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삼시세끼 산촌편’ 걸 본 것 같다는 재치있는 자막을 더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방송에서 정우성은 의도치 않게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마이크를 차는데 뭔가 대단한 걸 본 것 같다'는 재치있는 자막을 더했다.나영석 PD를 만나 인사를 나눈 정우성은 마이크를 착용하기 위해 웃옷을 올렸다. 복근이 드러났고 47살 나이를 믿기 힘들 정도의 탄탄한 몸매로 인해 놀라움을 자아냈다.이날 정우성은 나이를 의심케 하는 명품 복근을 선보였다. 방송을 위해 마이크를 차던 정우성이 티셔츠를 위해 티셔츠를 들어 올렸고, 티셔츠 아래로 그의 탄탄한 복근이 드러났다.
-
‘복면가왕’ 워터파크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고 대결의 승자는 워터파크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MBC ‘복면가왕’에선 가왕 노래요정 지니에 도전장을 내민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해수욕장과 워터파크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고, 대결의 승자는 워터파크였다. 복면을 벗은 해수욕장은 정체는 '야구 여신' 최희였다.바비킴, JK김동욱, 현진영, 김장훈 등의 레전드 가수와 더불어 뜻밖의 반가운 얼굴들인 곽정은, 김보연까지 등장한 '복면가왕'에 또 한 번 거물급 출연자 등장이 예고되고 있는 것이다.
-
최유화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울 김민수 무술 총감독님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유화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최유화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김민수 무술 총감독님과. 사진엔 없는 류성철 무술감독님. 그 외 많은 분들이 신흥 강습소 출신 임자현이 될 수 있게 많이 도와주셨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최유화는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케빈 러브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Saturday Living—“...Gotta b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케빈 러브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케빈 러브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turday Living—“...Gotta be quicker than that.” Vestry’s first intro to the sand & ocean. Slow and Steady couldn’t shake her.”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케빈 러브는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HI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여러 음악 방송에 출연 중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디지털 싱글 '히트' 뮤직비디오가 지난 10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겼다"고 밝혔다.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HIT’은 컴백과 동시에 각종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 차지, K-POP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이탈리아 등 무려 30개국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빌보드와 포브스, NME를 비롯한 해외 유명 매체에서도 ‘HI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극찬해 세븐틴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했다.세븐틴은 지난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여러 음악 방송에 출연 중이다.
-
조아영, SNS를 통해 11일 일상공개 “양서윤 막공축하해 너무 멋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조아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조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양서윤 막공축하해 너무 멋진 내 스타 양배우 나도 더 노력해야겠다 자랑스러워”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아보싶 화이팅”, “따릉해”, “오우 퀘세디아~~~”, “추카추카추카추카”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조아영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화제의 엘린, 11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1일 엘린이 인스타그램에 “우리 마지막이네 ..:) 오늘은 뭘로 불태우지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쁜 언니같아요”, “둘이 너무 이쁘다”, “마지막은 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엘린의 인스타그램은 엘린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세젤예’ 씨 어머니를 업고 가는 장면을 봤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연출 김종창/극본 조정선)에서는 김우진(기태영)이 강미혜(김하경)에게 방재범(남태부 분)분과의 관계를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전인숙은 한종수에게 끌려갔고, "죽으러 갔습니다. 이 집에서 나가고 싶어서 죽으러 갔었습니다"라며 털어놨다.강미리는 "근데 혹시 오늘 태주 씨 집에 들어와?"라며 할 말이 있는 듯 망설였고, 한태주는 "잘 모르겠어요. 어머니 찾았습니다. 인적 드문 시골에 계신 것 같아요. 아무런 연고도 없는 곳인데. 아무튼 내가 지금 가고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고 쉬고 있어요. 선배는 오늘 집에 들어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김우진은 강미혜에게 "정작 필요할 때는 나 말고 방재범을 찾지 않냐"며 "미혜 씨 엄마가 아프다길래 병원 모셔다 드리려고 갔었고 그러다가 방재범이 미혜 씨 어머니를 업고 가는 장면을 봤다"고 말했다.
-
‘서핑하우스’ 송재림은 좋은 마인드네라며 웃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JTBC '서핑하우스'에는 송재림이 조여정의 허락을 받고 휴가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재림은 서핑하우스 근처 바닷가에서 프리다이빙을 하며 휴가를 보내기로 했다.송재림은 놀러와도 10일까진 안있었다며 안하던 일을 하다 보니 육체적으로 힘들면서도 게스트 분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공통점으로 도전하고 즐기는 젊은 에너지가 있는 것 같다며 몸은 힘들지만 그게 좋은 것 같다며 그래도 정들자마자 떠나면 아쉽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다른 지인은 보러가면 되지 않냐 말하자 송재림은 좋은 마인드네라며 웃었다. 한편서핑하우스에서는 김슬기(28)가 서핑하우스 앞에 고양이 밥을 챙겨주고 퇴근했다. 2층에서 창가에서 거센 파도를 보던 송재림은 전성우에게 거품파도가 센 거라며 저 거품파도를 뚫기가 어려워 그렇지 그 거품파도를 이겨내면 그 뒤는 진짜 좋다며 마치 인생과 같다 말했다. 서핑이라는게 느린 스포츠인데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을 기다리는 건데, 에이 재미없네 하고 빨리 가버리는 경우가 있다며 안타까워했다.
