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한성에프아이, 하이비타민 복지카드 마일리지 결제 서비스 도입
패션 전문 기업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복지 멤버십 플랫폼 기업 브릿지엠(대표 서재필)이 운영하는 복지카드 청구할인 서비스 '하이비타민(Hi-Vitamin)'과 제휴를 진행한다. ’하이비타민’은 임직원 복지카드를 통해 기업에서 받은 복지 마일리지로 결제하거나 패밀리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가맹점에서 지정한 할인율로 사용자가 전월 실적, 횟수 제한 없이 중복해 할인받을 수 있다. 한성에프아이는 가맹점들의 매출 상승과 홍보채널 확대를 위해 하이비타민과 함께하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하이비타민’ 복지카드를 소지한 회원은 한성에프아이의 전 브랜드 제품들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입
-
르노코리아,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 실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오는 8월 30일까지 여름철 수요가 높은 차량용품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르노코리아는 ‘여름맞이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필수 점검 항목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타이어 4본을 모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할 방침이다.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타이어 4본을 교체하는 고객
-
“운동으로 나를 말하다!” MZ세대 새로운 소비 기준 ‘스포츠 자아’ 공략하는 유통업계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운동을 통해 자신을 정의하고 표현하는 ‘스포츠 자아’가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트렌드 분석 플랫폼 캐릿(CAREET)이 제시한 개념으로, 운동을 단순한 체력 관리가 아닌 자기 표현의 수단으로 여기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과거의 바디 프로필 촬영 등 단기 목표에 집중하는 ‘목적형 운동’보다, 러닝·필라테스·등산 등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일상에 루틴화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이들은 SNS에서도 ‘러너’, ‘운동하는 여자’, ‘서퍼’와 같은 키워드를 활용해 스스로의 운동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드러낸다.이러한 흐름은 데이터로도 확인된다. 2023년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발표한 보고서
-
코스맥스, 글로벌 최대 임상기관 유로핀즈와 ‘전략적 임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는 프랑스 임상기관 유로핀즈(Eurofins)와 화장품 임상 시험 분야에 대하여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유로핀즈는 1987년에 설립돼 전세계 950개 이상의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임상 전문 기업이다. 식품, 환경, 제약, 화장품 분야 전반에 걸쳐 임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 분야는 임상, 분석, 체외(in vitro) 및 미생물 검사를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코스맥스는 K뷰티의 글로벌 인지도 확대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추진했다.최근 K뷰티는 아시아권을 넘어 미국과 유럽, 중동 지역에서도 인지도를 쌓
-
설빙, ‘팥인절미설빙’을 한 잔에 담아낸 컵빙수 스타일 '한잔설빙'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컵빙수 트렌드를 겨냥한 신메뉴 '팥인절미한잔설빙'을 오는 3일 출시한다.'팥인절미한잔설빙'은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팥인절미설빙'을 벤티 사이즈 한 잔으로 재해석한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시원함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번 신메뉴는 ▲인절미쉐이크 ▲우유얼음 ▲인절미떡 ▲인절미아이스크림 ▲팥 등의 순서로 구성되어 '팥인절미설빙'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달콤하고 진한 인절미 쉐이크 위에 설빙의 맛을 완성하는 핵심 포인트 우유 얼음을 얹고, 쫄깃한 인절미 떡과 풍부한 맛을 더해줄 인절미 아이스크림, 달콤한 팥까지 곁들여 다양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
일동후디스, 단백질 40g ‘후디스 그릭요거트 고단백 무가당’ 출시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신규 라인업으로 단백질 40g을 함유한 ‘후디스 그릭요거트 고단백 무가당’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등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고단백 무가당 그릭 요거트다. 한 컵(400g)당 총 40g의 단백질과 생 유산균 7,200억마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설탕, 안정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또한, 후디스 그릭요거트 고단백 무가당은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으로 유청을 제거하지 않았으며, 설탕이 첨가 되지 않아 전혀 달지 않고 탄탄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
