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원강, 하드페이싱(Hardfacing) 기술 도입 및 기어박스 CE 인증 획득… 서비스 경쟁력 강화
㈜원강(대표 강태영)은 자사 제품의 내구성과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드페이싱(Hardfacing) 기술을 도입, 고객 대상 서비스 제공을 본격화했다고 3일 밝혔다.하드페이싱은 금속 표면에 내마모성 합금을 용접해 장비의 마모와 손상을 최소화하는 기술로, 건설·광산·터널 현장 등 극한의 작업 환경에서 장비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 이번 기술 도입을 통해 ㈜원강은 Pick Cutter를 비롯한 주요 장비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유지보수 비용 절감과 작업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방침이다.특히, ㈜원강은 Fe 기반 TiC 분말(TC)과 Ni 기반 WC 분말(Q35S·WC)을 동시에 적용해 하드페이싱 솔루션을 강화했다. TC는 충격·마찰 마모
-
음저협,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국내외 음악 저작권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저작권 계약·징수·분배 등 업무를 수행하는 일반관리 분야와 △협회 전산프로그램 기획·개발·운영을 담당하는 전산(개발) 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음저협은 이를 통해 음악 저작권 관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디지털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채용형태는 정규직 전환형으로, 선발된 입사자는 6개월간의 수습 계약 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
한화비전 미주법인, 글로벌 반부패 표준 ISO 37001 인증 획득...투명경영 신뢰도 제고
글로벌 영상보안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하고 있는 한화비전의 미주법인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한화비전이 글로벌 시장에서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활동을 지속해온 노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시장조사기관 옴디아(Omdia)에 따르면, 한화비전은 2023년 기준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카메라 시장에서 3위를 기록하며 미국 모토로라솔루션과 독일 보쉬시큐리티시스템을 앞서고 있다. 2022년 매출 1조원을 돌파한 이후 2년 연속 1조원 매출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ISO 37001 인증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뒷받침
-
새마을금고 MG스포츠단,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새마을금고 MG스포츠단 선수들의 전문 역량을 활용하여, 지역사회 교류 활성화 및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재능기부는 지난 8월 19일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MG인재개발원에서 경기도 성남시 관내 학교 씨름단 및 배드민턴단 선수 13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씨름단 이승삼 감독, 천하장사 장성우 선수를 비롯하여, 한라장사 오창록 선수 등과 배드민턴단 한상훈 감독, 성아영 선수 등 MG스포츠단 선수 및 코칭스텝 26명이 참여하여, 시범경기,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낌없는 조언과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훈
-
코레일유통, 9월 동행축제서 중소기업 제품 50% 할인 판매…추석 선물용 인기 예상
코레일유통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9월 동행축제'에 동참해 중소기업 우수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발표했다.이번 동행축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적으로 열리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총 2만 9000여개의 중소기업·소상공인이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 및 내수 경기 활성화를 목적으로 매년 5월, 9월, 12월에 개최되는 정부의 대표적인 소비 촉진 캠페인이다.코레일유통의 동행축제 참여 행사는 9월 5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송정역에 위치한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3분기에 신규 입점한
-
쿠팡, ‘9월 펫페어’ 개최…100여 개 인기 브랜드 총출동
쿠팡이 반려동물 전용 할인전 ‘9월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딩동펫, 사조펫, 네츄럴코어 등 인기 펫용품 브랜드 100여 곳이 참여한다. 강아지·고양이·관상어·소동물 관련 상품 4000여 개를 최대 33%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고양이 기능성 사료 △ANF 식스프리 인도어 독 연어 △한끼뚝딱 황태와 소고기 △미스터추추 강아지 배변패드 △딩동펫 미끄럼방지 매트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등이 있다.쿠팡은 와우회원에게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펫페어에 처음 참여하는
-
SM그룹, 박찬숙 감독 이끄는 서대문구청 女 농구단 후원
SM그룹(회장 우오현)이 국내 실업농구와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서대문구청 여자 농구단(이하 서대문구 농구단)을 후원한다.SM그룹은 2일 오전 선수들의 훈련장소인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문화체육센터에서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우오현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팀을 이끌고 있는 박찬숙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 전체와 최진교 서대문구체육회장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찬숙 감독은 1979년 서울 세계농구선수권대회와 1984년 LA 올림픽 은메달의 주역으로, 한국 여자농구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 출신이다.2023년 3월 창단한 서대문구 농구단은 여자프로농구 출신 선수 8명을 포함해
-
매드포갈릭, 신메뉴 연이은 흥행…브랜드 성장세 견인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잇따른 신메뉴 흥행과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매드포갈릭은 ‘갈릭 명란 파스타’를 시작으로 최근 화제를 모은 ‘넘침주의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올해 첫 번째 신메뉴로 선보인 ‘갈릭 명란 파스타’는 출시와 동시에 파스타 메뉴 판매 1위에 올랐다. ‘OLD OUT, WE’RE NEW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억의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갈릭 명란 파스타’는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여전히 파스타 부문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최근에는
-
컴포즈커피, 뷔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2주 만에 5,000만 뷰 돌파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는 브랜드 모델 뷔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신메뉴 ‘V COMPOSED’를 알리는 영상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의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컴포즈커피 자사 SNS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 2종은 뷔 특유의 깊은 분위기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은은한 음악과 따뜻한 영상미 속에서 커피 한 잔이 현대인에게 전해주는 위로와 휴식을 표현한 장면들이
