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아워홈, 온더고 일본식 정통 덮밥 2종 출시
								아워홈은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신제품 ‘정통 일식 가츠동’과 ‘정통 일식 규동’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고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간편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한식, 양식, 분식 등 30종 이상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초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워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아워홈은 이번 일식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온더고의 메뉴 다양성을 확대하고,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이번 신제품은 일식 인기 메뉴인 가츠동과 규동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
							
							
								
							
						
					 
					
					- 
						
							
								일화, 가평·산청 소방서 및 수해 이재민에 음료 1만5천여 개 지원
								글로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기 가평군과 경남 산청군 등 수해 지역의 복구 작업과 이재민 지원을 위해 총 1만5천여 개의 음료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실종자 수색과 피해 복구에 투입된 가평소방서, 산청소방서를 비롯해 가평군 조정면, 상면, 북면 수해 이재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각 지역 소방서에는 소방가족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자사 대표 음료 ‘맥콜’과 에너지 음료 ‘파이어엑스’ 등 총 2000개의 음료를 전달한다. 또한 수해로 인해 터전을 잃은 가평군 이재민들을 위해 자사 생수 브랜드 ‘광천수’ 1만3440개를 지원하며, 해당 생수는 주민과 자원 봉사자들에게 전달
							
							
								
							
						
					 
					
					- 
						
							
								더벤티,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콜라보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이번 LoL과의 콜라보는 총 3가지의 테마 에피소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각 에피소드 마다 콜라보 메뉴와 다양한 MD상품이 오픈 될 예정이다먼저 오늘(30일)부터 진행되는 첫번째 에피소드는 ‘더벤티에서 피어나는 영혼의 꽃의 달콤한 세계’라는 테마 아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이번 신메뉴는 더벤티의 아이덴티티 컬러이자 영혼의 꽃 스킨 상징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보라빛이 돋보이는 음료로, ‘영혼의 꽃 믹스베리’와 ‘영혼의 꽃 블루베리’로 구성됐다.‘영혼의 꽃 믹스베리’는 믹스베리에 우유와 아이스크림이 어
							
							
								
							
						
					 
					
					- 
						
							
								나이키, 성수동에서 축구 문화의 새 지평을 열다 - '토마 서울' 성공적 개최로 글로벌 확장 가속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8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서울에서 개최한 '토마 서울(TOMA Seoul)'이 축구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나이키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청소년 주도 스트리트 축구 플랫폼 '토마 엘 후에고(TOMA El Juego)'의 두 번째 글로벌 무대로, 지난 6월 로스앤젤레스에서의 성공적인 데뷔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펼쳐졌다. 스트리트 축구의 새로운 차원을 제시한 토마 엘 후에고'토마 엘 후에고'는 스페인어로 '경기를 가져라'라는 뜻으로, 축구 문화에 대한 나이키의 오랜 헌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플랫폼이다. 나이키는 이를 통해 스트리트 축구의 즐거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밤티라미수·바닐라봉봉’ 신제품 2종 출시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밤티라미수’와 ‘바닐라봉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달콤하게 즐기는 고단백 음료로 하이뮨 액티브를 보다 다양한 맛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진한 밤의 고소함과 티라미수의 크리미함을 담은 ‘밤티라미수’와 클래식한 바닐라의 깊은 풍미를 담은 ‘바닐라봉봉’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 하이뮨 액티브 라인업보다 단백질 함유량을 높여 한 팩당 단백질 22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무설탕·무지방 설계를 통해 칼로리를 99Kcal로 낮춰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으며, 식사대용으로도 든든하게 즐길
							
							
								
							
						
					 
					
					- 
						
							
								풀무원 김치냉장고, 한국의 소비자대상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 대상 수상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가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 등 총 4개 카테고리별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하여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풀무원의 ‘김치냉장고 148L’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정교한 온도 제어 기술과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발효 시스템으로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풀무원 김치냉장고 148L’는 풀무원만의 발효과학으로 구현한 ‘톡톡김치’ 제품 라인
							
							
								
							
						
					 
					
