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하이브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오는 29일부터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BANGKOK’(이하 WALK THE LINE)과 연계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방콕에서 진행한다.
엔하이픈의 IP가 활용된 지역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이 방콕 공연 전후로 먹고 마시고 자고 이동하는 여정 전반에서 아티스트의 자취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BTS(Bangkok Mass Transit System)를 중심으로 엔하이픈 포토 프레임을 만날 수 있는 포토부스가 설치된다. 또한 각 그린 라인 BTS 역에 입점한 카페 터틀 샵에서 방콕 공연 기념 특별 제작 교통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방콕의 대형 쇼핑몰 시암 디스커버리에서는 엔하이픈의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엔하이픈의 월드투어와 앨범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머치는 물론 현지 독점 제품들까지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공연 전후로 유명 식음료 브랜드에서 ‘엔하이픈 메뉴’를 맛보는 F&B 협업도 진행된다. 카페, 디저트 가게, 식당 등 7개 프랜차이즈가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메뉴는 70여 개의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엔하이픈 테마로 꾸민 호텔 상품도 마련됐다. 이스틴 그랜드 호텔 파야타이와 U 사톤 방콕 호텔에서는 공연 티켓과 함께 구성된 스페셜 객실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브 관계자는 “팬들이 아티스트와 더 깊이 교감하고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했다”라며 “엔진(ENGENE.팬덤명)뿐만 아니라 현지 시민들도 즐기며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내달 21일 태국 최대 규모 공연장인 라차망칼라 국립 경기장에서 ‘WALK THE LINE’ 공연을 연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