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김재우, 아팠던 시간 버틸 수 있었던 까닭은?

2019-04-04 08:29:27

사진=김재우 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김재우 인스타그램
[키즈TV뉴스 이민서 기자] 개그맨 김재우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면서 동료와 팬들의 격려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재우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다.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고 운을 뗀 김재우는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 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 것 같다"며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재우는 지난해 10월 말 아내가 곧 출산한다는 소식을 끝으로 아무 소식을 전하지 않다가 이날 5개월 만에 소통을 시작했다.

김재우가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자 동료 개그맨들의 위로도 이어졌다. 정종철은 "많이궁금하고 걱정도 됐었다! 그래도 잘지냈다니 맘이 놓인다"는 댓글을 남겼다. 변기수는 "어떤 일이든 가장이고 아빠이니까 잘 이겨내고 힘내자!"라고 했고, 김기리는 "알게 모르게 마음으로 응원하고 기도하는 이가 많다"는 글을 남겼다.
한편 김재우는 2013년 3월 두 살 연하 은행원 조유리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