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5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한 객실 패키지, 식음 프로모션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타임 세일 프로모션, 그리고 각 식음업장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5주년 스페셜 메뉴 등을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먼저 캐릭터 브랜드 ‘다이노탱(Dinotaeng)’과의 협업을 통해, 그랜드 조선 부산의 호텔리어로 변신한 ‘쿼카’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객실 패키지 ‘호텔리어 쿼카의 그랜드 스테이(Hotellier Quokka’s Grand Stay)’를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 모두에게는 오픈 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호텔리어 쿼카’ 키링 패키지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또한 조선델리에서는 호텔리어 쿼카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베이커리 상품을 10월 7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 만날 수 있다.
그랜드 조선의 J 심볼을 안은 쿼카의 모습을 형상화한 쿼카 미니 케이크는 데일리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조선델리 케이크 마블 패키지에 담아 제공돼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쿼카와 또 다른 캐릭터인 보보의 모습을 담은 쿼카, 보보 캐릭터 쿠키 세트, 그리고 호텔리어 쿼카 키링도 한정판 굿즈로 선보인다.
10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는 조선델리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주년 기념 스트로우 픽(2종)과 투-고 슬리브(1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돼 특별함을 더한다.
이외에도 그랜드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그랜드 조선 부산의 외벽에 설치된 초대형 디지털 전광판 ‘그랜드 조선 미디어’를 통해 호텔리어로 변신한 캐릭터 쿼카와 보보가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송출돼 해운대를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호캉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총 3가지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관 5주년 당일인 10월 7일에는 오직 단 하루만 만날 수 있는 ‘그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디 베이 소비뇽 블랑&조선델리 블랙 초콜릿 케이크가 포함된 객실 상품, 성인 배스로브 2벌과 시그니처 캔들, 크룩 샴페인과 조선델리 프리미엄 케이크’가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되는 객실 상품도 준비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각 레스토랑에서도 5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무수사례(無數謝禮)’ 코스를 선보인다. ‘고맙다는 인사를 수없이 되풀이한다’는 의미를 담아 팔레드 신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된 7코스 스페셜 메뉴가 웰컴 샴페인 1잔과 함께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10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 ‘아리아 오랑해! 우리 오래 보아요’를 테마로 아리아에 숨은 숫자 5를 찾는 현장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 10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SURF&TURF 스페셜 디너’를 통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는 개관일인 10월 7일 하루, ‘쿼카의 퇴근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리어 쿼카, 보보 쿠키를 랜덤 증정하며 10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 5만원 칵테일 세트를 출시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