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창고43, 고객 미식 경험의 격을 높이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도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신규 오픈한 서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상차림 전반에 변화를 도입하며 한우 다이닝의 품질과 경험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한우 한 마리에서 수없이 많은 다양한 맛이 나온다’는 뜻인 ‘일두만미’(一頭萬味)의 의미를 되살려, 계절별 식재료와 한우가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메뉴를 제안하는 동시에, 음식을 담아내는 그릇과 술잔 등의 주변 테이블세팅도 ‘프리미엄 테이블웨어’로 새롭게 바꿔 나가고 있다. 우선 식기류는 한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와의 협업을 통해 ‘미각’과 ‘백합’ 식기를 도입했다. 광주요는 1963년 창립 이래 한국 전통 도자기 기법과 현대적 디자
-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일부 제품 표시 기준 허용치 초과 회수
고려은단 헬스케어는 최근 '멀티비타민 올인원' 제품 중 요오드 함량이 표시 기준을 초과한 1개 Lot를 확인하고 해당 Lot에서 제조한 제품에 대해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 중이라고 밝혔다.회수 대상 제품명은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으로 2025년 2월 11일에 생산된 멀티비타민 올인원 제품 중 케이스 밑면 바코드번호(8809497531729) 이후 끝 4자리로 표기된 제조번호 '1460'과 소비 기한이 2027년 02월 10일까지로 표기된 제품이다. 바코드 번호는 제품 자체에 고유하게 부여돼 모두 동일하므로 반드시 바코드가 아닌 끝 4자리 제조 번호를 확인해야 한다.고려은단은 해당 제품이 온라인에서 2,553개 판매된 것으로 확인하고 즉각적으로 해당
-
기업은행 IBK창공, 2025 월드IT쇼(WIS) 참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이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5 월드IT쇼(WI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월드IT쇼‘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무역협회 등 6개 기관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ICT 전시회로 글로벌 ICT 시장의 기술 현황과 전망을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한다.IBK창공은 ‘월드IT쇼’에서 매년 ‘IBK창공관’을 마련해 스타트업 기업들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국내외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올해는 총 28개의 IBK창공 기업이 전시회에 참가해 기업의 혁신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인다.또한 기업은행은 ‘IBK창공관‘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호남권 4050 중장년 채용 확대한다…광주 고용기관과 업무협약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지역의 중장년을 위한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에 힘을 보탠다.CFS는 지난 23일 광주고용복지+센터 및 노사발전재단 호남지사와 중장년 인력양성과 재취업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광주고용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정한모 CFS 정책 실장, 정광균 광주고용복지+센터 취업지원총괄과 과장, 강수영 노사발전재단 호남지사 지사장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세 기관은 △ 유통물류업 분야 취업 희망 중장년의 역량강화 교육지원 △ 사업장 맞춤형 교육지원서비스 △ 유통물류업 분야 중장년 취업 연계 지원 등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키로 약속했다. 고병곤 광주고용복지+센터 소장
-
굽네치킨, 대한적십자사와 ‘생명나눔 캠페인’ 3기 연장 업무협약 체결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대한적십자사(이하 적십자사)와 올해 3회째 업무협약(MOU)을 맺고 헌혈 문화 확산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생명나눔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굽네치킨과 적십자사는 저출생•고령화에 따른 헌혈 인구 감소와 혈액 수급난을 극복하기 위해 2023년 첫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발적인 헌혈 문화를 확산하는 ‘생명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생명나눔 캠페인’은 굽네의 즉석조리 시식차 ‘굽카’가 혈액원의 헌혈차와 함께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교와 기업, 정부 기관에 방문해 헌혈 참여자에게 오븐치킨과 오븐피자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2023년 3월 시작한 1기는
-
코카-콜라사 환타, 복숭아의 상큼함 담은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신제품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출시했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코카-콜라사는 이번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를 통해 환타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라인을 강화해 환타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도 충족시키겠다는
-
파리바게뜨, 5월 가정의 달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대표 제품으로 스테디셀러 ‘마이넘버원’ 케이크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마이넘버원’ 케이크는 6가지 종류의 다른 조각 케이크가 하나의 케이크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호하는 플레이버인 고구마·초코생크림·딸기생크림·수플레f치즈·피치얼그레이·블루베리요거트 케이크로 구성됐다. 각 플레이버 조각 케이크는 별도로 판매해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좋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판매되는 제품에는 케이크 받침에 ‘복불복 게임’을 넣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이
-
아워홈, 유튜브 콘텐츠 급슐랭 인기…누적 조회수 200만회 돌파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급식 요리를 주제로 대결을 펼치며 사내식당을 체험해보는 예능형 요리 콘텐츠 ‘급슐랭’이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급슐랭은 급식과 미슐랭의 합성어로, 아워홈의 급식 조리 및 운영 역량을 소개하고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직장인들에게 친숙한 사내식당을 배경으로 요리에 친숙하지 못한 출연자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예능인 2명(김원훈, 엄지윤)이 반찬부터 특식 메뉴까지 다양한 요리를 직접 조리해 대결을 펼친다.아워홈은 올해 2월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1화씩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 중이다. 현재까지 사내식당 인기
-
메가MGC커피, 언니 마음 사로잡은 '마루는 강쥐'와 두 번째 만남! 홀케이크와 굿즈 5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뜨거운 반응 속에 성료했던 캐릭터 ‘마루는 강쥐’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올해는 ‘봄 운동회’를 컨셉으로 오늘(24일) ‘마루’의 생일을 맞아 모죠 작가와 긴밀한 협업 하에 두 번째 콜라보를 진행하며 홀케이크와 굿즈 5종을 한정 출시한다.지난 콜라보에서는 가심비 있는 굿즈와 홀케이크로, 출시하자마자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 굿즈가 일주일만에 완판되는 등 연이은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 또한, 출시 첫날, 메가MGC커피 APP의 신규 가입자수도 평소 대비 3배가 증가하며 그야말로 메가히트한 콜라보 사례로 기록됐다.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짱 센 어린이상! 고구마루 케이크’는 더욱
