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bhc, 'New bhc 앱' 오픈 한 달 여 만에 회원 가입 30만 명 돌파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달 선보인 'New bhc 앱'이 오픈 한 달 여 만에 회원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멤버십 기반의 차별화된 혜택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결과로 분석된다.특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강력한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초기 인기 몰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현재 ‘New bhc 앱’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첫 구매 시 추가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총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이러한 혜택 제공
-
스위트호텔 남원, “어린이날 아이들 취향 저격 호캉스”…키즈 풀파티 패키지 선봬
교원그룹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이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스위트호텔 남원은 어린이날이 끼어 있는 5월 황금연휴에 온 가족이 호캉스와 키즈 풀파티를 함께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준비했다.스위트호텔 남원의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23년 어린이날 매출은 전년에 견줘 21.7% 증가했고,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6.3% 늘었다. 어린이날 기간에 키캉스(키즈+호캉스) 수요가 늘면서 매출 증가로 이어진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스위트호텔 남원은
-
화해, 아모레퍼시픽 출신 정시욱 CGO 영입…글로벌 시장 정조준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주)버드뷰(각자대표 이웅, 김경일)가 대형 뷰티 기업 출신의 정시욱 최고글로벌책임자(CGO, Chief Global Officer)를 영입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정시욱 CGO는 ▲아모레퍼시픽 ▲코스알엑스 ▲로레알코리아 등 유수의 뷰티 기업에서 15년간 마케팅 총괄과 글로벌 비즈니스 리드를 역임한 K뷰티 전문가다. 특히 코스알엑스에서는 글로벌 사업을 이끌며 아마존(Amazon)을 비롯해 미국·일본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등 고속 성장을 견인했다. 화해는 정 CGO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 및 전문성을 기반으로 연내 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출
-
하림, 신제품 단백질 음료 ‘오!늘단백 라떼’ 3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당과 지방 함량은 확 줄이고,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을 잡은 부드러운 풍미의 단백질 음료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출시했다. 하림은 ‘고단백’, ‘글루텐 프리’ 등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한‘오늘단백 초코바’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끈 ‘오!늘단백 초코바’에 힘입어 맛과 활력에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채운 ‘오!늘단백 라떼’ 3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하림 ‘오!늘단백 라떼’는 단백질 음료 특유의 비릿한 맛과 텁텁함을 없애고, 카페에서 즐기는 라떼 본연의 맛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을 고
-
한샘, 복지시설에 가구 지원…주거환경 개선부터 탄소 절감까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비영리 법인 및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가구를 지원하는 ‘서울시 복지지원 증진 및 민간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서울 공덕에 위치한 서울복지타운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한샘 기업문화팀 김연의 부장,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황수빈 실장 직무대리,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김상엽 사무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가구 지원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샘은 비영리 법인 및 사회복지시설이 필요한 가구를 직접 선택 및 신청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
-
싱가포르국립대 교수, 국회서 배달앱 외식산업 성장효과 발표
국회 토론회서 국내 외식산업 성장을 이끈 배달플랫폼에 시장 혁신 및 재투자가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전날인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는 ‘차세대 유니콘, K-플랫폼의 가치를 조망한다’는 주제로 전문가 토론회가 개최됐다. 국회 디지털경제3.0포럼이 주최, 스타트업얼라이언스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업계 및 학계 전문가, 교수 등이 참석해 국내 플랫폼 성장이 산업 전반에 미친 영향과 미래 방향성에 대한 발표 및 토론을 진행했다. 이날 토론회 발제자로 나선 싱가포르국립대학교(NUS) 정보시스템및데이터분석학과 경나경 교수는 <K-플랫폼을 통한 한국 외식산업의 성장: 왜 규제
