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카일리 제너, 11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카일리 제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1일에도 카일리 제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babyyyy”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호텔 델루나’ 문제로 서류를 보던 장만월은 구찬성과 통화하게 됐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는 죽은 재벌회장(남경읍)과 몽상통화를 한 후 도서관을 찾은 그의 손녀 설리 모습이 그려졌다.왕회장은 손녀의 남편으로 구찬성을 점 찍었고, 손녀의 꿈에 나타나 "이걸 전해준 사람이 마음에 꼭 든다. 나는 그 청년이 네 배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부동산 문제로 서류를 보던 장만월은 구찬성과 통화하게 됐다. 구찬성은 “그러기에 유명한 직원 왜 해고 합니까”라며 따졌다. 구찬성은 “못 이기는 척 와 달라 한 마디만 하면 지금 당장 갈 수 있는데”라고 했다. 장만월은 “부동산한테 똑바로 전해, 상관없는 사람 내쫓고 문은 꼭 잠그라고”라며 답했다. 구찬성은 알겠다며 끊었다.그의 옆에 구찬성이 나타나 자신이 도서관에 온 사실은 백두산 그림을 증정하러 온 것이라고 밝혔다.
-
‘걸크러쉬’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백지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작가 정혜정으로 분해 캐릭터에 대체불가 싱크로율을 보이며 첫 등장부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매사에 당당하지만 예민하고 까칠한 면모를 지닌 작가 캐릭터를 맛깔 나게 그리며 시선을 끄는가 하면, 천우희(임진주 역)와 티격태격 케미로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이지민은 안재홍을 향한 풋풋한 사랑을 갓 시작한 ’짝사랑 초보‘ 다미 역으로 ’러블리‘부터 ’큐트‘, ’박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정혜정은 손범수가 당연히 자기와 일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손범수는 정혜정의 대본이 읽히지 않는다며 거절했다. 당황한 정혜정이 "내가 선배로서 충고 하나 하겠는데"라고 하자마자 손범수는 듣지 않겠다며 귀를 막았다. 임진주는 손범수가 모자라 보이지만 닮고 싶다고 생각했다.혜정이 진주의 원고를 몰래 재밌게 읽었던 과거의 장면이 그려졌다. 실제로 그는 진주의 글을 읽고 혼자 키득키득 대며 즐거워했던 것. 그런가 하면, 혜정은 보조 작가들의 대화를 엿듣게 되었다. 그들은 진주의 글은 칭찬했고 혜정의 글은 읽기 어렵고 올드하다는 평을
-
유소영 SNS, 11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유소영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1일 유소영이 SNS에 “최강 조합!!! 다들 보고싶어요오옹”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중제일은소영”, “나는!!!ㅋㅋㅋㅋㅋ”, “언니얼굴이 최강이예오 ,,,,,”, “#우왕굳”,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우리집에왜왔니’ 위해 만든 방을 공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방송에는 래퍼 데프콘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악동MC 김희철, 한혜진, 오스틴강과 함께 치타의 집에 방문한다.깔끔하게 정리된 옷방과 오로지 술을 먹기 위해 만든 방을 공개했다."문어와 닭의 조합이 굉장히 재미있다. 상상하지도 못한 조합인데, 이 안에서 사랑을 나누는 거 같다"고 표현했다.
-
소녀시대 윤아, 막 찍어도 여신 미모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미모를 자랑했다.윤아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융스타그램" 이라는 글과 함께 9컷의 셀카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윤아는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스타일에 노란 옷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뭘 해도 예쁘다", "사진 찍을 맛 나겠다", "여신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아는 영화 '엑시트'에 출연했다.
-
‘뇌종양’ 수술 방사선 치료 항암화학요법 등이 있는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뇌종양의 치료방법은 수술, 방사선 치료, 항암화학요법 등이 있는데, 수술을 원칙으로 한다. 그 밖에 유전자 치료, 광역학치료법, 온열요법 등도 있다. 수술 다음으로 효과가 있는 치료법은 방사선 치료입니다. 최근 방사선 수술법은 감마나이프법과 선형가속기를 이용한 방법 등이 있으며, 특히 뇌전이암과 재발성 뇌암 및 청신경초종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보다 선진화된 방법으로는 세기조절 방사선 치료(IMRT)와 양성자치료 등을 들 수 있습니다.뇌종양을 예방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은 없다. 조기진단만이 최선이다. 시력저하, 배뇨장애, 소화장애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 정신과, 안과, 비뇨기과 등에서 시간을 허비하여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 적확한 진단이 중요하다. 두개골 내에 생기는 모든 종양을 말합니다. 뇌종양은 발생부위에 따라 원발성 뇌종양과 전이성 뇌종양으로 구분되며, 원발성 뇌종양은 다시 두 부류로 나뉘는데, 주변의 신경조직을 침윤하는 신경교종과 뇌조직을 침윤하지 않고 압박하는 비교종성 종양으로 나뉩니다. 다른 종양과 달리 종양이 두개골 안에서 성장한다. 총 무게는 약 1,200~1,300 그램으로 크기는 양배추
-
‘무엇이든물어보살’ 서장훈은 그랬다면 샴푸로 냈어야지하고 지적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노라조 조빈과 원흠이 손님으로 출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서장훈과 이수근은 본인들의 조언을 따르겠다는 고민녀에게 “우리가 뭔데?”라고 말하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조빈이 "샴푸 광고를 노리고, 음악방송 출근길에서 선보였다"고 설명하자, 서장훈은 "그랬다면 '샴푸'로 냈어야지"하고 지적했다. "이번 노래는 판단 미스다.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건, '마라'"라며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노려 중국 진출을 해야한다"고 의견을 냈다.
