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태양의 계절’ 지민에 대한 걱정을 거둘 수가 없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방송된 KBS2 ‘태양의 계절’에서 오태양(오창석)이 최지민(최승훈)과 인사도 나누지 못한채 유학 떠나는 모습을 바라만 봐야 했다.윤시월은 아들 지민에 대한 걱정을 거둘 수가 없었다. 장정희(이덕희 분)은 한국의 강남 8학군 같은 미국 '페어팩스'로 지민의 유학을 결정했다. 윤시월과의 상의는 없었다. 윤시월은 "지민이랑 그 곳은 안 맞다. 지민이 제 아들."이라고 주장했지만 장정희는 윤시월을 무시했다. 장정희는 지민의 유학 문제를 전부 양실장(서경화 분)에게 일임했다.윤소이는 밖으로 나와 눈물을 흘렸고 최승훈 앞에서는 내색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
화제의 유라, 12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2일 유라가 인스타그램에 “서울메이트 가려구 꽃단장즁 크크 오늘 서울메이트 '유라편' 나온데요!!! 두근두근”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쫑아”, “김볶땜에 내속이 타들어감~”, “김치뽁녀”, “커엽”, “밤띠”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유라의 인스타그램은 유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아이콘택트’ 함께 더욱 큰 궁금증을 자아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오후 첫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 2회에는 1회 말미를 장식했던 방송인 박명수를 비롯해 19살 어린 나이에 엄마가 된 싱글맘과 7세 아들, ‘할머니바라기’ 손자와 할머니까지 다양한 출연자들이 가슴 떨리는 눈맞춤을 시도한다.첫 번째 에피소드의 신청자는 혼자서 아들을 키우며 워킹맘 겸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는 엄마로, 그녀의 고민은 최근 갑자기 7살 아들이 던진 ‘가출 선언’이었다.MC 이상민은 싱글맘 신청자의 사연에 “어릴 때 어머니께 재혼하지 말라고 한 것이 정말 후회된다. 어린 마음에, 모르는 사람한테 아빠라고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컸다”고 ‘싱글맘’ 슬하에 자란 자신의 이야기를 밝혔다.“지금 어머니는 40년 이상을 내 말 한 마디 때문에 혼자 지내셔서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크다”며 마음 아파했다. “크면서 아이가 엄마한테 바라는 것은 계속 달라질 수 있는데, 지금 아이가 가출을 했던 것을 보면 엄마에 대한 어떤 실망이 있었을 수도 있다. 서로 눈맞춤을 시도하는 건 정말 잘 하는 일”이라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박명수의 눈맞춤을 통해서는 몇 년 동안 박명수를 둘러싸고 파다했던 어떤 소문의 ‘진실’이 밝혀질 예정이어서
-
‘웰컴2라이프’ 라시온은 구동택곽시양 분과 병원에 갔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방송된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극본 유희경/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는 새로운 사건과 마주하고 분노한 이재상(정지훈)의 모습이 담긴다.방송에서 라시온은 구동택(곽시양 분)과 병원에 갔다. 역서 라시온은 장도식과 마주쳤다.재상은 "원래는 변호사, 여기선 검사, 전 여자친구 현재는 와이프"라면서 "의식불명동안 데칼코마니 같은 다른세계로 들어온 것, 본 세계에 난 사고로 누워있고 의식을 되찾아야 다시 돌아갈 수 있어, 그 시간을 일주일 뒤가 되겠다"며 머리를 굴렸다.무엇보다 분노를 금치 못하고 있는 이재상의 냉정한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노영미(서지혜) 실종사건’이 예고된 가운데, 이재상은 딸을 못 찾을까 봐 두렵다는 아버지 노수찬(최병호)에게 "따님 이미 잘못됐어요. 아버님 때문에. 아시잖아요"라며 싸늘한 눈빛을 드러냈다.
-
‘신우암’ 주로 옆구리에서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우암의 증상은 일반적으로 무통성 혈뇨이다. 약 12%의 환자에게는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현미경적 혈뇨가 나타난다. 주로 옆구리에서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암이 주위로 진행된 것이다. 또 종양이 서서히 자라 요관을 막아 상부요로가 확장되면서 수신증이 발생하는데 심하면 신장의 기능을 잃게 될 수도 있다. 그 밖에 체중감소, 식욕감퇴, 뼈의 통증이 나타날 수 있다.지금까지 남자가 394건, 여자가 153건으로 남자환자가 조금 더 많았다. 연령별로는 70대가 33.5%로 가장 많았고, 60대가 26.9%, 50대가 18.5%의 순이다.신배(renal calyx), 신우(renal pelvis), 누두(infundibulum) 전역에서 발생할 수 있다.
