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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손님 중심의 '모바일 웹' 개편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손님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하고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은행 '모바일 웹(m.hanabank.com)'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이번 개편은 웹과 앱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모바일 웹'의 홈 화면과 기능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와 동일하게 구성하고, 전체메뉴 구조 개편을 통해 가독성을 한 단계 끌어 올린 것이 특징이다.먼저, ‘홈 화면 개편’으로 손님들에게 일관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하나원큐’ 기본 홈 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앱과 동일한 UI‧UX로 재구성 했다. 뿐만 아니라, 홈 화면에 ▲놀이터 ▲축구PLAY ▲달달하나 등 ‘하나원큐’ 전용 콘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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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아이부자' 앱에서 ‘한국관광 100선 내가 정한 가족 여행’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오는 17일까지 가족 생활 금융 플랫폼 '아이부자' 앱에서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한국관광 100선 내가 정한 가족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관광공사 100선’을 소개하고 가족 중심 여행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부자' 앱을 통해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국내 방방곡곡 숨겨져 있는 명소를 찾아 스탬프를 모으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이번 이벤트는 '아이부자' 앱에서 함께하고 싶은 멤버를 초대해 여행 테마를 선정하고 ‘한국관광 100선’ 중 방문하고 싶은 관광지를 선택해 ‘여행계획 세우기’를 완료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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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미노 코리아, 일본 열펌제 1위 ‘쿠오라인’ 국내 공식 론칭
아리미노 코리아가 일본 열펌제 시장 1위를 기록한 ‘쿠오라인(QUOLINE)’을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쿠오라인은 알칼리제의 품질에 주목하여 뛰어난 안정성과 보습력을 바탕으로 열펌 완성도를 높인 고품질 열펌 솔루션이다.쿠오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극적인 냄새 없이 균일하게 연화를 유도하는 탄산염 성분을 채택한 것이다. 이를 통해 손상을 최소화하고, 시술 후에도 부드러운 결감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또한 아르기닌 성분을 함께 배합해 연화 과정에서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며, 손상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이와 함께 쿠오라인 1제에는 비트 유래 트라이메틸글리신(베타인)을 함유하고, 수분과 유분을 정교하게 배합한 세럼 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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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놀루션, 자동화 시약분주장비 'Geno-N' 첫 해외 수출 성공
그린바이오 전문기업 제놀루션(코스닥 225220)이 자동화 시약분주장비 'Geno-N'의 첫 해외 수출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3일 밝혔다.이번 수출은 방글라데시 농업유전체 연구의 핵심 기관인 BRRI(Bangladesh Rice Research Institute)를 대상으로 이뤄져, 더욱 뜻 깊다. 제놀루션은 Geno-N 장비와 함께 NX-Duo 자동화 핵산추출장비 및 전용 추출 키트를 패키지로 공급했다.주목할 점은 이번에 공급된 추출 키트에 적용된 기술이다. 글로벌 생명과학 선도기업 LGC와 협업해 최근 출시한 sbeadex™ Lightning 화학 기술이 적용됐으며, 이 기술은 고속 자동 핵산 추출을 가능하게 하여 농업유전체(Agrigenomics)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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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빌리티 커머스 플랫폼 라이드, 신한투자증권과 IPO 주관 계약
자동차 커머스 전문기업 라이드가 신한투자증권과 코스닥 상장 주관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기업공개(IPO) 절차에 돌입한다고 3일 발표했다.라이드는 차량 시승부터 구매, 정비, 금융까지 자동차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모빌리티 오토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 자동차 유통구조를 혁신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투명한 가격 정책으로 차량 구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회사는 2024년 IPO 주관 실적에서 공모금액 상위권을 기록한 신한투자증권을 최종 파트너로 선정했다. 신한투자증권의 자동차·모빌리티 분야 전문성과 라이드의 기술 기반 유통 혁신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2020년 설립된 라이드는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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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최태원, K-브랜드지수 CEO 부문 2위 등극...삼성 이재용 1위 수성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CEO 부문 1위에 이재용 삼성그룹 회장이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CEO 부문은 공정거래위원회 발표 공시대상 기업집단 CEO를 대상으로,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2억 388만 5819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CEO 부문은 1위 이재용(삼성)에 이어 2위 최태원(SK), 3위 정용진(신세계), 4위 구광모(L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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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LUX, 럭셔리 헤어 브랜드 ‘오리베’ 신규 입점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오리베(Oribe)’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리베 입점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오리베는 세계적인 헤어 아티스트 ‘오리베 카날레스(Oribe Canales)’가 설립한 뉴욕 브랜드로, 40년 이상 축적한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감각적인 패키지와 세련된 향, 전문적인 효과를 갖춘 오리베의 전 라인업을 이제 알럭스에서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는 모발에 깊은 영양과 윤기를 더해주는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골드 러스트 리페어 앤 리스토어 샴푸’, 건조한 모발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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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에코웨일 단독 방송 1시간 동안 매출 1억 5천만원 돌파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기획 라이브 방송에서 1시간 만에 매출 1억 5,200만원 이상의 폭발적 매출을 기록했다.해당 매출은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제품명: CFD-EFF201DCNW, CFD-EFF201DCNG) 론칭 기념으로 6/25(수)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단독으로 진행한 CJ온스타일 기획 라이브 ‘전지전능’에서 판매한 기록으로, 1시간 만에 약 400대의 제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쿠쿠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월 말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이는 쿠쿠의 6세대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가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해낸 결과다. 쿠쿠는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는 슬림하면서도 뼈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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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 조성… 어린이 참여형 환경 교육 지속 확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삼일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를 조성했다고 2일 밝혔다.코웨이는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삼일초등학교 19개 학급에 ‘아레카야자’, ‘파초일엽’ 등 공기정화식물 총 494그루를 전달하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환경 교육을 진행했다.7회차를 맞이한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반려 식물을 직접 심고 가꾸는 활동을 통해 환경 정서를 함양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친환경 ESG 활동이다.학생들은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일회용 마스크 자투리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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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 파트너’ 찾는 SM그룹, 31일까지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 모집
