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레이디 제인,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레이디 제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2일 레이디 제인은 “안개가 자욱해서 더 그림 같은 바다 신나게 놀다 보니 내 발...?? 바닷가에선 젤리슈즈를 신읍시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레이디 제인의 팬들은 “귀여워여~!”, “우와 화보같다 넘이뻐라”, “언니 내일방”, “젤ㄹ리슈즈..추억..”, “분위기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레이디 제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산이, 최근 SNS에 Shooting the video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산이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2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산이는 한껏 치장하고 비디오 촬영에 앞서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악알라뷰요”, “인물 훤~~ 한거보소”, “ㅋㅋㅋ우리동네오셧네용ㅋㅋ”, “헐 오빠 경기광주? 우리동넨데”, “반가웠어요 산이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세젤예’ 몸 상태가 이상하다 느끼고 병원을 찾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3, 84회에서 종수(동방우)가 자살 시도를 하는 인숙(최명길)을 잡아오게 했다. 미리는 몸 상태가 이상하다 느끼고 병원을 찾았다. 병원을 다녀온 미리가 알게 된 건 임신 사실이었다. 태주와 아이를 가진 것. 태주는 미리를 걱정해 전화 걸었고, 미리는 임신을 숨기고 "그냥 피곤해서 그런 거래. 별일 아니니까 걱정 마"라고 대답했다.강미리는 조심스럽게 "오늘 집에 들어와?"라고 물었다. 한태주는 "잘 모르겠다. 선배도 나 없는 집에 당분간 안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동방우는 일단 강성연의 말을 믿지 않고 “강 상무 데려와”라고 미리(김소연)을 찾았고 김소연이 친정에 갔다고 하자 인숙(최명길)을 찾게 했다.
-
강연호, 지난 12일 연관검색어가 빠끄가 되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강연호는 “연관검색어가 빠끄가 되었다..”라며 사진을 공개했다.강연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이어폰을 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한편 강연호는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
황지영, 지난 12일 주말에 머리만 대충묶고 나와서 커피로 잠 깨우고 먹방시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황지영은 “주말에 머리만 대충묶고 나와서 커피로 잠 깨우고”라며 사진을 공개했다.황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머리를 묶어도 예쁜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한편 황지영은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
이태란이 지난 12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태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2일 이태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철오빠~ 오늘 큰 선물 받은 느낌이에요! 예나 지금이나 좋은 사람! 멋진 사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태란은 지난 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지호지방시, SNS를 통해 12일 일상공개 “WHOS IN HK?”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호지방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지호지방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WHOS IN HK?”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홍콩시위쩌는 곳아닌가요”, “머싯서잉”, “ 고슴도치같다 머리”, “우리 홍콩가서 할 거”, “정신세계 신기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지호지방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호텔 델루나’ 따뜻한 슬픔을 표현한 노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폴킴이 ‘호텔 델루나’ OST 신드롬 굳히기에 돌입한다.‘안녕’은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피아노 선율에 폴킴의 음색이 신비롭게 조화를 이루며 따뜻한 슬픔을 표현한 노래다.포리듬의 어쿠스틱 악기들로 채워져 마치 폴킴이 누군가에게 속삭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폴킴과 함께 로코베리가 공동작업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특히,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비’ 등으로 차세대 음원킹으로 자리잡은 폴킴은 이번 OST를 통해 애틋함이 물씬 풍기는 감성 짙은 노래로 여름 감성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
박은실, SNS를 통해 12일 일상공개 “같이 여행간다고 동생이 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은실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박은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같이 여행간다고 동생이 준 모자 세트로 티셔츠도 준비해줬는데 곧 공개하겠음잘따라줘서 기특하고 이뻐죽겠음고생한 오빠에게도 무한 감사를..”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사랑합니다”, “모자예쁘당”, “언니 색깔 뭐예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박은실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집사부일체’ 유일한 일탈이라며 멤버들에게 축구 시합을 제안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BS ‘집사부일체’ 최수종 사부는 ‘좋은 일탈’을 하자며 멤버들을 운동장으로 이끌었다. 최수종은 자신의 유일한 일탈이라며 멤버들에게 축구 시합을 제안했다.최수종은 왕 연기의 소회를 전하며 "짐이 말하노니, 라고 말을 해도 왕 답게 말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승마 엔딩 장면에서는 수십 명의 스태프 앞에서 메소드 연기를 펼쳐 웃음을 안겼다. 상승형재 네 사람은 그의 연기를 재현했고, 연기가 끝난 후에는 민망해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멤버들 앞에 갑자기 불꽃이 쏟아져 내리기 시작했다. 최수종은 ‘이벤트의 황제’답게 멤버들을 위해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
