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니쭈의 ASMR’ 채빈은 이별의 습작 코너에서 이재형 이수지와 호흡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그룹 네이처의 새봄, 오로라, 채빈이 특별 출연했다.새봄, 오로라, 채빈은 '이별의 습작' 코너에서 이재형, 이수지와 호흡했다. 네이처 새봄, 오로라, 채빈은 실연의 아픔으로 괴로워하는 예재형에게 웃음을 주겠다며 깜짝 등장했다.그 뒤를 쫓는 중위권 코너들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부를 이어가고 있다. `니쭈의 ASMR`, `동네 으른들`, `수상한 택시`, `안녕하시죠` 코너가 단 1점 차의 각축전을 벌이는 것. 방청객과 환상의 호흡을 주고받는 이상준의 `니쭈의 ASMR`은 지난주 3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종합 순위 4위로 올라섰다. `동네 으른들` 또한 문세윤, 이진호, 김두영의 차진 케미스트리와 새로운 유행어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에 힘입어 3주째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한 치 앞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 흥미진진함을 더하였다. 주에는 어떤 코너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
클로에 카다시안이 지난 11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클로에 카다시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1일 클로에 카다시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w is my baby girl 22?! seriously how? But oh my goodness hasn’t this been the most magical 22 years?! Here we are, celebrating your life and how blessed we all are to have you. May we never stop celebrating one another!! May we savor every moment because in a blink, you are now 22. You and Kenny were my practice babies and now you’re 22 pull it together Khloé lol Happy birthday sweet Kylie! Your love, humor, generosity, confidence, empathy, charm, strength are just a few things I love and adore about you!! We
-
‘동네앨범’ 먹방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밤 12시 10분 방송한 TV CHOSUN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 : 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에서는 최초로 재방문한 도시, 인천에서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번 여행은 인천이 고향인 러블리즈 케이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월미도에 등장한 '동네앨범' 멤버들과 케이. 이들은 갈매기에게 새우 과자 주기 체험과 테마파크의 다양한 오락 시설들을 즐겼다. 지난 방문과는 또 다른 매력의 인천 곳곳을 여행했다.멤버들은 40년 된 경양식 레스토랑을 찾았다. 케이와 마찬가지로 인천이 고향인 권혁수는 "어렸을 적 이곳에 왔었던 기억이 난다"며 추억에 젖기도 했다. 이들은 이곳에서 '돈가스 폭풍 먹방'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수정과 케이 둘만의 우정 여행도 '동네앨범'의 관전 포인트였다. 케이는 "안 그래도 바다에 가고 싶었는데, 인천 바다를 오니 더욱 좋다"라며 수정과 바닷가를 걸으며 행복한 여유를 즐겼다.아울러 5화에서는 '동네앨범' 처음으로 남자 멤버 셋 만의 여행이 그려지기도 했다. 이들은 칼국수 골목, 월미 공원, 신포 시장의 70년 넘은 방앗간 등을 방문하며 항구 도시 인천의 매력
-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SNS를 통해 11일 일상공개 “Friendly in Stockhol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1일 보이치에흐 슈제츠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Friendly in Stockholm in Swedish colours Back to Turin no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보이치에흐 슈제츠니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연플리4’ 이들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새론은 10일 종영한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신입생 ‘지민’역으로 합류, 더욱 다양해진 에피소드들을 그려내며 사랑받았다.지민의 등장이 불러온 로맨스 관계 변화는 극의 주요 관전 포인트 이기도 했다. ‘지하(지민과 하늘)’, ‘푸하(푸름과 하늘)’라는 단어가 만들어지기도 하며, 이들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이번 시즌부터 참여하게 됐는데 배우들을 비롯해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들이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이 챙겨 주셔서 금방 친해질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함께 공감해주고, 많은 사랑을 준 시청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연플리 시즌4’ 마지막 회에서는 지민과 하늘(배현성 분)의 러브라인이 성사, 커플로서 종강 파티에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드라마를 마치며 김새론은 "끝난다고 하니 아쉽기도, 시원하기도 하다"며 "대학 캠퍼스 물이라는 또래에 맞는 역할을 해서 더욱 실감 나게 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
‘전참시’ 진경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숨김 없이 자신의 진심을 전하는 오대환의 모습이 그려졌다.오대환은 '대학 시절 진경 선배님 되게 어려웠고 무서웠다'고 말했다. 진경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오대환은 잠시 짬을 내 가족여행을 계획했다. 매니저에게도 "너도 시간 될 때 부모님 모시고 여행 많이 다녀"라며 애정을 표했다.두 사람은 촬영장에 도착했고, 상대배우 진경과 만났다. 오대환은 진경에게 "대학시절 무서운 선배였다"고백했다. 진경은 "그런 얘길 뭐하러 하니? 뭐 내가 깡패였니"라며 민망해했다. "원래 당한 사람만 기억한다"고 대답했다. 진경은 "그땐 내가 유하지 못했다"며 사과했다. 두 사람은 촬영을 시작했다.