-
지구를 지키는 작은 실천, K2,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 2.0’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아웃도어 터전인 자연을 지키기 위한 대표 친환경 캠페인 ‘클린백(CLEAN BAGK)’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클린백 2.0’ 캠페인을 실시한다.K2 ‘클린백(CLEAN BAGK) 2.0’ 캠페인은 자연을 깨끗하게 되돌리자는 의미(CLEAN BACK)와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가방(BAG)의 합성어로, K2가 2017년부터 지속해온 대표적인 환경 보전 캠페인이다. 참여자에게 배낭에 매달 수 있는 전용 클린백을 무상 배포하며, 지금까지 약2만 2천개의 클린백을 배포했다.2025년에는 실용성을 더한 ‘클린백 2.0’이 제공된다. 기존의 배낭 부착 방식에서 벗어나 키링형 디자인으로 리뉴얼돼 등산용 배낭은 물론 일상 속 가방이나 에코백에도 손
-
버거킹,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 아시아 최초 론칭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KRISPPER)’를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버거킹은 본격적인 치킨 메뉴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크리스퍼’는 글로벌 버거킹이 새롭게 공개하는 치킨버거 플랫폼으로,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패티 기반 '와퍼(WHOPPER)'의 뒤를 이어 브랜드의 또 하나의 중심 메뉴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은 버거킹 진출 국가 중 아시아 최초로 '크리스퍼'라는 이름의 치킨 플랫폼을 통해 치킨 신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한국 시장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엿볼 수 있다.이번 ‘크리스퍼’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은 통 닭가슴살에 마늘·양파·후
-
직큐, ‘짠한형’ 신동엽 협업 숙취해소제 ‘화깨수’ 식자재마트 입점
국내 4,838개 도소매 유통망을 보유한 유통 전문기업 직큐(대표 이용원)가 천연물 기반 숙취해소제 전문기업 엘에스바이오(LSBIO)와 손잡고 유튜브 채널 신동엽 ‘짠한형’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숙취해소제 ‘화깨수’의 전국 식자재마트 입점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직큐는 국내 4,838개에 달하는 전국 도·소매 유통망과 모회사 애즈위메이크가 운영하는 식자재 유통 플랫폼 ‘큐마켓’을 연계해 온라인에서 검증된 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을 본격 확대하고 있다. 이번 ‘화깨수’ 입점은 직큐가 추진 중인 B2C 브랜드 유통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인기 제품의 오프라인 유통을 가속화하는 대표적 사례다. ‘화깨수’
-
모빌리언스카드, 모바일 상품권 구매∙선물 가능한 ‘모빌쿠폰샵’ 오픈
KG모빌리언스의 선불카드 브랜드 ‘모빌리언스카드’가 전용 앱 내에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한 ‘모빌쿠폰샵’을 정식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모빌쿠폰샵은 외식, 커피, 영화, 편의점, 백화점 등 약 100여 개 브랜드의 기프티콘과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포인트 적립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용자는 구매한 쿠폰을 직접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실용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제휴 브랜드로는 이마트24, 파리바게뜨, BBQ, 롯데리아, 뚜레쥬르, 할리스, 이디야커피 등 생활 밀착형 브랜드를 포함해 이마트, 신세계, 롯데백화점 상품권까지 다양
-
하나금융그룹,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및 친환경 차량지원 사업 시행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장애인의 건강한 일상과 이동권 보장을 위해 노후화된 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및 친환경 차량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장애인 거주시설 노후화에 따른 불편함과 인권보호 문제 등 각종 사회적 위험에 쉽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대부분 시설이 도시 외곽에 위치해 있어 복지 서비스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하나금융그룹은 이번 사업 대상을 장애인 복지법 제 58조에 따른 장애인 거주시설 중 평가점수 C등급 이상인 곳으로 선정했다.장애인 거주시설 개보수 지원의 경우 ▲개소 10년이상 경과 ▲해당건물 화재보험 가입 ▲5년 이내 이전 계획 없는 시설 ▲최근 3년 동안 기업이나
-
하이트진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켈리’에 위글위글의 대표 IP와 색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이번에 출시하는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유쾌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355mL, 500mL 용량의 캔에만 적용하며, 2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출시를 기
-
교원투어 여행이지, “할인 받고 해외여행 떠나세요”…할인코드 프로모션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하계 시즌을 맞아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하는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여행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베트남 ▲태국 ▲몽골 ▲유럽 등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할인코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코드를 확인한 후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고객 1인당 할인코드 적용 배지가 달려 있는 상품에 한해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으로 일본 대도시와 소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봄과 여름 사이, 오사카·다카마쓰 4일’이 있다.이 상품은 진
-
SPC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으로 만든 놀이 정원 어린이날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가 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 조성한 놀이 정원 ‘핑크드림가든’을 5월 5일 공개한다. 핑크드림가든은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아이템인 ‘핑크스푼’을 업사이클링(Upcycling, 생활 폐기물을 재가공해 새로운 가치를 가진 상품으로 만드는 활동)해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롭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만든 환경 친화적 놀이 공간이다. 어린이대공원 정문과 남문 사이 생태연못 인근에 조성된다.배스킨라빈스는 핑크스푼을 놀이 정원 구성 자재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해 고객으로부터 수거를 진행했다. 수거된 핑크스푼은 분쇄 및 재활용 과정을 거쳐 이번 놀이 정원 마련에 활용됐다.핑크드림가든은 어린이날부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