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화제의 한지은, 11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1일 한지은이 인스타그램에 “꺄항 올 여름 놀꺼 다 놀았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고생했어요”, “(데리우스)”, “진짜 ㅋ완전 신나게놀았어요엉니”, “진짜 다 놀아따 여한이가ㅡ없어요”, “지은누나 다들 아름답고 이쁘네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한지은의 인스타그램은 한지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나나,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나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1일 나나는 “저스티스촬영중”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나나의 팬들은 “너닮았다”, “나나 사랑해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나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전국노래자랑’ 조항조는 1959년생으로 올해 나이 61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은 경상북도 울릉군에서 광복절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예선을 거쳐 엄선된 일반인 참가자들이 각자의 노래 실력과 끼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조항조는 1959년생으로 올해 나이 61세다. 1979년 1집 앨범 '서기 1999년'으로 데뷔했으나 1986년 활동을 접고, 미국으로 떠났으나 1995년 영주권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다시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방송 전 제작된 울릉도와 독도 홍보영상에서는 행남 해안산책로와 독도새우·독도전망대 케이블카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
이용, 11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용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1일에도 이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경기 화이팅 합시다 범석이형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슈돌 슛돌이보고있어요~ 이용”, “파이팅”, “언니 화이팅!”, “용용용”, “직관왓서요 강원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극한면접’ 모습을 보여 면접관들을 감동케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오후 8시 첫 방송된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은 유명인 (Celebrity 이하 셀럽)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김재중은 ‘극한면접’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 그간의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쿡방(Cook·요리 방송)을 담당할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4일 공개된 '극한면접'의 티저 영상에는 '난생 처음 면접을 보다?'라는 자막과 함께 김재중이 깔끔한 정장 차림으로 증명사진이 붙어있는 응시 수험표를 찬 채 면접장에 들어서는 모습이 담겼다.김재중은 처음으로 마주하는 이력서를 작성하고 인생 그래프를 그리는 등 진솔하고도 솔직한 답변을 하는 모습을 보여 면접관들을 감동케 했다. 점점 극한으로 치닫는 이상하고도 특이한 면접 상황을 통해 김재중이 당황하는 모습이 보여 한층 신선하고 유쾌한 재미를 더했다.
-
‘집으로 가는 길’ 장면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JTBC ‘방구석1열'에는 실화를 모티브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지는 두 영화 ‘집으로 가는 길'과 '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집으로 가는 길’을 연출한 방은진 감독과 정신건강의학과 송형석 박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영화 '집으로 가는 길'은 장미정 씨의 실화를 다룬 영화로 알려진 바. 해외에서 억울한 옥살이를 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는 화제를 끌었다. 배우 전도연이 영화에서 재소자들에게 맞는 장면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방은진 감독은 “감독 출사표를 낸 건 1999년이다. 상업영화 감독으로는 2005년 ‘오로라 공주’로 데뷔했다. 연극 배우로 출발해 영화 배우가 됐다. 카메라를 넘어가면 연기가 일취월장하지 않을까 단순한 호기심에서 (연출을) 시작했다. 배우보다 어렵기는 한데 체질인가 보다. 카메라에서는 예쁘게 보여야 하지 않나.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는 떨지 않아도 되고 핫팩도 붙이고 끼워 입을 수 있어 스태프 체질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
‘혼족어플’ 전하며 꿋꿋이 캠핑을 이어갔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첫 방송에서 상암동 한복판을 달리는 자동차를 타고 등장했던 전현무가 이번에는 또 다른 신개념 오픈 스튜디오인 세차장에서 얼굴을 드러냈다. 이번에도 많은 정보와 어려운 발음이 담긴 대본을 받은 그는 입을 풀기 위한 구강 체조를 시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진행을 이어갔다. 지난번과 달리 입이 꼬일 때마다 얼굴에 물총 세례를 맞는 벌칙이 주어졌고, 곧 말을 더듬는 실수로 피할 수 없는 제작진의 물총 공격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전현무는 “긴장 돼서 정신이 혼미하다. 인간적으로 숨 쉴 틈은 줘야 하지 않냐”라며 MC로서의 고충을 토로해 스튜디오에까지 큰 웃음을 안겼다.혼자 캠핑에 나선 민경훈은 아침 산책을 하다 뱀을 마주쳐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고, "등산 스틱을 툭툭 치면 뱀이 도망간다"는 팁을 전하며 꿋꿋이 캠핑을 이어갔다.폐가 체험에 도전했던 강한나는 이번에는 약초를 구하기 위해 산행에 나섰다. 초반부터 강한나의 이마에 큰 벌레가 붙는가 하면, ‘6시 내고향’과 같은 교양 프로그램 MC를 방불케 하는 강한나의 진행은 시청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30년차 약초 전문가와 함께 산속으로 떠난 강한나는 자연산 더덕도
-
‘암’ 경우에 따라서는 악성신생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암의 정식 명칭은 악성종양(惡性腫瘍,Malignant Tumor)이다. 경우에 따라서는 '악성신생물(Malignant neoplasm)'이라고도 한다. 대한민국 국민의 사망 원인 1위로 질병 중 하나이다. 현재 암 질환을 앓고 있는 암환자수는 약 100만명, 연간 새로이 암으로 진단 받는 사람도 약 22만명 수준으로 매년 증가 추세다. 암은 주변에서도 제법 흔하게 볼 수 있는 질병으로 특정 조건이나 이유없이 알 수 없는 많은 원인으로 발생해서 일부 암을 제외하면 예방이 불가능해 두려워하는 질병 중 하나이다. 암에 대해 미국 존스홉킨스의대 키멜암센터 연구팀은 과학저널 '사이언스'(2018.1월)지에서 31가지의 암 발생에 영향을 미치는 세가지 요인으로 ① 줄기세포 유전자 변이요인, ② 환경요인, ③유전요인을 통계모델로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환경이나 유전요인보다 줄기세포 유전자 변이의 영향이 65%로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대한민국 에서만 발생하는 확률은 37%이다. 5대암으로 꼽히는 유방암, 대장암, 위암, 간암, 자궁경부암부터 폐암, 췌장암 등이 있다. 한 곳에 머무르지 않고 다른 곳으로 옮겨 붙는 증
-
