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야외 정원에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어린이를 위한 미니 전동 바이크 서킷이 운영된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조성된 코스에서 무료로 전동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부모가 곁에서 지켜보며 응원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호텔 로비에 설치된 대형 캡슐 머신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에 500명씩 3일간 총 1500명에게 선물이 증정되며 경품은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을 비롯해 초콜릿, 케이크, 커피 교환권, 수제 사탕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된다.
대형 캡슐 머신은 이색 포토존으로도 활용되며, 캡슐을 꺼내는 순간의 설렘과 기대감이 온 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체험비는 1000원이며 전액 기부되어 나눔의 의미까지 더한다.
이와 더불어, 호텔은 10월 3일부터 11일까지 ‘딜라이트풀 추석(Delightful Chuseok)’ 패키지를 운영한다. 본 패키지는 성인 2인 및 어린이 무료 조식을 비롯해 어린이 전통 예절 및 다식 만들기 클래스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스는 1박당 어린이 1명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회차별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아이들은 차를 직접 우리고 다식을 만들어보는 과정을 통해 한국 전통문화를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국내 특급 호텔 중 유일하게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어른과 함께 사용하는 수영장의 경우 수심이 깊고 튜브 이용 제한 등이 있지만 어린이 전용 수영장에서는 그러한 제한 없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 외에 온 가족이 함께 이용 가능한 일반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물놀이 후 피로를 풀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