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기량, 코스, 모터는 기본… 보트까지 읽어야 진짜다!
경정의 세계에서 모터는 단순한 기계가 아니다. 선수 기량, 코스의 유불리와 함께 승패를 가릴 정도로 그 중요성은 절대적이다. 그런데 진짜 경정 전문가는 여기에 한 가지를 더 본다. 모터와 짝을 이루는 ‘보트’다. 특히나 모터의 기력이 들쭉날쭉하다면,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보트, 그동안 너무 가벼이 여겨졌다. 경정 보트는 95%가 목재로 만들어진다. 그렇기에 시간이 지나면서 선체의 뒤틀림, 무게 배분의 변화, 그리고 기후에 따른 건조 상태 등에서 미세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그 미세한 차이가 실제 경기에는 출발 반응, 직선 주행 안전성, 선회 등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특히 장마철에는 보트의 건조 상태에 따라 성능 차이가
-
경륜계 ‘슬램덩크 강백호’, 비선수 출신 특선급 4인방
만화 슬램덩크, 농구의 ‘ㄴ’자도 모르던 주인공 강백호가 농구 천재로 거듭나는 과정이 담긴 만화다. 그런 만화 주인공 같은 인물이 실제 경륜에도 있다. 그것도 여럿이다. 엘리트 코스를 밟은 선수 출신도 특선급에 오르지 못하고 은퇴하거나 우수 또는 선발급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비선수 출신 특선급 4명(인치환, 김태범, 박건수, 안창진)이 경륜의 강백호라 할 수 있다.비선수 출신 신화의 원조 장보규, 유일한 비선수 출신 그랑프리 우승자 박병하 비선수 출신 특선 4인방에 앞서 포문을 연 선수는 지난 24일 경기를 마지막으로 은퇴한 장보규(1기)다.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재학시절 경륜 1기로 입문, 30년 넘게 가까이 트랙에서 활약했
-
원거리 근무지 내부통제 강화를 위한 현장경영 추진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전사 차원의 내부통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현장 중심 기관장 경영활동 강화에 나섰다.지난 29일(금) 하형주 이사장은 내부통제에 대한 직원 체감도 향상을 위해 경륜·경정 사업 장외 영업장인 성북·동대문 2개 지사를 직접 방문해 내부통제를 위한 강한 의지를 전달하고 적극 동참을 권했다.이날 하 이사장은 “내부통제는 부정부패를 방지하고 업무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지키는 중요한 역할”이라며, “내부통제 제도의 전사적 문화 정착을 위해 나부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체육공단은 기관장의 경영 철학을 담은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원거리 근무지에
-
쿠팡트래블, 시세이도와 협업해 특별 기획전…“호텔 예약하면 화장품 증정”
쿠팡의 여행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와 손잡고 ‘쿠팡트래블x시세이도: 특별한 여행이 선사하는 진정한 저속노화’ 기획전을 연다.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트래블에서 엄선한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 상품을 특가로 예약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시세이도의 저속노화 3단 공식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증정 키트는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5ml, 1개) △얼티뮨 세럼’(1.5ml, 3개) △파란자차 선크림’(2ml, 3개)으로 구성돼 피부의 방어력과 생기를 지키는 전략적인 저속노화 솔루션을 완성한다.쿠팡은 제주, 양양, 강릉, 경주, 용인 등 전국 인기 호텔 10여
-
동국제약, 창립 57주년 기념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창립 57주년을 맞아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와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세트’다.먼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명작, 동국제약 병풀의 예술을 담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50ml)과 ‘마데카 유스 퍼펙션 아이크림’(30ml) 2종 구성으로 얼굴과 눈가에 밀도 있는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제공한다.‘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피부과학
-
"아웃백, 가을 정취 담은 '폴 인 아웃백' 신메뉴로 미식 트렌드 선도"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선선한 가을 분위기와 함께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9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폴 인 아웃백(Fall in OUTBACK)' 테마의 신메뉴가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가을 바다의 풍미를 담은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는 아웃백의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가을 바다의 신선한 맛을 더한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이다. 풍부한 마블링과 부드러운 육질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위에 올려지는 스페셜 가니쉬는 신선한 해산물의 진미를 담고 있어, 육지와 바다의 조화로운 만남을 완성한다
-
쿠팡 와우카드, 출시 2년 만에 200만장 돌파...PLCC 시장의 '게임 체인저'
전월 실적 조건 없는 차별화된 혜택이 고객 충성도를 높이며, 상업자표시카드(PLCC)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쿠팡과 KB국민카드가 함께 선보인 '쿠팡 와우카드'가 출시 2년 만에 발급 200만 장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이는 국내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로, 카드업계가 주목하는 새로운 성공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PLCC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쿠팡 와우카드의 위치상업자표시신용카드(Private Label Credit Card, PLCC)는 카드사가 특정 기업과 손잡고 해당 기업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 전용 혜택 카드를 의미한다. 2015년 현대카드가 이마트와 제휴로 국내에 PLCC를 처음 선보인 이후,
-
‘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 중국 자오쯔쉬 우승...누적 16만명과 현장 갤러리들의 응원 속 성황리 마무리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골프존 시티골프 중국 2호 연길점에서 개최한 ‘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에서 중국의 자오쯔쉬가 우승하고, 현지 채널 생중계로 16만명이 시청하는 등 열띤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은 지난해 시티골프 중국 1호 톈진점에서 열린 첫 대회 이후 두 번째로 개최하는 대회로 골프존차이나가 주관, 중국골프협회가 주최했다. 올해는 상금 규모를 2배가량 확대한 총상금 1,000만 위안(약 19억 원) 규모로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간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결선을 치르게 됐다.대회가 열리는 골프존 시티골프
-
