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버거킹, '치킨치즈마요버거' 출시…  ’올데이킹’ 라인업 재정비로 가격 경쟁력 강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킨치즈마요버거(치치마) 세트’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제공하는 ‘올데이킹’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해 ‘올데이킹’ 라인업도 함께 재정비한다.버거킹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치즈마요버거 세트’는 바삭하게 튀겨낸 두툼한 치킨 패티에 고소한 치즈와 부드러운 마요네즈 소스의 양을 늘려 보다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며, 담백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5,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구성까지 제
							
							
								
							
						
					 
					
					- 
						
							
								아워홈-메가박스 손잡고 '메가밥스' 론칭...영화관 식문화 혁신으로 팝콘 넘어 한 끼 식사 제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메가박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 '메가밥스(MEGABOBS)'를 론칭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팝콘 등 간식 위주로 형성되어 온 기존 영화관 식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100년 전통 팝콘 문화를 넘어선 혁신적 시도영화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팝콘이다. 팝콘과 영화관의 인연은 1927년 유성영화가 등장하면서 시작되었다. 당시까지 영화는 상류계층의 전유물이었지만, 유성영화로 인해 대중화되면서 이미 국민 간식이었던 팝콘이 영화관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특히 1930년대 대공황과 제2차 세계대전
							
							
								
							
						
					 
					
					- 
						
							
								휴온스, 저용량 PDRN ‘아모탈렉스주 1.5ml’ 출시
								휴온스가 저용량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PDRN) 주사제를 선보이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휴온스(대표 송수영)는 기존 3ml 제형 대비 용량을 절반으로 줄인 ‘아모탈렉스주 1.5ml’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아모탈렉스주는 연어 유래 디옥시리보핵산(DNA)에서 추출한 PDRN을 주성분으로 하는 주사제다. 휴온스는 저용량 제품 출시를 통해 PDRN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환자들에게 더욱 적합한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아모탈렉스주 1.5ml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바이알 제품은 개봉 후 폐기가 원칙이기에, 1.5ml 제형을 활용할 경우 기존 3ml 제형 사용 시 발생했던 약제 잔량 낭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에 각종 의료 현장에서 신제
							
							
								
							
						
					 
					
					- 
						
							
								코닥어패럴, 광장시장에 ‘코닥 광장 마켓’ 플래그십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서울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인 광장시장에 플래그십 스토어 ‘코닥 광장 마켓’을 오픈했다. ‘코닥 광장 마켓’은 성수동의 ‘코닥 코너샵’(2024년 1월), 명동의 ‘코닥 센터샵’(2024년 11월), 홍대의 ‘코닥 서울 쇼룸(2025년 3월)’에 이어 서울 내 네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장시장은 100년 넘는 역사를 간직한 한국 최초의 상설시장이자 대표 전통시장이다.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고, 해외 관광객 발길도 줄을 잇는다. 코닥어패럴이 플래그십 ‘코닥 광장 마켓’ 입지로 광장시장을 선택한 이유도
							
							
								
							
						
					 
					
					- 
						
							
								쿠팡, 전국 500여개 여행상품 최대 87% 할인
								쿠팡이 인기 여행 상품을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 메가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내일(28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쿠팡트래블이 엄선한 인기 여행 상품 약 500여 개를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테마파크, 워터파크, 키즈 시설, 호텔·리조트, 펜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상품으로는 남태평양 테마의 ‘롯데 워터파크 김해(4만원)’, 51m 높이 신규 어트랙션 타임 라이더가 있는 ‘경주월드(2만3900원)’,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설악 워터피아(1만7000원)’, 실내외 복합 워터 어트랙션의 ‘원마운트 워터파크(3만900원)’, 가족 여행객에게 
							
							
								
							
						
					 
					
					-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리펀디’에 시드 투자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AC)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 박제현)가 글로벌 셀러 대상 AI 환급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한 스타트업 리펀디(Refundy, 대표 박신욱)에 시드 투자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리펀디는 구매대행 셀러를 위한 AI 기반 할인차액 환급 및 캐시백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셀러가 모르는 사이 발생하는 가격 변동을 자동 추적해 차액을 돌려주는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해외 오픈마켓 판매자가 가격을 할인했을 때 환급이 되는 시스템으로 셀러가 별도 조치 없이도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 과정을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리펀디를 도입한 셀러들은 클릭 한 번으
							