-
‘선미’ 쇼케이스에서 선미는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선미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선미가 27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쇼케이스에서 선미는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그 뿐만 아니라 앨범 작업 에피소드와 Q&A 등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세 글자 제목을 선보여왔던 행보를 이어갈지에 대한 추측과 새롭게 시도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 등 컴백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져 변함없는 화제성을 입증했다.선미는 매번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색깔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지난 2월부터 4개월간에 걸쳐 북미, 아시아, 유럽 18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 '워닝'(WARNING)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명실상부 '글로벌 K팝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
‘어서말을해’ 박나래는 박보검과 사귈 확률을 높인 팁을 전수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나래가 박보검과 사귈 수 있는 확률에 대해 폭탄 발언을 했다.모든 출연자들이 "말도 안 되는 얘기"라고 박나래의 말을 무시했지만, 박보검과 사귈 확률을 높인 그녀만의 팁(?)를 전수해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묘하게 설득력 있는 박나래의 대답에, 다른 출연진들도 순간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말도 안 되는 얘기"라며 정신 차린(?) 출연진들의 모습에 박나래가 오히려 당황하기도 했다.그의 말에 박나래는 굴하지 않고 “제가 박보검 씨와 사귈 확률은 50%입니다”라고 말해 모두가 경악했고 “말도 안 되는 얘기”라고 무시했지만 박나래는 박보검과 사귈 확률을 높인 팁을 전수했다.
-
‘2019 아육대’ 세러데이 공원소녀 네이처 홀릭스 에버글로우가 참가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올 추석 연휴에 방송된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최민근)는 12일 고양 실내종합운동장서 선수권 대회가 치러지며, 장소적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아육대'는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출연 아이돌들을 최강 코치들로 서포트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육상, 양궁, 씨름, 투구, 승부차기, e스포츠, 승마에 이르는 총 7개 종목으로 치러지는 가운데 참여할 남녀 아이돌 명단도 이날 함께 공개됐다.남자 아이돌 그룹은 총 22개 그룹이다. 스키즈, NCT127, SF9,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펜타곤, 베리베리, 아스트로, AB6IX, 더보이즈, 동키즈, 원더나인, CIX, 트레이, JBJ95, 느와르, 리미트리스, 1TEAM, 디원스, 멋진녀석들, 임팩트, NCT드림 등 총 122명으로, 이들은 각자 7개 종목 중 자신 있는 종목에 출전해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여자 아이돌 그룹 역시 총 22개 그룹으로 총 109명이 출전한다. 트와이스, 레드벨벳, 있지,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체리블렛,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위키미키, 우주소녀, 모모랜드, 다이아, 러블리즈, 이
-
김우리, 12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우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김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매일 운동장서 만나는 내 땀친구를 소개합니다 ㅋ 채연이 2003년 데뷔 때부터 봤는데 진심 16년이 훌쩍 지난 지금이 더 어려지고 더 이뻐 보이는 건 나뿐임? ㅋ 역시 젊음과 건강은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유지할 수 있다는 교과서 같은 진리~ . 난 이제 필라테스 고고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ㅎㅎㅎ 젊게 사시는 모습이 좋내요.”, “저두저기 짐 갈래요!!!”, “멋져요!!”, “멋져요! 항상 응원합니다~”, “두분이 닮아보여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근황 공개… 제이슨 모모아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이슨 모모아가 12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이슨 모모아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인증됨 Standing with my hero’s Love my ohana proud to stand and protect our sacred. #maunaready #maunamajority #kukiaimauna #wearemaunakea @protectmaunakea @puuhuluhulu Aloha j ... 라며 근황을 공개 했다.한편 제이슨 모모아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
‘60일 지정생존자’ 설득하려 했고 한주승은 난 자네 생각과는 다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12화에서는 박무진(지진희 분)이 차영진(손석구)과 함께 대선을 준비했다.윤찬경은 "차별 금지법이 박대행이처음이 아니다. 양진만 정부에서도 시도했었다. 법제처 심사까지 끝난 거였다. 국무회의 심의만 가지 못했다.이후 한주승(허준호)을 찾아간 차영진은 박무진의 대선 출마를 반대하는 한주승을 설득하려 했고, 한주승은 "난 자네 생각과는 다르다. 박대행에게는 60일 이후에 학교로 돌아가는 것이 어울리다. 내가 못 믿는 건 박대행이 아니다. 나라 국민들이다. 자네는 벌써 잊었느냐. 한평생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해온 양대통령의 선의를 사람들이 얼마나 비웃었는지를"이라고 물었다.
