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연말 증가하는 회식 수요와 단체 고객을 겨냥해 신메뉴 ‘왕갈비찜’과 ‘마왕갈비찜’을 출시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연시 시즌은 많은 사람이 같이 즐길 수 있는 회식이나 온 가족 모임용 식사 메뉴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런 단체 회식 수요에 맞춰 요리 메뉴 라인업에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왕갈비찜’과 ‘마왕갈비찜’을 추가했다.
‘왕갈비찜’은 갈빗대를 오랜 시간 끓여낸 비법 양념에 졸여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마왕갈비찜’은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하는 매콤한 양념에 졸여냈으며, 취향에 따라 매운맛·아주 매운맛 2가지 맛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왕갈비찜’과 ‘마왕갈비찜’ 모두 호주 청정우의 살밥 많은 대형 갈비를 사용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한촌설렁탕은 새로 출시한 갈비찜 외에도 소머리, 양지, 도가니 등 다양한 매력의 수육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돌판모듬수육’, 부드러운 소머리고기로만 구성한 ‘맛수육’, 한촌설렁탕의 비법으로 달달하고 부드럽게 숙성해 온 가족이 즐기는 ‘한촌불고기’ 등 회식·가족 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 메뉴들로 연말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한촌설렁탕 ‘왕갈비찜’과 ‘마왕갈비찜’은 푸짐한 대형 갈비를 달콤한 맛부터 매운맛까지 즐길 수 있는 요리 메뉴”라며 "많은 사람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한촌설렁탕의 왕갈비찜 등 다채로운 요리 메뉴와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연말 모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