					- 
						
							
								풀무원건강생활, 인지기능과 눈 건강 동시 케어하는 ‘파워 스펙트럼’ 리뉴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듀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지기능과 눈 건강을 복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파워 스펙트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최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4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가장 염려되는 건강 문제로 ‘눈 건강’이 응답자의 38.8%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세대별 건강 고민에서는 4060 세대가 모두 눈 건강을 1위로 꼽을 정도로, 눈 건강이 주요 건강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다.이러한 점에 주목해 풀무원건강생활은 인지기능 개선을 원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2023년에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파워브레인’의
							
							
								
							
						
					 
					
					- 
						
							
								현실판 '마리오카트' 9.81파크, 누적 이용객 250만 명 돌파…대성파인텍 합병으로 해외 진출 본격화
								제주도에서 '현실판 마리오카트'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MZ세대와 가족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래비티 레이싱 테마파크 '9.81파크 제주'가 개장 5년 만에 누적 이용객 250만 명을 돌파하며 체험형 콘텐츠 시장의 새로운 성공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ICT 기술과 중력의 만남, 차별화된 테마파크 경험모노리스(공동대표 김종석, 김나영)가 운영하는 9.81파크 제주는 2020년 7월 개장 이후 연평균 5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이 테마파크는 중력가속도(9.81m/s²)를 활용한 무동력 레이싱 콘텐츠 'RACE 981'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친환경적이면서도 스릴 넘치는 체
							
							
								
							
						
					 
					
					- 
						
							
								쿠팡 알럭스,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수상으로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 입증
								쿠팡의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글로벌 디자인계의 주목을 받으며 또 다른 쾌거를 이뤘다. 29일 쿠팡이 발표한 바에 따르면, 알럭스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디자인 콘셉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은 알럭스가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불과 9개월 만에 달성한 두 번째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올해 3월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 2관왕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한국 럭셔리 커머스 플랫폼이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대표적 사례로 평가된다.세계가 인정한 혁신적 디자인 철학레드닷 디자
							
							
								
							
						
					 
					
					- 
						
							
								민생회복 소비쿠폰 효과 '톡톡'…BHC 주말 매출 25% 급증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이 외식업계에 실질적인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눈에 띄는 매출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에 따르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효과에 힘입어 전국 가맹점의 주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상승했다. 이는 정부가 소비 활성화와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해 도입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이 실제 소상공인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된다.배달앱 '만나서 결제' 방식 인기 급상승소비쿠폰이 본격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한 7월 22일 이후 BHC 가맹점에는 뚜렷한 변화가 나타났다. 특히 배달앱을 통
							
							
								
							
						
					 
					
					- 
						
							
								광주 첫 경남아너스빌 브랜드 '무등산 경남아너스빌 디원', 프리미엄 분양 조건으로 주목받으며 청약 시작
								압도적 자연환경과 차별화된 설계로 무등산 자락에 들어서는 광주 최초 경남아너스빌광주광역시 무등산 자락에 조성되는 광주 지역 첫 경남아너스빌 브랜드 아파트 '무등산 경남아너스빌 디원'이 29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SM그룹 계열사인 SM스틸 건설부문이 시행과 시공을 맡아 선보이는 이 단지는 무등산 자락의 쾌적한 입지와 함께 광주 첫 경남아너스빌 브랜드의 상징성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재계 30위 SM그룹의 명품 브랜드 아파트경남아너스빌은 1977년 반포 경남아너스빌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40년 이상 고객에게 앞선 주거 문화를 선사하는 명품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SM그룹은 재계순위
							
							
								
							
						
					 
					
					- 
						
							
								AI가 이끄는 반도체 검사 혁명, 씨이랩이 제시하는 차세대 솔루션의 비전
								AI가 이끄는 반도체 검사 혁명, 씨이랩이 제시하는 차세대 솔루션의 비전인공지능 기술이 반도체 제조 공정의 품질관리 패러다임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특히 Vision AI 전문기업 씨이랩이 최근 공개한 초정밀 AI 영상분석 솔루션 'XAIVA Micro(엑스아이바 마이크로)'는 이러한 변화의 선두에서 반도체 산업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다.급성장하는 반도체 시장과 검사의 중요성전 세계 반도체 시장이 2025년에 15% 이상 성장한다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AI와 고성능 컴퓨팅 수요의 급증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AI 반도체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글로벌 반도체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고 있다는 분석 속에서, 특히 6세대 고대역
							