-
너무 너무 귀여운데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네… 신도현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도현이 12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귀여운 케이스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신도현은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냉장고를 부탁해’ 나왔다 정말 무거워서 나온 표정이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허재 감독이 전 씨름 선수 이만기보다 나은 점을 밝혔다.진짜 통나무를 들고 촬영을 해야했던 이유에 대해 “초보라 가짜 통나무로는 연기가 안 나왔다. 정말 무거워서 나온 표정이다”고 말했다.당시 찍었던 TV광고도 재생됐다. 이만기는 영양제 광고에 관해 "1월 오대산에서 찍었다. 진짜 소나무를 들고 찍었다. 가짜 나무를 쓰니 연기가 안 돼서 진짜 나무를 썼다"라고 뒷이야기를 공개했다.“허재는 농구의 대통령이고 난 씨름판의 황제였다. 대통령보다 황제가 더 높다”며 자신의 우월함을 드러냈다. 안정환은 허재 감독과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
화제의 딘딘, 12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2일 딘딘이 인스타그램에 “나는 잘 나왔는데 슬리피는 못 나와서 올려버리기”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바지어디꺼에요”, “맨날보면 안싸워요???????”, “형 너무하네여..”, “형!! 둘 다 친하잖아요ㅎㅎ”, “딘딘아닌 딘딘,,”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딘딘의 인스타그램은 딘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너는 내 운명’ 순식간에 골칫덩어리가 되어 버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윤상현, 메이비 집에는 비상이 걸렸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하필 에어컨이 고장 난 것. 설상가상으로 지은 지 7개월 밖에 안 된 집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하자 윤상현의 로망이었던 ‘집’은 순식간에 골칫덩어리가 되어 버렸다.첫 자매 싸움을 종결시키기 위한 메이비의 훈육 방법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한편 윤상현은 가족들을 위한 비장의 무기를 선보이기 위해 어디론가 향했다. 수박통에 수박주스는 믹서기와 수박, 얼음을 갈아 만들어 낸 것이다. 윤상현이 가족들을 위해 수박주스를 만들어내는 모습이 패널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밖에도 윤상현은 가족들을 더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펼쳤다. 윤상현은 에어컨 고장이라는 위기를 딛고 가족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해 줄 수 있을지, 그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동, 건강 문제로 방송활동 잠정 중단 "회복에 전념할 계획"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이 건강상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한다.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신동이 건강 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매우 일시적인 증상이기 때문에 신동은 올 하반기 예정된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신동이 출연 중인 채널A '아이콘택트', JTBC2 '오늘의 운세'는 스페셜 MC로 빈자리를 채운다. '아이콘택트'에는 개그우먼 홍현희, '오늘의 운세'에는 은혁이 신동의 자리를 채우는 것으로 전해졌다.
-
‘두시탈출 컬투쇼’ 재치있게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조정식 아나운서가 출연했다.장예원의 근황에 대해 "저는 아침에 출근하고 장예원은 밤에 출근하기 때문에 요즘은 자주 보지 못한다"고 말했다. 김태균은 "조정식 아나운서는 뉴스는 진행하냐"고 물었고, 조정식은 "보도국과 손절했다. 뉴스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재치있게 넘어갔다.뉴스를 진행하냐는 질문에 조정식은 "보도국과도 손절한지 오래 됐다"고 재치있게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그는 아이돌 같은 미모로 수많은 남성 팬을 보유했으며 그의 연년생 동생으로 알려진 장예인 역시 미모의 아나운서로 활약 중이다.조정식이라는 이름 때문에 조정석으로 오해 받는 것에 대해 "모두들 제가 조정석인줄 알고 라디오를 들으시고 방송을 보신다. 목소리만 나오니까 조정석인줄 아는 분들이 참 많으시더라. 제가 조정석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한다"고 당차게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