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화제의 차영현, 15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5일 차영현이 인스타그램에 “한여름밤의 꿀”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고르곤졸라피자에다 꿀찍어먹고싶다”, “예뿜뿜 차차”, “점점 예뻐지시네요”, “몸매가 섹시해요! 예뻐요!”, “대박”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차영현의 인스타그램은 차영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덕화다방’ 밤인가봐 등 다수 곡을 발표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일일 알바생이 된 전영록은 덕화다방에서 팔 메뉴를 제안했다.전영록은 1971년 데뷔한 원조 청춘스타로, 이덕화와는 60년 동안 우정을 쌓아오고 있다. 이날 “내가 스물 세살 때 창신동의 유명한 떡볶이 맛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라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전영록은 "기타도 가져왔다. 커피도 마시고 보답으로 노래도 해드리고 떡볶이도 만들려고 한다"면서 "여기 오신 분들 드리면 좋지 않겠나"라며 밝은 모습을 보였다.1971년 CBS라디오 '영 페스티벌'로 데뷔한 후 무대는 물론 스크린에 데뷔한 전영록은 '젊은 오빠'라는 별명 아래 큰 사랑을 받았다.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불티', '첫눈이 온다구요', '내사랑 울보', '그대 우나봐', '저녁놀', '나를 잊지 말아요', '종이학',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등 다수 곡을 발표했다.
-
손수현, 최근 SNS에 “얼마 전에 촬영한 웹드라마가...”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손수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5일 손수현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얼마 전에 촬영한 웹드라마가 공개되었습니다. 불편함 하나 없이 즐거웠던 현장이 아직두 생생한데 또 같이 즐겁게 봐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를 검색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꼭 봐야지!!!”, “언 니 사 랑 해 요”, “사랑해여”, “항상 응원해요”, “잘 보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손수현은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WE ARE HERE’ 측의 초청을 받아 특별히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몬스타엑스는 2019년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통해 지난 6월 29일(이하 현지시각) 스페인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7월 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6일 프랑스 파리, 9일 영국 런던, 13일 독일 베를린, 19일 브라질 상파울루, 21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25일 미국 댈러스, 27일 휴스턴, 30일 애틀랜타, 8월 3일 뉴욕, 6일 시카고, 10일 LA까지 약 한 달간 유럽과 북남미 13개 도시에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북남미 투어의 마지막 공연지인 LA에서는 미국 전역에서도 손꼽히는 공연장인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대미를 장식했다. LA 공연은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서도 전세계 실황 중계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게 됐다.투어 외에도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시상식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뽐냈다.음악과 영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인 스타들의 시상식이자 할리우드 유명 배우와 팝스타들이 대거 참석하는 '2019 틴 초이스 어워즈'에서도 주최 측의 초청을 받아 특별히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몬스타엑스의 시상식
-
‘고민고민했는데 마음에 쏙 들어’ 이지연,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지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지연은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고민고민했는데 마음에 쏙 들어”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지연의 팬들은 “크롱크롱~귀요미 ~~~”, “크으 이쁘네요”, “크으 이쁘네요”, “예뻐요”, “너무 매력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지연과 소통했다.한편 이지연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사랑의 불시착’ 모습으로 현장을 밝고 화사하게 비췄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4일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는 박지은 작가와 이정효 감독을 비롯해 현빈(리정혁 역), 손예진(윤세리 역), 서지혜(서단 역), 김정현(구승준 역)등이 참석했다.이정효 감독은 "다들 건강하고 끝까지 즐거운 현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이 노력 할테니 재미있고 신나게 촬영했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했다.본격적으로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금세 역할에 몰입해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북한 장교 리정혁 역을 맡은 현빈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때로는 귀여운 모습을 어필, ‘츤데레’의 정석을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했다. 남한 상속녀 윤세리로 분한 손예진 역시 러블리하고 밝은 모습으로 현장을 밝고 화사하게 비췄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운명적 만남을 예고, 하반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의 시작을 알렸다.