-
LG,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0억원 지원
LG는 26일 최근 경상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 기탁한 성금은 산불 피해 지역의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LG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피해를 조속히 복구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LG 계열사들도 산불 피해 주민 돕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LG전자는 임시대피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한편, 피해를 입은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수리하기 위한 이동서비스센터를
-
코카-콜라사 울림워터, ‘먹는샘물 물맛 품평회’서 최고 등급 그랑골드 획득
코카-콜라사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워터이자 울릉도 최초 의 먹는샘물인 ‘Vio 휘오® 울림워터’가 '제9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에 해당하는 그랑골드(Grand Gold)를 획득했다.‘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는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매년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다. 국내 먹는샘물, 해외 먹는샘물, 국내 해양심층수, 국내 염지하수, 국내 탄산수, 해외 탄산수, 기타 탄산수, 정수기, 의료정수기 등 총 9개 부문 출품 제품에 대한 부문별 평가를 진행한다.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7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블라인드 테이
-
프링글스, 신제품 ‘스윗 어니언’의 깊은 풍미를 요리에 담은 ‘스윗 어니언 쿠킹쇼’ 진행
다양한 맛과 바삭한 재미를 선사하는 글로벌 대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지난 25일 신제품 ‘스윗 어니언’ 출시를 기념해 ‘스윗 어니언 쿠킹쇼’를 역삼동에 위치한 웨버 바베큐 클럽 강남에서 진행했다. 프링글스는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사워크림 앤 어니언에 이어 두번째로 양파를 활용한 제품 ‘스윗 어니언’을 한국 단독 선보이며 미쉐린 3스타 출신 셰프와 함께 제품 개발을 진행하는 등 양파에 진심인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고자 했다. 이번 행사는 양파를 볶을 때 느껴지는 달콤한 풍미와 팬에서 노릇하게 구운 양파의 짭조름함을 담은 프링글스 ‘스윗 어니언’을 활용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
-
삼표산업 ‘블루콘 Rain OK’ 한국콘크리트학회 기술인증서 획득
삼표그룹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강우(降雨)시 타설 가능한 콘크리트 ‘블루콘 레인 오케이(BLUECON Rain OK)’가 한국콘크리트학회로부터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국내 최고 권위의 콘크리트 전문 학술단체인 한국콘크리트학회로부터 ‘블루콘 레인 오케이’에 대한 기술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콘크리트학회의 기술인증은 신기술 및 콘크리트 재료, 공법 등의 기술개발 사항을 학회 전문가의 면밀한 검토와 심의를 거쳐 건설 기술에 우수성을 인증하고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한 제도다. 삼표산업 ‘블루콘 레인 오케이’의 인증 분야는 재료 및 자재다. 시간당 3mm 이하의 강우 타설
-
모빌리언스카드, 쇼핑몰 ‘모빌마켓’ 회원 16만 돌파
모빌리언스카드 고객 전용 쇼핑몰 ‘모빌마켓’이 론칭 6개월만에 회원 수 16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전했다.모빌마켓은 모빌리언스카드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폐쇄형 쇼핑몰로 패션의류, 뷰티, 식품, 생활 용품, 가구 및 인테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로 선보이고 있다. 모빌리언스카드와 연동 되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며, 2인 공동구매 서비스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핫딜, 기획전, 래플 이벤트 등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재구매율 51%를 돌파했다. 두 번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비율이 신규 구매 고객의 비율을 넘어선 것이다. 이는 서비스에 대한 충성 고객층이 견고하게
-
하이트진로, 경상도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하이트진로가 경상도 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 구호에 나섰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최근 발생한 경상도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 주민과 소방관들을 위해 생수(석수 500ml) 15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구호물품을 지원한다. 26일 경상북도 의성군, 경상남도 하동군에 생수를 전달하고, 전달된 생수는 현장에서 산불 피해 상황에 따라 각 지역으로 분배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재해재난 발생 시 긴급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2018년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구호 활동을 체계화했다. 2019년 강원도 산불, 2022년 동해안 산