							
								
							
						
					 
					
					- 
						
							
								코스맥스, '소셜아이어워드 2025' 인스타그램 부문 최고대상 수상...B2B 기업의 SNS 혁신 성공 사례로 주목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업계 선두주자인 코스맥스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성과를 인정받았다. 코스맥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인스타그램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는 B2B 기업이 어떻게 MZ세대와의 소통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국내 최고 권위 소셜미디어 시상식에서의 쾌거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미디어 시상식이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이 시상식은 기업 혹은 단체가 운영 중인 사회관
							
							
								
							
						
					 
					
					- 
						
							
								bhc-OK캐쉬백 제휴로 최대 7,500원 할인 혜택 제공
								치킨 업계의 선두주자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bhc가 SK플래닛의 대표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하는 마케팅 행보에 나섰다. 이번 제휴는 급변하는 외식업계에서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접점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혁신적인 할인 혜택 구조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28일 발표된 이번 제휴에 따르면, bhc 자사앱 고객들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과 bhc 자사앱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3,000원 쿠폰을 중복 적용하여 최대 6,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오는 8월부터 OK캐쉬백 할인 쿠폰 금액이 기존 3,000원에서 4,500
							
							
								
							
						
					 
					
					- 
						
							
								바디프랜드 마사지소파 ‘파밀레’, 실속파 집콕족에게 인기
								헬스케어로봇 기업(Healthcare Robot®)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자사 마사지소파  ‘파밀레’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실속파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024년 12월 출시된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마사지 성능, 부담 없는 가격대를 고루 갖춰 실속형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실제로 판매 채널별 데이터를 살펴보면 온라인몰과 홈쇼핑 등 비대면 경로를 통한 구매가 47%로 절반에 가까웠으며, 결제 방식은 렌탈과 비슷한 비율로 일시불(46%) 구매가 이뤄졌다. 일반적인 마사지체어가 남녀 간 유사한 구매 비중을 보이는 것과
							
							
								
							
						
					 
					
					- 
						
							
								삼성증권, "5억 넣으면 100만원 준다"...연금저축 대형 이벤트 실시
								삼성증권이 연금저축 가입 확산을 위한 대형 이벤트에 나섰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에서는 최대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고객과 기존 가입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순입금액은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 신규 입금, 타사 연금 이전, 만기된 ISA의 연금 전환 등을 모두 합산해 산정한다.'연금저축과 함께 이벤트'는 최소 1천만원 이상 순입금부터 혜택을 제공한다. 1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 순입금 시 상품권 3만원, 3천만원 이상 5천만원 미만 시 5만원, 5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 시 10만원을 지급한다. 1억원 이상부터는 더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1억원 이
							
							
								
							
						
					 
					
					- 
						
							
								새마을금고, 폭염 대비 전국 영업점 1,682곳 ‘무더위 쉼터’ 운영
								새마을금고는 이례적인 폭염에 대비해 전국 새마을금고 영업점 1,682곳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무더위 쉼터는 새마을금고 영업점 내 대기공간 등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방하여 오는 9월 30일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새마을금고 영업점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다.새마을금고는 무더위 쉼터 운영 영업점에 안내 스티커를 부착하고, 폭염 피해로부터 지역 주민들이 보호받을 수 있게 적극 지원하고 있다.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방문해 에어컨 바람을 쐬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영업점에 따라 생수, 부채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를,
							
							
								
							
						
					 
					
					- 
						
							
								대전 꿈돌이 라면 50만개 판매 성공에 이어...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서 '꿈돌이 막걸리' 선보여
								철도역이 지역 특산품을 알리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레일유통이 대전의 상징적 캐릭터를 활용한 지역 특산품 확산에 적극 나서며, 철도 네트워크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꿈돌이 브랜드의 확장, 막걸리로 이어진다코레일유통은 29일부터 대전 및 충청지역 주요 역사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대전시 전통주인 '꿈돌이 막걸리'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출시 한 달 만에 50만 개 이상이 판매되며 전국적 열풍을 일으킨 '대전 꿈돌이 라면'의 성공에 이은 후속작으로, 대전의 대표 캐릭터 '꿈돌이'가 또 다른 식품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는 의미 있는 시도다.'꿈돌이 막걸리'는 대전의 상징
							