SM그룹(회장 우오현) 건설부문은 건축, 토목 중 주요 상생 분야(인테리어∙전기∙부대토목∙용역 등)에서 뛰어난 역량의 신규 협력업체 모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SM그룹은 협력사들과의 시너지로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그 중에서도 지역 및 중소업체에는 우대 혜택을 제공해 사업기회를 확대 부여하기로 했다. 모집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오는 31일까지 SM그룹 건설부문 통합입찰시스템에 회원 가입한 뒤 등록원을 제출하면 된다. 등록요건은 ▲신용등급 B 및 현금흐름등급 C+ 이상 ▲부채비율 250% 미만 ▲전문건설업 면허 보유기간 또는 업력 3년 이상 ▲시공능력평가액 또는 매출액 기준금액(모집분야별 상이) 이상 등으로, 상세내용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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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글로벌 T4K 경품 프로모션 진행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냉동탑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 ‘Time 4 luck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T4K 냉동탑차 출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은 물론, 참여형 경품 이벤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T4K 냉동탑차 구매 후 7월 1일부터 9월 30일 내 출고한 고객 전원에게는 충전 쿠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행사 기간 동안 냉동탑차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충전쿠폰 100만 원권 ▲2등(3명) 50만 원권 ▲3등(5명) 10만 원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당첨되지 않은 고객 전원에게는 참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충전 쿠폰이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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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앱에서도 ‘쥬라기월드’ 이벤트 진행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쥬라기월드와 협업한 온라인 이벤트 ‘아웃백과 함께 떠나는 쥬라기월드 어드벤처’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앱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영화 ‘쥬라기월드: 새로운 시작’에 등장하는 공룡 세 마리를 찾는 미션으로, 공룡을 모두 찾은 뒤 관련 내용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응모 완료’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할인 쿠폰 ▲2만 원권(10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1만 원권(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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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리브랜딩 및 로고 공개
쿠팡이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Coupang Intelligent Cloud, 이하 “CIC”)로 리브랜딩 하고 새 로고를 공개했다. CIC는 그간 쿠팡 내부 서비스와 외부 연구기관, 스타트업 등에게 제공되던 AI 인프라를 리브랜딩한 쿠팡 AI 클라우드 컴퓨팅(GPUaaS)의 새 이름이다.CIC가 확보, 운영하고 있는 데이터센터는 모두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첨단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대용량 전력 확보 및 최첨단 냉각 시스템, 이중화 전원 구조, 다중 통신 지원, 물리보안 체계 완비 등 다양한 위기 상황에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종 수요자와의 물리적 거리가 짧아 서비스 지연(latency)도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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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즈커피, 업계 최대 규모 가맹점주 교육장 신설
국내 대표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가맹점주 교육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며, 서울 성수동 본사에 업계 최대 규모의 전용 교육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컴포즈커피는 이번 교육 시스템 개편을 통해 단순한 창업 지원을 넘어, 장기적인 브랜드 파트너로서 가맹점주의 운영 역량을 실질적으로 높이고자 했다. 브랜드 운영 철학, 음료 실습, 고객 응대, 위생 관리, 매장 운영 노하우까지 단계별로 구성된 커리큘럼은 예비 창업자부터 다점포 운영을 준비하는 가맹점주까지 폭넓게 수용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설계됐다.신설된 교육장은 한 주 최대 20개 팀(총 40명)이 동시에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업계 최대 규모로, 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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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백숙과 삼계탕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를 출시했다. 높아진 외식 물가에,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은 1인분 가격이 2만 원에 성큼 다가선 지 오래다. 집에서 직접 조리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지만, 닭의 잡내를 잡고 국물 맛을 내기 위해 각종 재료를 하나하나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 게다가 정성을 들여도 전문점처럼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내기가 쉽지 않다.신제품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는 소비자들의 이런 요리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귀한 능이버섯을 비롯해 황기, 당귀, 천궁 등 10가지 몸에 좋은 한약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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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온라인 전용 가성비 시리즈로 MZ 공략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온라인 채널 전용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MZ세대 고객층 확보에 나선다.최근 초고가 · 초저가 양극화 소비 성향이 뚜렷해지는 가운데, 신세계까사는 실속과 감성을 중시하는 ‘영(Young) 컨슈머’ 수요에 주목하고 온라인 전용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주요 브랜드들의 고객 접점을 확장해가고 있다.마테라소 또한 차별화된 친환경 소재와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 가격대를 앞세운 신제품을 통해 이러한 수요를 흡수하고 브랜드의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먼저, 론칭 1년만에 약 8천 명의 고객이 선택한 마테라소 친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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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신제품 ‘용가리 치킨볼’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공룡알을 닮은 동글동글한 모양의 신제품 ‘용가리 치킨볼’ 2종(△달콤양념 △소이갈릭)을 출시하며 ‘용가리’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용가리 치킨볼’은 용가리 시리즈 최초로 소스 코팅을 적용한 제품으로,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과 안심만을 사용해 만든 부드러운 통살 치킨에 다채로운 소스를 입혀 한입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에 소스의 풍미까지 더해져, 아이는 물론 어른 입맛까지 사로잡는 ‘소스맛 용가리’로 재탄생했다. 또한,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느끼함을 줄였고,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닭고기의 풍미와 촉촉함을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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