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최정인,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출연 확정…이종원과 호흡

2024-10-08 15:20:00

최정인,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출연 확정…이종원과 호흡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최정인이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 출연한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최정인은 윤민주(이종원 분)의 새어머니 이나리로 분한다. 소탈하고 속정 깊은 성격으로, 다정함을 장착한 새아들과는 달리 가부장적이고 무뚝뚝한 남편을 내심 답답해한다. 이나리 캐릭터의 인정 많은 면모를 그려내며 극에 쏠쏠한 재미를 선사할 최정인의 등장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그간 영화 ‘공작’, ‘사랑의 고고학’, ‘교섭’,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허쉬’, ‘법쩐’, ‘힙하게’, ‘악인전기’, 뮤지컬 ‘빨래’ 등 드라마와 영화, 무대를 아우르며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최정인.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매번 캐릭터의 깊이를 오롯이 살리는 연기 내공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우리, 집’에서 노영원(김희선 분)의 든든한 동료이자 조력자 ‘김라경’을 연기, 현실적인 생활 연기와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며 적재적소 활약을 펼치기도. 베테랑 배우다운 최정인의 탄탄한 연기 내공과 노련한 캐릭터 소화력이 ‘취하는 로맨스’에서도 어떻게 빛을 발할지 예비 시청자들의 큰 기대가 모인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오는 11월 4일 오후 10시 ENA에서 첫 방송 예정이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