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연못남’ 웃음 속에 진솔한 속마음이 짠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연예계 대표 솔로형 유민상의 연애담이 공개됐다.장동민은 연애를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한다고 주장했고, 유민상은 자신의 눈은 높지 않지만 이상형이 한지민이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남창희는 자신이 솔로남 중 가장 귀티가 난다며 근거 없는 자신감을 보였다. 박형근은 멀쩡한 외모와 달리, 혈액형을 묻는 여자에게 “마른 삼각형”이라고 답하는 등 '아재 개그'를 시전하며 엉뚱함을 자랑했다.이들의 희망이 무색하게 자가점검 결과는 처참했다. 웃음 속에 진솔한 속마음이 짠했다. 유민상은 자학개그부터 낮은 자존감 고백까지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명수가 “첫 만남에서 여성들은 신발, 벨트를 먼저 본다”고 조언했지만, 유민상은 “어차피 벨트가 안 보인다”는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농담 같은 말들 속에 유민상이 털어놓은 속내에는 좀처럼 드러내지 않던 진심이 담겨있었다. 자신이 연애를 못하는 이유로 외모 자존감이 낮다는 점을 고백하며, “내가 여자여도 나 같은 사람에게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말해 웃픈 공감을 자아냈다.“8년 전에 헤어진 그녀는 지금 애 엄마가 되어 있다”라는 청천벽력 같은 말과 함께 “20대 초반에 의정부 살던 여
-
‘삼시세끼’ 먹고 와인 먹고 잤다고 답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방송에서 정우성은 의도치 않게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마이크를 차는데 뭔가 대단한 걸 본 것 같다'는 재치있는 자막을 더했다.세끼 하우스로 향하는 차 안에서 정우성은 “어제 다들 뭐 했냐”고 물었고 나 PD는 “집 구경하고 점심 먹고, 저녁 먹고 와인 먹고 잤다”고 답했다. 정우성은 “와인까지 마셨냐”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염정아와 90년대부터 같이 활동했다”고 한 정우성은 “옛날 사람이 한 명 더 와 큰 일”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삼시세끼'에 함께 출연 중인 윤세아는 1978년생으로 올해 만 41세, 박소담은 1991년생으로 올해 만 28세다.
-
서수원, “아파서 얼굴도 퉁퉁....비는 겁나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서수원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2일 서수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파서 얼굴도 퉁퉁....비는 겁나게 오고 정말 비 눈치없냐??ㅡㅡ(심지어 더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머리좀 감고다녀ㅠ”, “오디 또 아파”, “이거 존잘이네”, “오이거인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서수원은 앞선 8월 1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전지적 참견 시점’ 사람은 영화 촬영장으로 향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오대환이 매니저와 함께 출연했다.두 사람은 영화 촬영장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오대환은 진경과 감독 등과 함께 식사를 했다. 오대환 근황을 묻는 이들에게 "우울증 초기 증세가 있다. 2년 전에 약 처방을 받고 그랬었다. 잠을 못 자게 된 건 아버지 편찮으시게 됐을 때부터다. 간호는 제가 못했고 무조건 촬영 끝나면 천안 내려갔다. 그렇게 3~4개월 지났다. 그때부터 잠을 못 자게 됐다"매니저가 고생을 많이했다"고 털어놨다.이에 오대환 매니저는 "촬영하고 있는 도중에 투병 생활하셨고, 촬영 도중에 돌아가셨다. 돌아가신 바로 다음에 촬영에 복귀를 했다. 아버님을 보내드리고 슬퍼할 시간이 짧았다. 최근 4년 만에 여유가 생겼다. 그러다보니, 요즘 아버님 생각이 나서 많이 운다"라며 안타까워했다.그러면서 그는 “오대환형이 바쁜 일정을 보내다 최근 여유를 갖게 됐다. 아버지 생각을 많이 하는지 울고 그런다. 아버님을 보내 드릴 때 울지 않으려고 참다가 모든 사람들이 다 나간 뒤 형수님을 끌어안고 펑펑 울었다. 형이 얼마나 아플까, 얼마나 힘들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오대환의
-