-
나우두,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나우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나우두는 “Feliz aniversário, amor da minha vida ! Quero celebrar esta data e cada momento especial da sua vida com toda a alegria do mundo, te proporcionando felicidade, amor, saúde , equilíbrio e paz. Você faz parte do meu mundo e eu quero fazer do seu mundo o mais bonito! Que todos os seus sonhos sejam realizados e que seus passos sejam sempre guiados e protegidos por Deus! Caminharei sempre ao seu lado te apoiando e te dando todo o amor e carinho que você merece ! Te amo Ok”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나우두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나우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
민도희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몽구랑 해삐주말’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민도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민도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몽구랑 해삐주말”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몽구 기여워용”, “멕시코 인사”, “민도희닷”, “귀엽다!”, “강아지 인형인줄 알았네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민도희는 지난 8월 10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열여덟의 순간’ 분의 질투 어린 시선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측은 7회 방송을 앞둔 11일, 체육 시간 피구게임 중 수빈(김향기 분)을 지키기 위해 몸을 던진 준우(옹성우 분)의 모습을 공개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묘한 끌림을 느껴온 준우와 수빈은 더 이상 설레는 마음을 숨길 수가 없었다. 방송에서는 수빈의 깜짝 고백 이후, 어쩔 줄 몰라 고민하는 준우와 아무런 대답 없는 그의 반응에 애가 타는 수빈의 모습이 그려졌다.공개된 사진 속, 수빈을 향해 날아오는 공을 온몸으로 막아선 준우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한다. 공을 쥐고 승부욕 넘치는 눈빛을 빛내다가도, 수빈을 바라볼 때면 한없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눈빛을 하고 있어 설렘을 배가시킨다. 준우를 바라보는 수빈의 표정에는 좀처럼 감출 수 없는 두근거림이 느껴진다. 열여덟 소년, 소녀의 풋풋한 로맨스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간질인다. 사진에는 두 사람을 지켜보는 휘영(신승호 분)의 질투 어린 시선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준우와 수빈의 쌍방로맨스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수빈을 향한 휘영의 짝사랑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수가 될지도 귀추가 주목된다.‘열여덟의 순간’ 제
-
‘황금정원’ 대성김유석 수미조미령는 차 사고를 목격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서 은동주(한지혜 분)는 아빠 찾기에 나섰고, 차필승(이상우 분)도 부모의 죽음을 가져온 뺑소니범 찾기에 열을 올렸다.마침 지나던 대성(김유석), 수미(조미령)는 차 사고를 목격한다. 난숙은 “그 때 정말 하늘이 도왔지. 목격자까지 나타났는데 무사히 넘긴 걸 보면..”이라며 뺑소니 사고가 아무 문제없이 무마된 것을 이야기를 했다.한지혜와 이상우는 해마다 같은 날, 교통사고 악몽을 꾼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는 이상우 부모의 기일이자 ‘황금정원’ 축제 당일. 더욱이 이상우가 교통사고 난 장소가 부산이고, 한지혜 또한 부산 보육원에서 자랐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이 같은 장소, 같은 사고로 일어난 악몽을 꾸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나아가 한지혜의 꿈 속에는 전복된 차량이 있었다는 말에 따라 한지혜 부모가 이상우 부모의 뺑소니 범이거나 목격자라는 추측에 이르게 됐다. ‘황금정원’ 축제는 MS(다발성 경화증) 후원회의 환우 가족 캠프였고, 이에 이상우는 ‘황금정원’ 축제 명단에서 은동주 이름을 찾기 시작했다.28년 전 신난숙은 은동주(한지혜 분)와 사비나, 두 딸을 데리고 서울로
-
이다희, 11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다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1일에도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잘 자고 있지?”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하 반해부러쓰 ㅜ”, “너모 머쪄...”, “세상 혼자 사십니다 미모가”, “이언니 넘 이쁘고 멋지심”, “모자 최고 잘어울린다ㅜㅜ”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슈돌’ 채집한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공개된 사진 속 건나블리는 우비를 입고 걸어가고 있다. 나은이는 한 손에 건후의 손을, 한 손에 무언가가 가득 든 바구니를 들고 있다. 아이들의 해맑은 얼굴에서 뿌듯함이 느껴져, 무엇을 한 가득 채집한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머리 위에 연잎을 쓰고 있는 나은이의 모습이 귀여워 시선을 강탈했다.라이온킹 FC가 드디어 첫 평가전에 나선다. 본격적인 시합 전 라이온킹 FC는 꿀맛 같은 식사로 체력을 충전했다. 테이블에 둘러 앉은 6세들의 순수함 가득한 대화들이 웃음을 선사했다.건나블리 가족은 숲속의 놀이터를 찾아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놀이 기구를 즐겼다고 한다. 회전 그네부터 레펠 하강, 그물망 등반까지, 건나블리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척척해내며 현장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특히 건후는 오동통한 무발목을 이끌고 인생 최대 높이의 그물망 오르기에 도전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
송해나,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송해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송해나는 “먹기위해 50분 기다리고 폭식ㅋㅋㅋ”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송해나의 팬들은 “안경 어디 제품인가요?”, “안경 너무 찰떡이세요”, “핵 이 뿌 당”, “이쁘다요”, “겨털이 보인다 ㅋㅋ누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송해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엑소 세훈, 11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1일 엑소 세훈이 인스타그램에 “겸손해역시”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ㅠㅠㅠ 오세훈 기야워ㅠㅠㅠ”, “예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세훈의 인스타그램은 세훈(엑소)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