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킨케어 시장에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할 혁신 제품으로 개발한 ‘힐리스 엑소우라’ 2종은 ‘힐리스 엑소우라 시카좀 앰플’과 ‘힐리스 엑소우라 이브닝 글로우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5월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케이힐리테라피는 기능성 뷰티와 맞춤형 피부 솔루션을 중심으로 입지를 확장 중인 상태이며, 화장품 개발사인 ㈜디얼유코스메틱은 자연 유래 성분과 바이오 기술을 융합한 화장품 연구개발을 지속해온 기업으로써 독자적 기술력과 축전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힐리스 엑소우라’를 통해 과학적 피부 재생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스킨케어 혁신을 상용화하게 됐다고 전한다.
‘힐리스 엑소우라’ 2종은 병풀 유래 엑소좀을 핵심으로 한 CICASOME 기술과 식물 유래 DNA 복합체 ‘Phyto-PDRN’을 주요 성분으로 한다. 특히 CICASOME은 SMART-RC 공법을 통해 유효성분 전달력을 극대화한 기술로써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종 가운데 ‘시카좀 앰플’은 엑소좀 성분을 동결건조 기술을 적용하여 가장 신선한 상태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며, 함께 제공되는 리제너러티브 부스터와 섞어 사용하는 2제 구조의 고기능 앰플로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이브닝 글로우 크림’은 Alpha-Melight, 스피큘 등 복합성분이 함유돼 피부 흡수를 도우며, 기존 고기능성 크림 대비 자극을 줄인 제형으로 제작됐다.
㈜케이힐리테라피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17일(토) 오후 2시부터 ‘엑소우라 프리미어 : 변화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제품을 공개하는 행사를 통해 선 공개한다. 이번 프리미어는 스킨케어 패러다임의 전환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실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관계자는 “양사의 독자적인 노하우와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인 만큼 전문가부터 일반 소비자까지 두루 만족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