예은, 12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예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셉이가 사준 생일선물 드디어 개시 국내여행 재밌습니다 여러분 ㅋㅋ”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예은님 보구시퍼여”, “짱예뻐요ㅜㅜㅜ”, “오 예뿐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 가정사를 통한 모녀의 관계를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측은 11일 카메라 밖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더위도 날려버릴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의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계부 중상해 사건 전과가 있는 이경의 녹록지 않은 인생에 깊숙이 자리한 선심의 모습을 비추며 남 모를 가정사를 통한 모녀의 관계를 있다. 딸 이경과는 다소 퉁명스럽고 무심한 듯 하지만 늘 딸을 바라보는 눈빛만큼은 애틋해 각별한 마음을 엿볼 수 있어 여운을 자아내고 있다..공개된 사진에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의 열연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지루할 틈 없는 연기로 ‘하드캐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정경호, 박성웅의 반전 면모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끌어당긴다. 짜릿한 긴장을 유발하다가도 종잡을 수 없는 코믹 시너지를 선보인 두 사람.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이 ‘악마가’를 더욱더 빛내고 있다. 촬영이 시작되면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이내 따뜻한 미소를 드러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1등급 영혼을 찾은 하립과 조금 허술한 악마 모태강의 위험한
-
‘런닝맨’ 성동일 조이현 김혜준 배성우가 등장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성동일이 특유의 입담으로 내내 이광수를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성동일, 조이현, 김혜준, 배성우가 등장했다. 유재석이 성동일은 '런닝맨'에 종종 출연했다고 하자 성동일은 이광수를 가리키며 "쟤 때문에 그런 거다"라고 밝혔다. 이광수, 성동일은 함께 영화 '탐정'에 촬영했다.배성우는 지난 1999년 뮤지컬 '마녀사냥'으로 데뷔, 주변의 뜨거운 반응에 발레 실력을 공개했다. 의외로 엉성해 웃음이 터지자 배성우는 "바닥이 잔디라 어려웠다"고 변명했다.성동일은 퀴즈에 앞서 "광수랑 다니는 거 불편하다"며 "광수는 왜 마스크를 쓰냐. 누가 봐도 이광수다"고 밝혔다.
-
‘개그콘서트’ 함께 복귀해 환상의 케미를 재현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개그맨 박준형의 ‘생활사투리’가 더 새롭고 재밌게 컴백한다.‘2019 생활사투리’에서는 ‘개콘’을 부흥기로 이끈 주역 박준형이 컴백, 코너의 중추 역할을 맡으며 안정감 있는 꽁트를 선보였다. 강사 특유의 말투와 적재적소의 차진 멘트 등 전설다운 명불허전 개그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선다.'개그콘서트'는 최근 2주 결방하며 개편을 준비했다.경상도와 전라도 사투리를 맛깔나게 구사하는 김시덕과 이재훈도 함께 복귀해 환상의 케미를 재현한다. 선풍적인 유행어를 만들어낸 두 개그맨이 이번에는 어떤 중독성 강한 멘트를 제조할지 벌써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
김솔희 SNS, 12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솔희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2일 김솔희가 SNS에 “. 오랜만에, 아마도 2년만에 솔디모드 이번주 라디오 진행해요! 저녁 8시5분 - 10시 106.1Mhz”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극강미모”, “열혈 청취~~~!!!”, “잘 들었어요~”, “대박 솔디 이쁜 솔디님~^^”, “완전이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류현진’ 생애 처음으로 사이영상을 수상한 바 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이콥 디그롬이 메츠 투수 최초로 2년 연속 사이영상을 수상할 수 있다는 말이 나왔다.디그롬은 지난해 승운이 따르지 않아 10승9패에 그쳤지만, 평균자책점 1.70, 217이닝, 269탈삼진을 기록하며 생애 처음으로 사이영상을 수상한 바 있다.투표 인단 30명 가운데 29명의 표를 받기도 했다.매체는 '올해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레이스는 6명이 뒤엉켜 있다'고 봤다.올해는 디그롬과 맥스 슈어저가 경쟁하고 있다고 전했다.