-
아워홈 ‘청잎김치’, 국내 코스트코 정규 입점
아워홈은 '청잎김치'가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청잎김치는 지난 30일 전국 코스트코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이로써 미국, 일본, 호주 등 12개국 글로벌 코스트코 매장에 이어 국내에서도 정규 입점을 완료했다.이는 지난해 9월부터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 시식 판매 행사에서 얻은 소비자 호응 덕분이다. 일반 고객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원재료와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아워홈은 청잎김치를 비롯해 별미 김치 라인업으로 국내외 김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3월 갈치김치가 코스트코에 정규 입점했으며, 꾸준
-
피자앤컴퍼니, ‘맵단’ 트렌드 담은 신메뉴·버드와이저 피맥 세트 출시, 쿠팡이츠서 최대 6천원 할인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강렬한 매운맛을 앞세운 반올림피자 신메뉴 2종과 사이드 메뉴 3종, 버드와이저 제품이 포함된 피맥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레드 불제육 피자’와 ‘레드 베이콘 피자’ 2종이다. 최근 외식업계에서 확산 중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 트렌드에 맞춰 매운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강화했다.신메뉴에는 ‘버드와이저 숙성 도우’가 적용됐다. 기존 반올림피자 도우가 생이스트로 만들어지는 데 비해, 신메뉴의 도우는 버드와이저 맥주 효모를 더해 자체 생산했다. 이를 통해 한층 부드럽고 퐁실한 식감을 구현했다. 해당 도우는 시즌 한정
-
파리바게뜨,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협업
파리바게뜨에 ‘헌트릭스’ 빵과 ‘사자 보이즈’ 케이크가 등장한다. 파리바게뜨는 넷플릭스(Netflix)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공식 협업을 한다.<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가 지난 6월 선보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넷플릭스 영화 역대 누적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OST는 빌보드(Billboard)·스포티파이(Spotify) 등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지닌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창의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베이커리 브랜드를 넘어 고객
-
더벤티, SKT ‘티데이(T day)’ 프로모션 진행!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5일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품질 원두로 만든 더벤티 아메리카노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할인 혜택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매장 방문 후 직원에게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T day 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 시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더벤티는 최상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시그니처 로스트, 다크 로스트, 디카프 로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
-
세라-조광페인트, 스마트 단열 시스템 공동개발 위한 MOU 체결
친환경 건축 솔루션 기업 ㈜세라(SERA)와 국내 대표 종합 도료 기업 조광페인트㈜가 차세대 스마트 단열 시스템 공동 개발에 나선다.양사는 8월 29일 경기 군포 R&D센터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세라가 개발 중인 고성능 단열재에 조광페인트의 내열 코팅 기술을 접목한 신제품을 공동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기술적 융합을 통한 제품 성능 강화와 ESG 환경 기준에 부합하는 건축 솔루션 마련을 목표로 한다.특히 이번 MOU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한 ‘스타트업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In 부산 2025’ 프로그램을 통해 성사된 협력 성과로, 스타트업과 지역 중견기업 간 기술 협력이 실제 사업화로 이어진 대표적 사례로
-
먼싱웨어, 가을 라운드 위한 여성용 ‘뉴 스타일링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여성 골퍼를 위한 ‘뉴 스타일링 컬렉션’을 출시했다.먼싱웨어의 2025 FW ‘뉴 스타일링 컬렉션’은 새 시즌이 시작되는 가을 문턱에서 라운드를 앞둔 골퍼들이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큐레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컬렉션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온오프(On-off) 룩’으로, 큰 일교차에 대비해 보온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제안한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감과 100%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를 적극 활용해, 단정하고 세련된 아메리칸 스타일을 추구한다.컬렉션 주력 제품인 ‘시
-
배달앱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 혁신, 배민이 3조원 선물시장에 뛰어들다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온라인 선물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을 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업계 최초로, 3조원 규모의 모바일 상품권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배달앱 최초 카카오톡 교환권 연동 서비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6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카카오 교환권을 배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2일 발표했다. 이는 카카오 교환권을 각 프랜차이즈의 자사 앱이 아닌 제3의 배달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사상 최초의 사례다.첫 번째 제휴 대상으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롯데리아, 뚜레쥬
-
LS증권, 50명 청년에게 4주간 '진짜 실무' 경험 선사
청년 취업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LS증권이 미래 금융 인재들에게 현실적인 취업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행보를 보였다. LS증권은 3일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2025 청년일경험사업'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인턴십을 넘어선 실전형 경험 기회였다. 50여 명의 참가자들은 지난 8월 4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LS증권에서 실제 업무와 직결된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했다. 특히 기업분석, 퀀트분석, 투자전략, 마케팅 기획 등 리서치·마케팅 분야의 핵심 업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이번 청년일경험사업의 차별점은 현장감 있는 교육 시스템이다. 참가자들은 각 분야별로 현직 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