풀무원샘물, 워터팩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 론칭
풀무원샘물은 ‘풀무원투오’의 신규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최근 정수기를 비롯한 생활가전 시장에서는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제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렌탈형 구독 모델’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풀무원샘물은 설치나 복잡한 관리 없이도 위생적으로 물을 편리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렌탈형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투오 정기배송 플랜’은 먹는 샘물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브랜드 ‘풀무원투오(Pulmuone toO)’에서 운영하는 렌탈형 구독 서비스다.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 샘물 ‘투오 미니 워터팩’ 2박스
-
튠업 뮤지션 새소년·송소희, '별밤음감회 with CJ문화재단' 보이는 라디오 출연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튠업 뮤지션 새소년과 송소희가 MBC FM4U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의 특집 코너 ‘별밤음감회 with CJ문화재단’에 출연한다고 2일 밝혔다.‘별밤음감회 with CJ문화재단’은 인디음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CJ문화재단과 MBC 라디오가 협력해 만든 특집 코너다. 지난달 12일부터 4주에 걸쳐 CJ문화재단의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및 튠업 출신 뮤지션들을 소개하고 있다.1~3주 차에 튠업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청취자들에게 멜로망스, 소수빈, 홍이삭, 카더가든 등 튠업 출신 뮤지션들의 노래를 사연과 함께 전했다. 4주 차인 7월 2일에는 새소년, 송소희가 직접 ‘별밤’에 출
-
코웨이, 2025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3.1점(1000점 만점)을 얻어 종합 31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코웨이는 최근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하며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
쿠팡, 프리미엄 AI 로봇청소기 ‘나르왈’ 사전판매 시작
쿠팡이 AI 스마트 청소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Narwal)’을 로켓배송으로 론칭하고, 오는 8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로봇청소기는 최근 ‘주부 해방템’으로 인기를 끌며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쿠팡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로보락, 에코백스 등 글로벌 브랜드 로봇청소기를 국내에 소개해 왔으며 이번에는 세계 약 80만곳 이상의 가구에서 사용중인 나르왈 제품을 선보인다. 나르왈은 2016년 론칭 이후 자동 세척·건조 기술, 앱 원격 제어, 3D 인식 및 AI 개체 식별을 통한 강력한 장애물 회피 능력 등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청소 솔루션 브랜드다. 로
-
한세실업,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4회 연속 ‘AA’ 등급 획득 및 ESG Best Companies 100대 기업 선정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 서스틴베스트가 진행한 ‘2025년 상반기 기업 ESG 평가’에서 ‘ESG 베스트 기업(ESG Best Companies)’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한세실업은 2023년 하반기 최고 등급 ‘AA’를 획득한 후 4회 연속 최고 등급을 유지하며 탁월한 ESG 역량을 입증했다.서스틴베스트는 2006년 국내 최초로 상장기업 ESG 평가를 도입한 이래 매년 상·하반기 약 1,300여 개의 코스피, 코스닥 상장 및 비상장 기업을 평가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12월 결산법인의 사업보고서 공시에 맞춰 지배구조 부문을 중심으로 평가하고, 하반기에는 환경, 사회 부문 등을 보강해 종합 평가를 실시한
-
쿠팡, 축산가공업체 선진과 MOU 체결… 프리미엄 한돈 품질 강화
쿠팡은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돈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선진은 1992년 국내 최초로 브랜드 돈육 ‘선진포크’를 출시한 축산가공업체로, 30년간 꾸준한 소비자 신뢰를 받아온 브랜드다. 1일 오전, 서울 강동구 선진 기업홍보관 #오름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쿠팡 로켓프레시 이성한 본부장,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선진은 용인미트센터를 쿠팡의 메인 가공장으로 활용하고, 스마트해썹(SMART HACCP) 인증과 글로벌 수준의 위생·안전 기준을 적용한 고품질 선진포크한돈을 로켓프레시 고객에게 제공한다. 용인