							
								
							
						
					 
					
					- 
						
							
								미래에셋, "월배당만으론 부족하다"...성장형 월배당 ETF 7종 가이드북 발간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월배당 ETF 투자의 핵심을 담은 'TIGER 시그니처 월배당 ETF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단순히 월배당을 받는 것을 넘어 배당의 성장성과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투자 철학을 담았다.이번 가이드북의 핵심은 'TIGER의 시그니처 월배당 ETF 7'이다. 미래에셋이 엄선한 7종의 월배당 ETF로 모두 '성장형 월배당 ETF'로 분류된다. 성장형 월배당 ETF는 투자자가 받는 현금흐름이 장기간 안정적으로 증가하는 구조를 가진다.7종 ETF는 'TIGER 코리아배당다우존스', 'TIGER 은행고배당플러스TOP10', 'TIGER 리츠부동산인프라TOP10액티브'(7월 29일 상장 예정), 'TIGER 배당커버드콜액티브', 'TIGER 미국S&P500타겟데일
							
							
								
							
						
					 
					
					- 
						
							
								삼성물산, "도보 2분 거리에 휴게소"...건설현장 온열질환 예방 혁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삼성물산이 건설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을 위한 대대적인 온열질환 예방 시스템을 가동한다고 27일 발표했다.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고용노동부의 폭염 안전 5대 수칙인 '물·그늘·휴식·보냉장구·응급조치'를 기반으로 한 차원 높은 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휴게시설 확충이다. 삼성물산은 최대 인원의 20% 이상이 동시에 휴식할 수 있는 휴게시설 설치를 의무화했다. 모든 휴게시설에는 냉방장치와 음용수, 포도당이 상시 비치되며, 충분한 용량의 제빙기도 설치해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특히 혁신적인 것은 '도보 2분 거리' 휴게시설 접근성 보장이다. 기존 휴게시설에서 멀
							
							
								
							
						
					 
					
					- 
						
							
								하나펀드서비스-딜로이트 안진, 중소형 자산운용사 책무구조도 지원 나선다
								하나펀드서비스가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손잡고 중소형 자산운용사의 책무구조도 도입을 지원하는 맞춤형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하나금융그룹 관계사 하나펀드서비스는 25일 딜로이트 안진과 금융사 책무구조도 컨설팅 및 관리시스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책무구조도 도입 의무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형 자산운용사들을 위한 실질적 해결책 마련에 초점을 맞췄다.지난해 7월 금융회사 지배구조법 개정으로 금융회사의 책무구조도 도입이 의무화됐다. 중소형 자산운용사는 내년 7월까지 책무구조도를 금융당국에 제출해야 하지만, 내부 역량과 시스템 투자 여력의 한계로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 
						
							
								하나금융그룹, AI 산업 생태계 키운다
								하나금융그룹이 국내 인공지능·소프트웨어 산업의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 나선다.하나금융그룹은 25일 서울 중구 명동 사옥에서 한국인공지능·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대한민국 AI·소프트웨어 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금융 인프라 구축에 본격 나선다.하나금융그룹은 KOSA가 선정한 유망 기업과 우수 ESG 기업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자 및 금융지원은 물론 금리·환율·수수료 우대 혜택, 자본시장 금융주선, IPO 및 경영 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양 기관은 기업들의 인공지능전환(AX) 가속화에 집중한다. 공동 교육 프로그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소셜아이어워드 2025’ 공공기관 분야 대상 수상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공단)이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공공기관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받았다.‘소셜아이어워드’는 대한민국에서 운영 중인 에스엔에스(SNS) 채널을 대상으로 4천여 명의 인터넷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혁신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 인터넷 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식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있다. 체육공단은 대표 캐릭터인 ‘백호돌이’를 소재로 한 인스타그램(kspo.tiger)를 통해 스포츠, 환경 및 일상 속 유익한 정보 등 공익적인 내용을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풀어내며 공공성과 대중성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