박신영 SNS, 10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신영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0일 박신영이 SNS에 “오늘 밤 12시 45분”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닮았징?동생이예요?”, “탁구신동 유빈이 맞죠?”, “이쁘셔욥”, “진짜두분 닮았네요~~”, “신기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신곡’ 포브스는 오늘날의 음악 산업은 점점...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5일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타파하는 곡 ‘HIT’으로 괄목적인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세븐틴이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포브스는 “오늘날의 음악 산업은 점점 더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더 크고 세계적인 무대에서 명성을 얻고자 하였다. 세븐틴의 ‘HIT’은 결정적인 싱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칭찬했다.“감성적인 EDM, 과감한 힙합, 다양한 팝 사운드까지 접했던 세븐틴은 ‘HIT’으로 활기찬 일렉트로닉 힙합을 선사, 그들의 강점을 보여주는 등 많은 장르에 뛰어들었다. 13명의 멤버들이 함께 공연하는 것 그 자체로도 주목을 끌지만 ‘HIT’ 퍼포먼스는 이 곡이 진정으로 두드러질 수 있는 부분”이라며 설명하기도 했다.“13명의 멤버인 세븐틴은 신선한 광경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세븐틴은 유행을 위해 예술적 가치를 포기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며 본인들이 가고자 하는 음악적 길을 묵묵히 가고 있다”라며 세븐틴의 음악적 가치관을 극찬했다.
-
강철웅, “이번 주도 수고하셨습니당”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강철웅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9일 강철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주도 수고하셨습니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빠도요 ㅠ ㅡ ㅠ”, “조개찜먹을래?”, “더위 조심해오”, “오츠카레사마데스!”, “얼굴 개열일하네ㅜ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강철웅은 앞선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chipmunk meets meerkat ...’ 지난 10일 로제(블랙핑크)의 인스타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로제(블랙핑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로제(블랙핑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chipmunk meets meerkat 탄람쥐 앤 미어캣’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로제(블랙핑크)의 팬들은 “앗!..저기 홍대근처 미어캣 카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8일에도 로제(블랙핑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구자철, SNS를 통해 10일 일상공개 “7시간을 달려왔다 ^^ 선수들,감독코치,직원들,단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구자철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0일 구자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7시간을 달려왔다 ^^ 선수들,감독코치,직원들,단장,그리고오랜시간 있으면서 정든 모든 이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미련없이 시원하다. 도시 곳곳을 돌아다니며 이곳에서 살때 가졌던 그 마음가짐과 나만의 추억의 장소들이 있었는데 아마 절대 못잊을거같다. 다시 되돌아 갈수 없지만 그 기억은 이젠 추억으로 내 삶에 가슴속 깊이 남을거 같다. 이젠 뒤에서 응원할게! i wich you all the best!”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구자철 선수 응원합니다!!!!”, “구글”, “항상응원할께용”, “역시 배운 사람”, “자철이 응원할게”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구자철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Flex da bag !...’ 나플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나플라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나플라는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Flex da bag ! Shutup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나플라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윤균상’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묘 또미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균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미스터 기간제' 하는데. 재밌는데. 아니 뭐 그렇다고. 꼭 보라고 그러는 건. 맞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묘 '또미'와 함께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윤균상의 모습이 담겨있다.한편 윤균상은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기무혁 역으로 출연 중이다.
-
백아연, SNS를 통해 10일 일상공개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었어요 함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백아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0일 백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었어요 함께 해준 우리 밴드 너무 고마워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너무 예뻣어요 항상 고마워요”, “ㅋㅋㅋ애뻐요누나”, “실물 최고”, “홀 모야요 팔 타투!”, “언니 너무 이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백아연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도시어부’ 자신감을 충전한 장도연은 고기를 못...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8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101회는 게스트 김새론, 추성훈과 함께 전남 완도에서 부시리 낚시 도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출항을 위해 선착장에 도착한 도시어부들은 큰형님 앞으로 도착한 커피차를 보고 깜짝 놀랐다. 바로 가수 양수경이 이덕화를 응원하기 위해 완도까지 커피차를 선물 보낸 것. 이덕화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멀리서 보냈네. 고생이 많아요”라며 기분 좋은 출항에 나섰다.장도연은 기상악화에도 94cm에 이르는 초대형 방어를 낚아올리며 큰형님 이덕화를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라 놀라움을 안겼다. 황금배지를 획득하는 데는 실패했으나, 그간의 자격지심을 털어버릴 수 있는 값진 기록이었다.자신감을 충전한 장도연은 “고기를 못 잡으면 사람들이 내 욕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며 “모두가 나를 비웃는 것 같은 일종의 자격지심이 있었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대어를 낚으며 낚시 텐션에 물이 오르자 “낚시 열정 때문에 덥다”며 전에 없던 여유를 보여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