-
LM, 카니발 하이리무진 프리미엄 풀트리밍 무상 프로모션 진행
주식회사 엘앰(이하 'LM')이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새롭게 내놓으며 맞춤형 럭셔리 미니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동수단을 넘어 하나의 프라이빗 공간으로 재정의된 이번 신모델은 다량 생산 및 전시차량 확보를 통해 빠른 출고가 가능한 점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하이브리드 카니발의 경우 기본 출고 대기 기간이 6개월 이상 소요되는 상황에서, LM은 사전 제작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기다림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 전면 파티션과 32인치 대형 모니터, 매립형 전동테이블이 적용된 CEO 맞춤형 사양은 출장 및 외근이 잦은 임직원층에 실용성과 고급감을 동시에 제공한다.여기에 LM은 선착순 10대 한정으로 ‘T-zon
-
영풍, 공급망 전체 탄소중립 나서…탄소배출 관리로 ESG 경영 전면 강화
㈜영풍이 2050년 탄소중립 달성을 최종 목표로 설정하고 공급망 전체의 온실가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전방위 ESG 경영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영풍이 발간한 2025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국가 온실가스 감축 목표에 맞춰 2030년까지 기준년도 대비 11.4% 감축, 2040년 60% 감축, 2050년 완전한 탄소중립 달성이라는 단계별 목표를 수립했다. 아연 제련 공정의 직·간접 배출뿐만 아니라 공급망 전체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까지 포괄하는 종합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영풍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전력구매계약(PPA) 체결과 신재생에너지공급인증서(REC) 구매를 통해 전력 부문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감축이
-
IBK기업은행, 국제금융협회(IIF) 가입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국제금융협회(Institute of International Finance, IIF)에 정식 가입했다고 2일 밝혔다.국제금융협회(IIF)는 1983년 국제 채무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 워싱턴 D.C에 설립된 글로벌 금융 협의체로 현재 전 세계 60개국,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금융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IIF는 IMF, G20 등과의 정책 연계를 통해 국제 금융 규제와 정책 형성에 실질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기관으로 글로벌 부채, 스테이블코인, AI 등 주요 글로벌 이슈에 대한 정책 제언으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국제금융협회 가입으로 기업은행이 스테이블코인 등 글로벌 정책 현안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
-
아우토크립트, 경쟁률 995대1...공모가 상단 2만2천원 확정
글로벌 Top3 자동차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아우토크립트(대표이사 이석우)가 6월 24일 ~ 30일 5일간 국내외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결과 공모 밴드 상단인 22,000원에 공모가를 확정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수요예측은 총 2,403개 기관이 참여하며 최종 995.3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공모 금액은 308억 원, 상장 시가총액은 2,105억 원 규모가 될 예정이다. 전체 참여 기관 중 98.83%(가격 미제시 0.29% 포함)가 밴드 상단인 22,000원 이상의 가격을 기재하였으며 이 중 약 5.16%의 기관이 확정 공모가(22,000원)를 초과한 가격을 제시했다.아우토크립트는 2007년부터 차량 내외부 전 영역을 아우르는 보안 기술을 독자적으로
-
키움증권, 연금계좌에서 ETF 거래하면 ‘최대 18만원 혜택’
키움증권은 9월 30일까지 ‘연금 ETF 거래하면 최대 18만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벤트 대상 운용사 ETF를 거래하는 고객에게 순매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대 18만원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ETF를 1주 이상 매수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받아갈 수 있다.대상 운용사 ETF는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삼성자산운용(KODEX), 한국투자신탁운용(ACE), KB자산운용(RISE), 타임폴리오자산운용(TIMEFOLIO), KCGI자산운용(KCGI) 이다.연금저축계좌는 ETF, 펀드 등에 투자하여 추후 연금 형태로 받을 수 있는 절세 상품이다.나이나 소득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