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앉아있느라 붓기가 고민인 사람 모여라~"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관절 보호대 브랜드 '에이더'와 함께 새해 보다 건강한 오피스 라이프를 위한 '붓기 제로 오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티젠과 에이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보다 건강한 당류 제로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수분 보충 아이템인 콤부차, 물리치료사가 개발한 에이더의 붓기 해소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에서는 제품홀더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를 포함한 티젠의 대표제품 9종으로 구성된 '티젠 탕비실 세트'를 제공하고, 에이더에서는 붓기 빼는 데 도움이 되는 에이더 이지플로우 슬리브 팬츠와 리커버리 종아리 압박 슬리브를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 탕비실 세트’는 직장인들이 회사 티타임 때 선호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당류 제로로 건강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콤부차를 비롯해 부동의 탕비실 1순위 품목인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도 역시 당류 제로 제품으로 준비했다.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에이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붓기 제로 보호 아이템을 구매하면 선착순 160명에게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관절 보호대 전문 브랜드 에이더는 10년 넘는 자체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손목, 무릎, 발목, 허리 등 다양한 부위별 맞춤형 제품을 선보여 호평받고 있다. 특히 에이더의 보호대는 기능성은 물론이고 관절 구조에 최적화된 심플하고 팬시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다.
티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보다 건강한 근무환경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음료와 붓기 해소에 도움이 되는 보호대로 보다 활기찬 새해 오피스 라이프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01년 창업한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발효 전문가 티젠의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