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이주연 SNS, 10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주연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0일 이주연이 SNS에 “거지존을 중단발로 예쁘게”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쁘고귀엽네여^^”, “세상에 존예”, “예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박정우,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정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0일 박정우는 “. 강윤과 연플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고 많은 팬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스텝 그리고 배우님들 감사드리고 정말 많이 고생하셨습니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박정우의 팬들은 “사랑해요 강윤”, “최고얐어 볼때마다 행벅해”, “미소짓는다 또 기대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배우님”, “마지막회...쌛...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박정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라디오 스타’ 6개월을 쓰고 반납하는 조건이었고 차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7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서 ’포기하_지마‘ 특집의 게스트로 등장한 효민은 근황 소개와 각종 루머에 대한 해명으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먼저 ‘라디오 스타’ 스튜디오를 찾은 효민은 “‘라스’는 제게 친정과도 같은 곳”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할 당시 음악 방송보다도그 차는 자동차 홍보를 조건으로 받은 차였을 뿐, 남친에게 선물받은 차가 아니었다고. 자동차 회사로부터 연예인을 통한 홍보를 위해 받은 차였으며 계약서까지 썼던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6개월을 쓰고 반납하는 조건이었고 차는 반납했다는 것. 남친 슈퍼카 루머에 효민은 “루머가 진짜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이렇듯 아픈 시간을 극복해오는 데 크나큰 역할을 한 효민의 긍정적인 자세도 빛을 발했다. 그녀는 “악플을 다 읽는 편”이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덧붙여 “선플을 보기 위해 악플 보는 일을 감수한다. 좋은 댓글을 읽으면 다른 건 생각이 안 난다”며 단단하고 강한 마인드를 자랑하기도 했다.
-
미겔 라윤, 10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미겔 라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0일에도 미겔 라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iempre conmigo mis amores!! . ....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송지효, SNS를 통해 9일 일상공개 “한 여름밤의 러브하우스.. 사랑현민지환준석지효...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송지효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9일 송지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한 여름밤의 러브하우스.. 사랑현민지환준석지효 행복했던 급번개..”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음.ㅋㅋㅋㅋ즐거워보여랏”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송지효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태양의 계절’ 윤시월 윤소이 이 어머니 친아들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47회’에서 덕실(하시은)이 딸 샛별이와 길을 걷다가 시월(윤소이)를 만나게 됐다.오태양은 아이스크림을 사러 가게에 왔다가 윤시월과 아들 최지민(최승훈)을 만났다. 지민이가 오태양에게 유학에 대해 물어보며 이야기를 나눴다."윤시월(윤소이)이 어머니 친아들이 오태양(오창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며 "처음부터 다 알고 양지 그룹에 복수하려 시집온 거다"고 말했다.태준(최정우)과 광일(최성재)은 지민(최승훈)이 태양(오창석)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지민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다.
-
니콜 키드먼, 최근 SNS에 “I’ve always been a...”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니콜 키드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9일 니콜 키드먼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I’ve always been a cat girl (and now I’m a cat and dog girl! ) Celebrat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니콜 키드먼은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크리스 프랫, 9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크리스 프랫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9일에도 크리스 프랫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an’t wait to watch my brother from another mother @adelkyokushin compete again on one of the biggest stages in the world.”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뽕 따러 가세’ 딸은 엄마 덕분에 제가 있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 따러 가세’에서는 송가인이 야구장으로 향한 모습이 그려졌다.사연 신청자인 수재였던 딸은 공부를 너무 잘했고 연구교수직을 퇴직해서 어머니 곁으로 온 것이다. 딸은 “엄마 덕분에 제가 있는 거니까 엄마에게 보답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다. 직업, 명예 다 버리고 엄마를 선택한 것이다. 송가인씨 노래 들으면서 엄마가 신나게 다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송가인과 붐의 잠실야구장 등장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가운데, 송가인은 관중이 빽빽이 들어선 드넓은 잠실야구장 한복판에 홀로 서게 됐다. 송가인은 미션 성공에 대한 불안감에 하얗게 질려버린 손을 꽉 쥐고 호흡을 가다듬었다. 송가인에게 잠실야구장 애국가를 부탁한 사연자는 누구일지, 송가인이 김범수, 박정현, 박효신, 이적, 김연우 등 베테랑 가수들만이 설 수 있는 야구장 애국가 제창 무대를 무사히 마쳤는지 궁금해진다.
-
클로에 셰비니 SNS, 10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클로에 셰비니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0일 클로에 셰비니가 SNS에 “Sometimes I actors”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뭐든지 프렌즈’ 프렌즈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실제로 판매하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장성규는 지난 7일 방송된 tvN '뭐든지 프렌즈'에 출연했다. 패널들은 장성규의 프리 선언 이후의 수입을 궁금해했다.프렌즈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실제로 판매하는 음식을 맞추는 거였다. 스튜디오 가득 풍기는 냄새로 프렌즈들은 이미 치킨임을 눈치챘고 이에 붐은 "치킨과 햄버거"라며 오늘의 새 친구 장성규에게 물었다. 평소 아내와 자주 먹는다며 치킨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했다.
