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손우현, 7월 5일 개막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출연

2025-05-19 16:00:00

손우현, 7월 5일 개막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출연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배우 손우현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로 관객들 앞에 선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9일 “손우현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 합류한다. 또 한 번 새롭게 무대로 돌아온 손우현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셰익스피어의 사랑에서 비롯되었다는 유쾌한 상상에서 출발한 작품. 16세기 런던을 배경으로 슬럼프에 빠진 젊은 셰익스피어가 귀족 여성 비올라 드 레셉스를 만나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손우현은 예술적 영감을 찾는 신예 작가 윌 셰익스피어 역을 맡아 낭만 가득한 소네트 구절들을 통해 사랑을 노래할 예정이다.

손우현은 그간 꾸준히 무대에 오르며 관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재기발랄한 모습부터 점차 성숙해져 가는 인물을 촘촘하게 그려낸 데 이어, 연극 ‘테베랜드’ 초연과 재연에 모두 참여해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는 연기력으로 몰입감 있게 극을 이끌었다.
이에 2023년 초연에서 무대, 연출, 의상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관람 포인트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손우현이 완성할 그만의 윌 셰익스피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손우현이 출연하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오는 7월 5일부터 9월 14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