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이 주최하는 이번 KCON 행사는 약 15만 명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K-Culture 페스티벌로, 팁토우는 최근 4월 일본 대표 뷰티 버라이어티숍 ‘아인즈앤토르페’ 신주쿠 점에서 선보인 ‘파우더 룸’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기반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팁토우는 이번 행사에서 일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뷰티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Qoo10)’에서 높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쉬머펄과 글리터 네일 제품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감과 매력적인 질감을 자랑하는 젤리스틱, 블러셔, 페이스라이너를 통해 고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팁토우 부스에서는 제품 테스트뿐만 아니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본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체험의 즐거움을 더한다.
팁토우 이상빈 대표는 "이번 KCON JAPAN 참여는 팁토우가 일본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교류를 강화하고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