-
‘플레이어’ 2세가 있긴 있습니다라는 깜짝 발표를 전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는 이용진 앞으로 “아기 초음파 사진이 이용진씨와 너무 닮았다”라는 제보가 들어왔다. 이용진은 잠시 침묵하더니 “이걸 어떻게 알았지?”라며 “제가 2세가 있긴 있습니다”라는 깜짝 발표를 전했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수근은 황순원 작가의 소설 '소나기' 속에서 막 나온 듯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김동현은 '알라딘' 지니 분장으로 웃음을 안겼다.말에 이용진은 "어떻게 알았냐. 제가 2세가 있긴 있다. 9월 말에 출산 예정이다"고 아내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올해 나이 35세인 이용진은 과거 트리플악셀이라는 그룹에 소속돼 가수로 활동하는가 하면 개그맨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
‘신입사관 구해령’ 마음을 단숨에 빼앗고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수목극 시청률 왕좌를 지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드라마의 중심축을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하드캐리 하고 있는 신세경이 연일 관심을 받고 있다. 조선 최초의 여사(女史)가 되어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어 가는 구해령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빚어내고 있다.가운데,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추가한 신세경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스틸 속 신세경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고 있다. 먼저 신세경의 싱그러운 미소가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들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음 짓는 청량한 그의 모습은 주변까지 환하게 밝힌다.뜨거운 연기 열정도 물씬 느껴진다. 신세경은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 전임에도 진지한 눈빛과 표정으로 열의를 보이고 있다.빛나는 존재감으로 '신입사관 구해령'을 가득 채우고 있는 신세경의 활약은 무더위를 뚫고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
스텔라장, “나 오늘 많이 신났었군효?!...”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스텔라장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스텔라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 오늘 많이 신났었군효?! 졀거웠습니당!! Video credit: @9ynh.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힙그자체”, “시차부적응텐션”, “뉴욕 swag을 여기에서ㅋㅋㅋㅋ”, “아 몰라 너무 좋아요”, “사실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스텔라장은 앞선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창모,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창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창모는 “- Bition Gang : 앨범 언제 내? Me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창모의 팬들은 “너무 잘생겼어요ㅜㅜㅜ”, “노벰버”, “ 싸인해주세요...”, “어덬해 너무귀여워ㅠㅠㅜㅜ”, “구창모 넘 귀엽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창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너는 내 운명’ 골치 덩어리가 되어 버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상현, 메이비 집에는 비상이 걸렸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하필 에어컨이 고장 난 것. 설상가상으로 지은 지 7개월 밖에 안 된 집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자 윤상현의 로망이었던 '집'은 순식간에 골치 덩어리가 되어 버렸다.그런가 하면 사이좋던 나나자매까지 더위에 예민해진 나머지 장난감을 두고 쟁탈전을 벌였다. 첫 자매 싸움을 종결시키기 위한 메이비의 훈육 방법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밖에도 윤상현은 가족들을 더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펼쳤다. 윤상현은 에어컨 고장이라는 위기를 딛고 가족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해 줄 수 있을지, 그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송지효,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송지효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송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끼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더운데 힘내세요”, “아 가고싶었는데 ㅠㅠㅠ @mulkong5ri”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송지효는 앞선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릴러말즈,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릴러말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릴러말즈는 “오늘 와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첫 단독콘서트라 부족한 점이 많았을탠데 그래도 재밌게 즐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너무 행복했어요! 또 봐요!”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릴러말즈의 팬들은 “담에는...”, “그리구 담엔 부산도 갱 하쉴~?”, “전국 투어 해줘요....”, “다음에는 꼭 갈gang... l”, “ㅜㅠㅠㅠ너무 행복햇다 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릴러말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캠핑클럽’ 사람은 잠깐의 티타임을 갖게 됐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일) 밤 9시에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세 번째 정박지인 울진 구산해변을 찾은 핑클의 모습이 공개된다.일출 감상을 마친 후 두 사람은 잠깐의 티타임을 갖게 됐다. 이진은 결혼 후 뉴욕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고 “눈물을 자주 흘리던 시기가 있었다”며 속내를 털어놔 이효리를 놀라게 했다.
-
신지(코요태), 최근 SNS에 “그냥 전부 다~ 고마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지(코요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1일 신지(코요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그냥 전부 다~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저도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부채언니 오늘”, “본방사수했습니다~ ㅎㅎ”, “오늘 첫방 진짜 최고였어요”, “신지씨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신지(코요태)는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