-
‘의사 요한’ 왜 아프게 할까라면서 환자의 답을 물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에서는 차요한(지성 분)이 마취통증의학과 팀원들과 합심해 니파 바이러스 의심환자가 걸린 질병을 찾아내는 모습이 담겼다.차요한은 보호복을 입고 폐쇄된 통증센터로 들어가 정신을 잃었던 강시영(이세영)을 살폈다. 강시영은 차요한을 걱정했지만, 차요한은 니파바이러스 감염 의심 환자의 정확한 병명을 빨리 밝혀내자고 했다. 차요한은 환자의 증상, 과거사를 토대로 니파바이러스가 아닌 유비저병이란 걸 밝혀냈다.차요한이 유덕규 환자가 니파바이러스가 아닐 가능성을 제기하며 통증센터 의사들에게 전화로 한가지씩 조사를 지시했다.차요한은 환자가 종교인이라는 데에 착안했다. “신은 왜 인간을 아프게 할까요? 한번쯤은 하늘에 대고 물어보셨을 겁니다. 난 이렇게 신실하게 살고 있는데 왜 아프게 할까”라면서 환자의 답을 물었다. 순간 눈빛이 흔들린 환자는 자신이 저지른 죗값 때문이라면서 수도 없이 많은 사람을 죽였다고 털어놨다. 동시에 상태가 급격히 안 좋아지면서 호흡곤란에 빠졌고 청각상실, 림프절 비대까지 발견됐지만, 시술실 시스템 상 감염이나 종양을 확인할 수 없었다.차요한의 생각은 달랐다. 차요한은 환자의 고통
-
‘서핑 우등생’ 돈 쓰는데 내일이 없어라며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오후 첫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바다가 들린다’에서는 노홍철, 이천희, 한소희, 장도연 등 크루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이들을 앞에 둔 '대장' 김진원은 물이 두려운 초보자들을 격려했다. 물 공포증이 있는 장도연은 서핑보드 위에 엎드리자마자 "으악"을 연발하면서도, 김진원의 친절한 강습에 “오빠가 챙겨주셔서 안심이 됐다”며 고마워했다."배구는 키가 크고 덩치가 좋으면 유리한데, 서핑에서는 파도에 제 몸을 맞춰야 해서 오히려 불리한 것 같다"며 자신없어 했던 김요한은 발군의 운동신경을 발휘하며 금방 서핑에도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우리 돈 쓰는데 내일이 없어”라며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한소희는 회비 걱정에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중급자' 레벨로는 서핑 경력 3년인 배우 정태우, 서핑 경력 4개월의 새내기이지만 초보자 티는 벗은 배우 한소희가 있으며 노홍철 장도연 김요한은 ‘왕초보’에 해당한다.
-
엄정화,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엄정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엄정화는 “언니 우리 계곡이나 갈까요~? 주섬주섬 따라나선 오늘, 가평계곡 바람,물소리, 새소리 ,차가운계곡물에 수영하며 도란도란 좋았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엄정화의 팬들은 “누나가제일이쁘다아!!!!!!!”, “여긴 어디일까요???”, “아름다워요”, “누나, 항상 고마워요”, “우왕~여신 두분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엄정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너노들’ 첼로 연주 경력이 10년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조유정은 극 중 첼리스트 유제니 역을 맡았다.사진 속 조유정은 극중 절친인 홍이영 역의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촬영 전 연기 호흡을 맞추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그녀가 잠든 것을 확인한 직후 그는 1년 전 사건 현장에서 발견한 잭나이프를 바라보며 한없이 심연으로 가라앉은 복잡하고 차가운 표정으로 돌변해 극에 묘한 기류를 더했다.조유정은 실제 첼로 연주 경력이 10년이다. 조유정은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자연스런 첼로 연주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
박지영, “@egeeparkcom 언니 !! 빨리...”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지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1일 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egeeparkcom 언니 !! 빨리 또 예쁜 신상만들어줘요 . . @egeepark_officia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빌려줘라”, “예쁘당”, “예뻐요”, “쪙쪙쪙”,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박지영은 앞선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서프라이즈’ 부탁했지만 거절당했고 결국 파산신청 후 방송가에서 퇴출당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MBC '신비한 TV-서프라이즈'에서는 홍콩 영화계 절친 주윤발과 오맹달의 이야기가 그려졌다.뜻밖에도 주윤발을 철전지원수로 여기는 한 남자가 있었다.당시 오맹달은 주윤발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했지만 거절당했고 결국 파산신청 후 방송가에서 퇴출당했다. 영화 ‘천장지구’를 통해 재기에 어렵게 재기에 성공한 오맹달은 힘든 시절 자신을 외면했던 주윤발을 원수처럼 생각했다.1980년 홍콩 범죄조직 삼합회에 쫓기게 된 오맹달. 당시 30만 홍콩 달러(한화 1억원)을 빌린 그는 목숨까지 위협을 당했다. 주윤발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했다. 주윤발은 당시 '투태인', '상해탄'으로 청춘 스타로 거듭난 상황. 그에게 30만 달러는 그렇게 큰 돈이 아니었다. 주윤발은 뜻밖에도 오맹달의 부탁을 차갑게 거절했다. 결국 파산 신청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그는 방송가에서 퇴출 당하고 나락에 빠졌다. 주윤발을 원수로 여기게 된 것.