공차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 리뉴얼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오는 3일,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를 더욱 새로운 공차만의 맛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출시한다. 기존 ‘떠먹는 펄 케이크’는 이색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오직 공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라인업을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아이스 밀크티 펄 케이크’는 폭신한 시트 위에 밀크티 크림과 쫀득한 펄을 올려 완성한 공차만의 시그니처 케이크다.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차별화된 매력을 갖췄으며, 100%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 품질을 한층 강화했다
-
한샘,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하반기 최대 세일 쌤페스타를 앞두고 9 월 1일부터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한샘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쌤페스타는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한샘의 대표 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본 행사 진행에 앞서 9월 1일부터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한샘몰 온라인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며, 기획전을
-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산림•임업 분야 미래 인재 지원
삼표그룹 장학재단인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 산림 과학과 임업 현장에서 실질적인 연구에 매진할 미래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삼표그룹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사장 정도원)은 지난 26일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기 산림 Pioneer 육성 장학사업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장학생 5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산림•임업 분야에서 과학 발전과 현장 기술 개발을 주제로 연구하는 대학원생에게 연구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은 2022년 1기를 시작으로 매년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제4기 장학생은 석•박사 과정에서 실질적 연구를 수행 중인 학생들
-
한화푸드테크 63레스토랑, 가을 제철 식재료로 미식 여행 선사…12월까지 시즌 한정 메뉴 운영
서울 한강변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레스토랑인 63레스토랑이 오는 12월 1일까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레스토랑은 매년 계절 특선 메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해왔는데, 올해 가을 시즌에는 특히 요리 경연대회 수상작까지 포함한 더욱 경쟁력 있는 메뉴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송이버섯, 전복, 전어, 사과 등 가을을 대표하는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총 4개 코스와 9종의 신규 메뉴로 구성되었다. 63레스토랑의 각 업장별로 일식·양식·프렌치·중식·뷔페에 이르기까지 특색 있는 요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
IBK기업은행, ‘i-ONE Bank 개인’ 앱 전면 개편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개인고객용 모바일뱅킹 앱 ‘i-ONE Bank 개인’을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기업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금융 플랫폼 역할 강화’, ‘고객 경험 개선’ , ‘디지털 소외계층 지원’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했다.먼저 금융 플랫폼 역할 강화를 위해 기업은행 계좌 없이도 금융상품 가입과 타행 계좌 조회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외주식 및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와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공동 구매하는 커머스 등 서비스를 신설했다.그리고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UX(사용자 경험)구성했으며, 송금 정보를 사진 촬영으로 불러오는 촬영 송금 및 바
-
청년이 발견한 의성의 진짜 문제들…행복나눔재단 'Sunny Scholar in 의성' 현장 공유회 개최
SK그룹의 사회공헌 전문 재단인 행복나눔재단(이사장 최기원)은 경상북도 의성에서 청년들이 지역에 직접 거주하며 사회문제를 발굴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 'Sunny Scholar in 의성'의 현장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전국 고령화율 1위 지역, 의성을 실험 무대로'Sunny Scholar in 의성'은 청년들이 치열한 사회문제 정의와 현장 경험을 통해 Social Sector 내 사회문제 해결 주체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장 기반 연구 프로젝트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대학생 활동가는 지역에 2개월 가량 거주하며 현장에서 긴 호흡으로 문제를 관찰하고 해법까지 모색하게 된다.행복나눔재단이 올해 첫 실험지로 선정한 의성군은 65세 이상 노인
-
구몬학습,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브랜드 캠페인 호응 얻어
구몬학습이 지난 8월 1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총 4편의 합산 조회수가 한 달 만에 100만회를 넘기며 관심을 받고 있다.구몬학습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8월부터 펼쳐왔다.캠페인 영상 중 ‘생각하는 힘’ 및 ‘스스로 해내는 힘’의 중요성을 담은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구몬학습 교재는 주관식 문항으로 구성돼 문제 풀이 과정 속에서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으며, 학습자가 정한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해내는 힘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점이 특징이다.실제 지난 4월
-
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오픈 최대 79% 특가템 공개, 테슬라 경품 이벤트까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대 79% 할인가격에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일부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중복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
"BHC·아웃백 운영 다이닝브랜즈그룹, 전국 주요 대학 잡페어 참가…청년 일자리 창출 나선다"
외식업계 대표기업의 청년 인재 확보 전략, 대학가에서 시작되다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9월 전국 주요 대학 잡페어에 적극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BHC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이번 행보는 외식산업 분야의 다양한 진로 기회를 청년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채용 기반을 마련하려는 전략적 접근으로 해석된다. 전국 8개 대학 순회하며 대면 상담 실시다이닝브랜즈그룹은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를 포함한 총 8개 주요 대학을 직접 찾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