-
‘- 립 컬러 드디어...’ 지난 12일 임보라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임보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임보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립 컬러 드디어 다 나왔네요! 사진에서 보시는 건 요새 자주 바르는 벽돌립 뿌듯합니다! 지금 케이스 때문에 한창 애먹고 있는데 얼른 보여드리는 것도 좋지만 최대한 원하는스타일로 나왔으면 해서 계속 수정중에 있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임보라의 팬들은 “와 진짜 리얼로 현실이쁘다”, “너의 미소와 몸이 좋아”, “진짜 너무 예쁨;;;;”, “ 지민아 너색깔”, “진짜 놀랐어 진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5일에도 임보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튼튼이와의 만남… 손정은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손정은이 12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정은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뱃속의 튼튼이와 류수민선배와 함께 튼튼이 만난 날이라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한편 손정은은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호구의 연애’ 11 차 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가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호구의 연애'는 사랑에 빠지고 싶은 '호감 구혼자' 스타 5인과 일상에 지친 여성들이 함께 동호회 여행을 떠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장도연에게는 남성 회원 한 명을 선택해 1:1 차 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녀는 “이분과 꼭 대화를 나눠보고 싶었어요”라며 의외의 상대를 선택한다. 차 데이트를 하던 중 남성 회원은 장도연에게 “방송 보면서 원망했던 적이 잠깐 있었다”라며 뜻밖의 고백을 해 그녀를 당황하게 한다. 그가 고백한 속내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허경환과 가영은 자연속에서 피자 만들기 데이트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방송에서는 지난 단합대회에서 이긴 팀 회원들이 획득한 보석과 신입회원 장도연의 보석까지 더해져 총 14개의 역대 최대 보석으로 호구왕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다가 성시경은 이번 호구왕 투표에서 "0표 받으면 은퇴하겠다"고 선언해 과연 성시경이 몇 표를 받게 될지도 최대의 관심사다.
-
‘정법’ 시식하며 내숭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새봄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 출연해 야무진 오리 먹방을 펼쳤다.새봄은 야무진 오리 먹방으로 이목을 끌었다. 새봄은 오랜 공복 끝에 먹게 된 오리 훈제구이와 진흙구이를 야무지게 시식하며 내숭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새봄은 다른 멤버들을 위해 고기를 나눠주는 등 세심한 배려까지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두 팀으로 나뉘어 새로운 생존지를 찾아나선 새봄은 고생 끝에 블루라군을 찾아내 제일 먼저 물 속에 입수했다. 새봄은 물 속에서 어린 아이처럼 신나하며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흐뭇한 미소를 안겼다.앞선 방송에서 망치질, 톱질, 사냥 등을 능숙하게 소화했던 새봄은 또 다른 매력을 추가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
케샤가 지난 12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케샤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2일 케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에 우리는 Rainbow The Film을 출시했고 2년 전에 Rainbow를 출시했다. 내 여정에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동물들. 폭풍이 지나간 후에 무지개가 온다. (Last year we released Rainbow The Film and 2 years ago we released Rainbow. Thank you for being with me on my journey, animals. After the storm comes a rainbo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케샤는 지난 1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유니스(다이아), SNS를 통해 12일 일상공개 “⠀ 속보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니스(다이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유니스(다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 속보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저의 유튜브 채널 허니스 (Honey’ce) 가 오픈되었습니다!!! 꾸준히 찍어오던 춤과 노래 영상 뿐만아니라 제가 그리도 밀어 왔던 유니스의 리얼리티까지! 빠밤 꿀같은 저의 일상도 자주 공개할 테니까요 많이 놀러 와주세요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유니스(다이아)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수상한장모’ 왕수진 또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송아(안연홍)와 동주(김정현)는 가족들 몰래 데이트를 즐긴다. 밤 산책을 나선 송아와 동주를 우연히 발견한 지화자(윤복인)는 송아를 뒤따라간다.왕수진은 안만수(손우혁 분)을 원인 모를 교통사고로 위장해 죽게 했다. 그의 악행은 그대로 되돌려 받는 걸까. 왕수진 또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의문의 차량이 그를 친 것. 지화자(윤복인 분)과 최송아(안연홍 분)과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제니 한은 사고 소식을 듣고 달려갔다.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제니 한은 수술을 무사히 마친 왕수진을 바라보면서 눈물을 흘렸다. 제니 한이 걱정돼 따라온 지화자는 제니 한을 위로하면서 "오늘은 내가 옆에 있어줄게"라면서 다독였다. 모두가 이런 위기에서 안만수의 부재에 대해 다들 묻고 있는 상황. 오은석은 일찍 사무실로 출근해 이동주(김정현 분)에게 전화했다. "오늘 빨리 출근해달라. 최송아(안연홍 분)과 함께 나와줄 것"이라고 요청했다. 오은석의 전화를 받은 이동주는 곧바로 최송아에게 "아무래도 이상하다. 안만수(손우혁 분)이 나타나지 않은것도 무슨 사고가 있는게 아닐까 싶다"라면서 위기임을 직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