-
‘웰컴2라이프’ 방송에서 제작진은 곽시양에게 극 중에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웰컴2라이프’(4회 기준)는 수도권 시청률 7.1%, 전국 시청률 6.8%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며 방송 첫 주부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방송에서 제작진은 곽시양에게 "극 중에서 맡고 있는 구동택 역과 비슷한 점이 있다면 어떤 게 있냐"고 물었다.웰컴2라이프’가 첫 주부터 월화 드라마 최강자에 오른 비결은 쫀쫀하고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 감각적이고 신선한 연출, 뇌리에 콕콕 박히는 대사 등이 꼽히고 있다.이 중에서도 악연과 인연을 넘나드는 정지훈(이재상)-임지연(라시온)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강렬하게 휘몰아치고 있는 ‘웰컴2라이프’ 돌풍을 이끌고 있다.특히 임지연은 자신이 잡은 범인을 족족 풀어주는 악질 변호사 정지훈에게 날아 차기, 팔 꺾기, 머리채 뜯기, 법봉 날리기까지 4단 콤보를 시전하며 행동으로 분노를 표출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
‘뭉쳐야 찬다’ 혜아스님은 멤버들에게 각자 화를 다스리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에 방송된 JTBC '뭉쳐야찬다'에서는 어쩌다FC 멤버들과 스님 어벤져스 군단이 족구 경기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멤버들은 스님과 편을 나눠 족구 경기를 진행했다. 새로 들어온 멤버 배구 선수 김요한이 서브를 실패하자 허재는 “아이 다시! 다시! ”를 외치며 경기를 다시 시작하자고 우겼다.혜아스님은 멤버들에게 각자 화를 다스리는 법을 물었다. 김동현은 "화려했던 순간의 경기 영상을 본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만기는 "목인석심이라는 사자성어를 가슴에 새긴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인생글귀로 '안 되는 건 안 되는 거다'라는 문장을 꼽았다. 이만기는 "그래도 선수들 앞에서 그런 말을 하면 안 된다"라고 반기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이형택은 구멍 역할을 톡톡히 했다. 연이어 3점을 내준 것. 마침내 에이스 현광스님이 네트를 차면서 어쩌다FC 멤버들이 1점을 획득했다. 스님들은 연이어 2실점을 내줬지만 여유로운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뭉쳐야 찬다’는 대한민국 스포츠 일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축구계 전설로 거듭나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마지막은 대망의 하이라이트 스님과의 족구 대결이었다. 게임에
-
‘어서와한국’ 블레어와 멕 남자친구인 조쉬는 서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호주 커플들의 한국여행이 시작된 가운데, 오빠 블레어가 롤러코스터같은 감정 기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모두의 입맛에 맞게 주문한 후, 블레어는 무엇이 가장 좋았는지 물었다. 블레어와 멕 남자친구인 조쉬는 서로 어색함에 눈도 못 마주치는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이때, 캐이틀린이 "둘이 무슨 일 있냐"며 질문, 두 사람은 웃음으로 상황을 모면했다.
-
그리핀, “Lollapalooza was an absolute...”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그리핀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9일 그리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llapalooza was an absolute blast this past weekend. I was so stoked to play OMG for the first time since it’s release and it’s been incredible to see the feedback on not only that but just all the records lately. Just feel super blessed and thankful for you al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그리핀은 지난 8월 8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We’re already in Swede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e’re already in Sweden for tomorrow's game”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수미네 반찬’ 송가인은 좋은 남자 생기면 하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7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말복을 맞이해 보양식 갈비탕 요리법과 상추를 이용한 요리를 공개해 게스트 송가인의 입맛을 저격했다.김수미가 "누구나 좋아하는거 집에서 저렴하게 할 수 있는것 그거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김수미는 갈비탕을 만들거라고 했다. 김수미가 "오늘 초대 손님은 너무 스케줄이 바쁜데 꼭 한번 내가 만나보고 싶은 분이다. 그래서 오늘 초대 손님은 내가 직접 모실거다"라며 수미네 반찬 최초로 직접 게스트를 만나기 위해 나섰다. 송가인이 트로트를 부르며 등장했다.송가인은 “좋은 남자 생기면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미카엘 셰프가 만든 쫄면의 비주얼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데커레이션 장인인 미카엘의 외국식 쫄면을 만들어낸 것이다. 계란 흰자에다가 노른자 이외의 각종 내용물(참치, 샐러드 등)을 풍부하게 올려 먹는 핑거 푸드인 ‘스터프드 에그’를 완성된 쫄면 위에 올려놓으며 시선을 강탈했다.김수미가 최현석의 근대된장무침을 먹고 "가인아 이거 맛이 어떠냐?"라고 묻자 송가인은 "아주 간이 기가 맥혀요 그냥 밥을 한그릇 갖고 오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이 미카엘의 근대된장무침을 먹고 "밥을 좀 많이 부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