'오바메양 결승골' 아스널, 기성용 빠진 뉴캐슬에 1-0 원정승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스널이 오바메양의 결승골로 진땀승을 거뒀다. 아스널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1-0로 승리했다. 아스널은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에 나섰다. 나일스, 체임버스, 소크라티스, 몬레알, 귀엥두지, 샤카, 미키타리안, 윌록, 넬슨, 오바메양이 선발로 나섰고, 레노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오바메양은 후반 13분 매잇랜드-나일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올려준 패스를 받아 득점으로 마무리했다. 이에 뉴캐슬은 동점골을 넣기 위해 분전했지만, 아스널의 압박에 고전하며 골을 넣지 못했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Thanx guys ( Nico,...”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2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anx guys ( Nico, Michael, Matthew, Joy, Lola, Aliyah, Jake, and Chinguun ) what a blast !! The Iron Youth are a formidable group and the Stark legacy is in more than capable hand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G-ma는 마을에 있다. (G-ma...’ 베로니카 헤일브루너,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베로니카 헤일브루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베로니카 헤일브루너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G-ma는 마을에 있다. (G-ma is in town)”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베로니카 헤일브루너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평일오후세시의연인’ 처음으로 가슴이 떨렸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하 ‘오세연’) 12회에서는 손지은(박하선 분)과 윤정우(이상엽 분)가 본인들의 입으로 진창국(정상훈 분)과 노민영(류아벨 분)에게 불륜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결과는 모두에게 상처만 남겼다.그럴수록 진창국과 노민영은 더욱더 미쳐갔다. 결국 손지은과 윤정우는 직접 불륜을 고백할 수밖에 없었다. 손지은은 진창국에게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됐다”고, 윤정우는 노민영에게 “처음으로 가슴이 떨렸다”고 말했다.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고 이들은 모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안게 됐다.9일 방송된 ‘오세연’ 11회에서 제니는 결국 폭발하게 되며 영재에게 자신의 본업은 아티스트라 하며 이렇게 아이들 뒤치다꺼리나 할 수 없다고 말한다. 출근하려는 영재의 차를 막아서 유혹이라도 하듯 그에게 밀착하는 제니. 새초롬하면서도 싸늘한 표정과 눈빛으로 영재를 긴장하게 하는 제니에게 그는 달래듯이 자신의 회사 신간에 필요한 삽화를 맡길 생각이었다고 한다. 제니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화사한 얼굴로 변한다.노민영은 죽겠다며 윤정우를 협박했다. 일주일의 유예기간을 주며 손지은을 정리하라고 통보
-
화제의 pH-1, 12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2일 pH-1이 인스타그램에 “더운데 시원한거 뭔지 알죠 @waterbomb_official : @happychennn”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더울땐 BOOL이죠~”, “알다마다요”, “알쪼 알죠”, “치원”, “잼썼어요~~~ goooood day!!”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pH-1의 인스타그램은 pH-1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올드스쿨’ 들어왔다 음악 때문에 무작정 홀로 들어왔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방송된 SBS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서는 래퍼 식케이와 PH-1이 출연했다.PH-1은 "초등학교 때부터 3년 전까지 이민을 갔다가 2016년 9월에 들어왔다. 음악 때문에 무작정 홀로 들어왔다"고 말했다.PH-1은 "저는 DJ DOC 음악을 많이 들었었다. 진짜 '런투유' 같은 좋은 곡들로 노래 연습을 했었다"고 덧붙여 김창열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
레드벨벳, '짐살라빔' 이어 서머송 발표…20일 새 미니앨범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로 돌아온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레드벨벳은 올 한해 '더 리브 페스티벌' 이라는 이름으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예고하며 지난 6월 ‘짐살라빔’을 발표했다.이 곡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8개 지역 1위, 주간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등을 기록하며 페스티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20일 음반 발매되며, 12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됐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