							
								
							
						
					 
					
					- 
						
							
								MZ세대의 새로운 스포츠 문화 ‘노마드 피트니스’가 뜬다
								운동이 특정 시간과 장소에만 머물던 시대는 지났다. 출장지, 여행지, 도심 속 산책길까지 ‘내가 있는 곳’이 곧 운동장이 되는 ‘노마드 피트니스(Nomad Fitness)’ 라이프스타일이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운동과 일상, 여행의 경계가 흐려지며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 문화가 떠오르고 있다. ■ 일상과 여행을 넘나들며 즐기는 스포츠… 그리고 그 곁의 파워에이드노마드 피트니스는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운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에서 비롯됐다. 점심시간 러닝이나 퇴근 후 산책, 출장지 호텔의 루프탑 요가, 주말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형태로 운동이 일상의 틈새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다. 이러한 흐름
							
							
								
							
						
					 
					
					- 
						
							
								쿠팡, 여름철 물놀이·레저 용품 대방출
								쿠팡이 여름철 물놀이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스포츠∙레저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수영∙캠핑∙골프∙라켓스포츠∙요가 등 4000여개 스포츠∙레저용품을 할인하는 ‘서머 빅세일’ 기획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르플렉스∙위크나인∙에르고바디∙아레나∙튜브트리 등 쿠팡 인기 브랜드 80여곳이 대거 참여했다. 수영복∙래쉬가드 등 수영용품부터 베드민턴∙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용품, 텐트∙쿨러백 등 캠핑용품, 야외 활동 시 필요한 마스크∙쿨링 토시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았다.1~2만원 대 특가 상품은 눈 여겨 볼 만하다. 1만 원대 상품은 ▲네이팡 자외선 차단 마스크 
							
							
								
							
						
					 
					
					- 
						
							
								매드포갈릭, 미트 러버스 세트 출시  밀리언 땡스 패키지 할인권도 적용 가능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미트 러버스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무더위에 지친 체력과 입맛을 회복할 수 있도록 고단백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한 든든한 ‘미트 러버스 세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트 러버스 세트’는 스테이크를 메인 메뉴로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혹은 라이스, 사이드 메뉴와 탄산음료 등이 포함된 풀코스 세트로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로 선보인다.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브로콜리 토핑의 조화가
							
							
								
							
						
					 
					
					- 
						
							
								배달의민족, 입점 업주 전용 '파트너전담센터' 출범...원스톱 상담으로 업주 만족도 제고
								국내 최대 배달 플랫폼인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입점 업주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전담 고객센터인 '파트너전담센터'를 29일 공식 출범했다고 발표했다.새롭게 문을 연 파트너전담센터는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입점 업주들이 주문, 리뷰, 정산, 광고 운영, 메뉴 수정 등 플랫폼 이용과 관련한 모든 문의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업주 전용 통합 문의 채널이다. 기존에는 문의 유형에 따라 업주향 고객센터, 광고가입센터 등으로 분산되어 있던 상담 창구를 하나로 통합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원스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24시간 운영으로 신속한 대응 체계 구축파트너전담센터에서는 주
							
							
								
							
						
					 
					
					- 
						
							
								라이온코리아, 산리오 협업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 출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산리오와 협업한 ‘아이! 깨끗해 X 시나모롤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즐거운 손 씻기’ 경험을 통해 매일 손 씻는 시간을 기다려지도록 만들고, 올바른 위생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아이! 깨끗해와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시나모롤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강아지로, 새하얗고 몽실몽실한 외모가 마치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의 풍성한 거품을 연상시키며 손 씻는 재미를 더해준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나모롤 일러스트가 그려진 ‘아이! 깨끗해’ 본품 용기 및 리필 파우치, 굿즈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향은 화이트 릴리향과 숲속산책향 두 종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