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연말을 맞아 송년회 등 단체모임을 진행할 수 있는 대관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모임의 규모와 참석 인원에 따라 매장 전체 또는 일부를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소규모 프라이빗 파티부터 기업 송년회와 같이 매장 전체를 이용하는 대규모 모임까지 목적에 따른 최적의 공간을 제공받을 수 있어 연말연시에 이용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모임구성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러가지 메뉴 구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이탈리아 푸드에 한국의 맛과 문화를 결합해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메뉴로 에피타이저, 피자, 파스타, 라자냐, 스테이크 등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와인부터 샴페인, 하이볼 등 약 80여 종의 와인리스트와 다양한 주종을 갖추고 있어 연말 모임을 즐기기에 좋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광화문D타워점,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관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 인원수 등은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브랜드 리뉴얼 후 다채로운 메뉴와 밝은 인테리어로 돌잔치, 피로연 등의 크고 작은 단체 예약이 늘고 고객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을 위한 대관 문의가 크게 늘어 최근 네이버 예약서비스 확대 개편에 이어 대관서비스를 본격 운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네이버예약 확대개편을 통해 일반 예약은 물론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를 사전에 예약하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예약’과 별도로 마련된 독립된 공간에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 스페셜 룸 예약’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할 경우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