-
‘런닝맨’ 못한 모습에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조이현, 성동일, 배성우, 김혜준의 등장이 그려졌다.어색함도 잠시, 배성우는 숨겨둔 발레 실력을 공개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수줍은 모습으로 발레 동작을 선보이는 배성우의 예상치 못한 모습에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 레이스 내내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유재석은 “광수는 개그맨 후배”라고 받아쳤다.배성우는 "죄송하다, 이게 잔디라 그렇다"며 변명했다. 김종국은 "썩 뛰어나고 그렇진 않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
‘인기가요’ 또한 폭발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인기가요’에는 세븐틴이 퍼포먼스 강자답게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이날 눈길을 끈건 바로 무더위를 날리기 위한 시원한 퍼포먼스가 주를 이뤘다는 점이다. 가장 먼저 로켓펀치는 '빔밤붐'으로 데뷔 무대를 알렸다.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고, NCT 드림의 'BOOM', CIX의 '무비스타' 무대 또한 폭발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오마이걸의 무대 또한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오마이걸의 이번 타이틀 곡 'BUNGEE'(번지)는 청량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상황을 번지점프에 비유해 오마이걸의 통통 튀는 매력을 한가득 담아냈으며,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로켓펀치의 ‘핫 데뷔’ 무대도 준비됐다. 로켓펀치는 ‘빔밤붐’으로 데뷔 무대를 준비, 신입답지 않은 완성된 실력을 보여줬다.
-
‘동물농장’ 더욱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월 11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SBS 예능프로그램 ‘동물농장’이 방송된다. 최근 녹화 현장에서 제작진은 경기도 양주의 한 가정집을 동물농장이 찾았다.털이 없기로 유명한 스핑크스 고양이는 품종묘 중에서도 희귀묘에 속해, 고가로 분양되는 종이다. 조심스럽게 손을 내민 제작진에게 천천히 다가오는 녀석의 행동으로 보아 사람 손에 길러진 건 틀림없어 보였다. 주인을 추적하던 중 더욱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파트에서 떠돌다 구조된 스핑크스 고양이가 또 있었다.단순히 육아 방식의 차이라기엔 뭔가 다른 이유가 있어 보이는데, `바람`이가 왜 철부지 엄마를 자처하는지 그 이유를 `동물농장`에서 확인해본다.
-
조현영,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조현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조현영은 “생일 축하 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해용 .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조현영의 팬들은 “생일 축하드려요 현영님”, “탄신일 추카!”, “현영아 생일진심으로축하한다”, “피카추카추카추카추!!!”, “생일 축하 합니다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조현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평일오후세시의연인’ 제발이라는 말과 함께 애처로운 눈물을 뚝뚝 쏟아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된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12화에서는 손지은(박하선 분)에게 직접 불륜 사실을 듣고 큰 충격에 빠진 진창국(정상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손지은과 윤정우는 둘만의 숲 체험에서 같은 공간, 같은 시간을 함께 나이 들어 가고 싶다는 소망을 공유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불륜의 관계에서는 이루어질 수 없는 미래를 꿈꾸며 두 사람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정상훈은 박하선의 불륜 상대 이상엽(윤정우 역)을 찾아가 무릎을 꿇으며 “앞으로 내가 더 잘할게요. 평생 지은이만 보고 살아갈게요. 행복하게 해줄게요. 그러니까 선생님 제발, 제발…”이라는 말과 함께 애처로운 눈물을 뚝뚝 쏟아냈다. 평소 무뚝뚝한 남편으로서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았던 정상훈이 절절한 눈빛과 떨리는 목소리로 가정을 지키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섬세하게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었다.방송 말미 노민영의 협박과 진창국의 애원에 손지은과 이별을 결심한 윤정우는 편지로 그의 마음을 전했다. 손지은은 이를 받아들일 수 없었고, 다시 윤정우를 찾아가 애절한 눈빛을 보냈다. 노민영이 그 자리에 등장하며 손지은의 뺨을 때렸다. 손지은이 불륜녀라는 걸 알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