-
한화비전, ‘키퍼’로 소상공인 매장 혁신 나선다
한화비전이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매장 지킴이 ‘키퍼’(keeper)를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키퍼는 매장 보안 기능과 직원 관리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한화비전의 매장 관리 솔루션이다. 키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CCTV 구매부터 사업장 실시간 모니터링, 직원 출퇴근 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기존 CCTV 렌탈 상품은 요금제가 불투명하고 약정 기간도 길어 사업주에게 불리한 측면이 많았다. 한화비전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안 서비스는 물론 직원 관리까지 할 수 있는 키퍼를 내놨다. 키퍼는 도난, 분실, 안전사고 등이 발생했을 때 사용자가 신속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앱을 통해 실시간
-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맛있는 저속노화 ‘요리 킥’으로 화제
세대 불문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은 가운데,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가 ‘저속노화 식단은 어렵고, 복잡하고,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깨는 ‘요리 킥’으로 각광받고 있다.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을 전파하는 정희원 교수 채널에서는 지난 연말부터 ‘맛있는 책방’의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양배추, 두부 등 몸에는 좋지만 맛있게 요리해 먹기 힘든 재료들로 자취생도 만들 수 있을 만큼 간단한 ‘저속노화 레시피’를 알려주는데, 양념은 거의 연두를 쓴다. 특히 양배추김샐러드, 양배추삼겹찜, 양배추볶음밥 레시피는 모두 연두 하나만으로 간을 하는데 그 맛이 뛰어나 반응이 뜨겁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콩 발효로 얻은
-
넥스트크리에이티브, 골프 사업 확장을 통해 업계 리더로 나선다!
스포츠마케팅 & 골프 스튜디오 전문 기업 (주)넥스트크리에이티브 (박은님 대표)가 2022년 골프 방송으로 첫 골프 사업을 선보인 이후, 골프 사업 확장으로 업계 리더로서 발돋움 하겠다고 밝혔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는 최근 KLPGA 의 스타급 선수 및 유망주를 대거 영입하며 올 시즌 라인업 구성을 마쳤다. 통산 7승의 박현경(메디힐)을 필두로 매년 커리어하이를 경신 중인 전예성(삼천리), 신인상 출신에 빛나는 김민별(하이트진로)과 유현조(삼천리)가 대표적이다. 또한 지난 시즌 준우승을 기록했던 서어진(대보건설), 박혜준(두산건설), 이율린(두산건설)이 있으며, 김나영(메디힐), 손예빈(나이키), 하다인(초록뱀미디어)까지 가능성이 넘
-
들뜨는 소비심리 사로잡는 성수 아웃도어 패션 팝업 대전
본격적인 봄 날씨에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팝업스토어 성지’ 성수동에서는 사람들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패션 업계들의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성수동은 전국에서 팝업스토어(이하 팝업)가 가장 활발하게 오픈되는 공간이다. 팝업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전국 팝업의 28.53%가 성수동에서 진행됐으며 그중에서도 패션 분야 팝업이 27.18%를 차지했다. 젊은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하는 패션 브랜드가 성수동 팝업에 사활을 거는 이유다. 치열한 경쟁 탓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이끌기 위한 팝업 전략도 더욱 다양해지는 추세다. 방문객 체험 이벤트, 셀럽과의 캠페인 등 봄 옷장을 차지하기 위한 아
-
파리바게뜨,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 한 달 만에 120만 개 판매 돌파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 제품 7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20만 개를 돌파했다. ‘파란라벨’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 열풍에 부합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온라인상의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인터넷 블로그 등에서는 “통곡물빵인데도 거칠지 않고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이라 맛있다”,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있어 씹을 때마다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많아 대체 탄수화물로 좋다”, “평소 주변에 건강빵을 파는 곳이 많지 않고 가격도 만만치 않다고 느꼈는데, 파란라벨로 건강빵을 쉽게 만날 수 있어 정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