 성장 스토리를 함께 담아내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앞서 황성빈은 2022년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 ‘약한영웅 Class 1’에서 태훈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JTBC ‘비밀은 없어’에서는 송운백 역으로 채연(김새벽 분)과 연상연하 커플의 캐미를 보여주며 극강의 설렘을 선사한 바 있다.

그 이후에는 tvN ‘우연일까?’, SBS ‘열혈사제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한층 성숙해진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티빙 ‘러닝메이트’에도 출연을 알리며 쉴 새 없이 연기적 행보를 보여주는 황성빈이 ‘트라이’를 통해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SBS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는 올해 중 첫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