-
수빈, “서초가 알려주는 중국어. 뭐라고...”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수빈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5일 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초가 알려주는 중국어. 뭐라고 하고 있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응 오늘도 이뻐”, “와 수빈님 너무 이뻐요.”, “나는 당신을 정말 좋아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수빈은 앞선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리햅,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리햅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5일 리햅은 “be right back...”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리햅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리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너노들’ 매 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어제 13일(화)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제작 JP E&M) 7, 8회 방송에서 장윤(연우진 분), 홍이영(김세정 분)의 단짠 로맨스와 함께 퍼즐이 맞춰지는 섬뜩한 사건의 진실 속 1년 전 의문의 교통사고 현장이 오픈되며 시청자들의 반응을 폭발시켰다.박지연은 걸크러쉬로 매 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가르치고 있는 학생에게 “연주가 쓰레기”라며 비난하는가 하면 모교를 방문해 연습중인 후배를 위해 몰래 연주 팁을 적어 문 앞에 붙여두는 둥 미워할 수 없는 이중적인 모습을 사이다 같은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표현하며 심쿵을 유발하였다.잠을 이루지 못하는 이영을 찾아간 윤은 그녀를 이끌었고 두 사람의 미묘한 분위기 속 이영이 먼저 "키스해도 돼요?"라며 직진 고백을 감행, 애틋해진 두 사람의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이영과 헤어진 후 누군가와 통화하는 무표정한 얼굴의 윤이 “예상한 대로 그 여자, 사고 당시 기억이 하나도 없는 거 같아. 이안이 죽은 것도 전혀 기억을 못 해”라고 말해 홍이영과 장윤의 과거부터 이어진 인연과 범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키며 흥미를
-
문별(마마무), “잘자 뿅”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문별(마마무)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5일 문별(마마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자 뿅”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으아 ㅠㅜㅠㅜ 넘 기여워여 ㅠ”, “뵤리언니 너무 귀여워요”, “Byyyullll!!! 사랑해!!!”, “별 수고 ”, “예쁘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문별(마마무)은 앞선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Getting ready shmeady in’ 지난 15일 에일리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에일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에일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Getting ready shmeady i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에일리의 팬들은 “곧 보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에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또또또 널 기다려’ 감정과 재치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4일 오후 6시 김진우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인 ‘JINU's HEYDAY’를 공개한다.그는 첫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해 “네 명이 함께 활동하다가, 혼자 하려고 하니까 뭔가 어색하고 부담스럽다”면서도 “솔로 앨범 하면서 나의 속 안에 있는 내면을 자주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김진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를 발매했다.타이틀곡 ‘또또또’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 곡이다. 섬세한 연애 감정과 재치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곡에는 같은 그룹의 멤버 송민호, ZAYVO, CHOICE37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김진우는 "뮤직비디오를 재밌게 찍었다. 민호가 아이디어도 많이 내고 재밌게 잘 해줬다.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김진우는 "제가 어떤 장면을 찍던 중 밖이 안 보여서 감독님이 카메라 왔다갔다하고 찍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민호였다. 깜짝 놀랐다"고 깜짝 비화를 공개하기도.
-
‘어서 말을 해’ 프로였네라며 동질감을 느껴 웃음을 안겼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3일 JTBC '어서 말을 해‘가 첫 방송됐다.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센 말발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의 고수를 가리는 신개념 퀴즈쇼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박나래, 문세윤, 김정난, 이홍기, 정상훈, 딘딘, 엔플라잉 유회승이 말선수로 등장했다.유회승은 "제가 (고등학생 때) 몸무게가 많이 나갔다. 120kg 정도 나갔다"며 "별명이 개그맨 유민상이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MC 문세윤은 "오 프로였네"라며 동질감을 느껴 웃음을 안겼다.박나래는 “전 회장님 잘 지내셨냐”라며 “살이 왜 이렇게 빠지셨냐”라고 먼저 안부를 물었다.강지영 아나운서가 퀴즈를 내며 말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됐다. 문제를 맞히면 꽃등심을 먹을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다들 학창시절 별명이 뭐였냐"는 질문에 문세윤은 "뒤에 '돼지'는 고정이었다. 노란 가방을 메고 교문에 들어갔더니 창문에서 '노란돼지'라고 그러더라. 빨간 운동화 신으니 '빨간돼지'라고 그랬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
‘썸바이벌’ 운명이라며 돌직구 고백을 날린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4일 방송된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에서 KBS를 대표하는 여자 아나운서들의 현실 ‘썸’ 로맨스가 최초 공개된다.진행된 녹화에서 라디오와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혜성 아나운서, 신입 김도연, 송지원 아나운서, KBS N 스포츠에서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조은지 아나운서 등 4명은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였다.이와 관련해 '귀요미송' 작곡가는 이혜성 아나운서에게 일편단심 순애보를 드러냈다. 이혜성 아나운서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널 위한 노래를 만들어 줄게", "나는 당신과 운명"이라며 돌직구 고백을 날린다. 이혜성 아나운서도 심쿵하며 MC 이수근도 이 둘이 잘 되길 응원했다고 전해졌다.
-
‘별 헤는 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KBS2는 15일 오후 KBS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을 방송한다. 재외동포재단이 공동주최하는 공연으로 민족시인 윤동주의 시(詩)와 삶이을 되짚어 보며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2019년은 대한민국의 뿌리가 된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다. 이처럼 대한민국에 특별한 해를 맞아 KBS는 3.1운동 100주년 기념 전야제 '100년의 봄',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방송 '내가 사랑한 아리랑'을 방송해 뜨거운 호평을 모았다. 8월 15일 광복절을 맞이해 또 하나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졌다. 바로 KBS와 재외동포재단이 공동주최하는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별 헤는 밤'이다.그런가 하면 ‘윤동주 로드’의 일환으로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모교인 연세대학교를 방문했다. 스윗소로우 멤버들은 연희전문학교 출신 윤동주의 후배인 셈. 이들은 모교 곳곳에 남아 있는 윤동주 시인의 흔적을 따라가며 시대를 관통하는 청춘의 정신을 되새겼다고 한다. 이외에도 국민배우 김영철이 ‘별 헤는 밤’의 MC로서, 윤동주 시인의 유고 시집을 보존한 정병욱 가
-
‘아내의맛’ 모습을 보며 힘을 낸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아내의맛’에선 홍현희-제이쓴이 새 집 인테리어에 도전했다.두 사람은 셀프 인테리어하는 모습을 공개했고, 제이쓴은 창 밖 전경을 보며 "대출 갚는 중이지만 이 모습을 보며 힘을 낸다"고 말했다.장모님은 육아복부터 살림, 생활습관까지 진화에 대한 잔소리를 멈추지 않았다. 결국 진화는 장모님의 잔소리를 피해 "혜정이랑 같이 산책하겠다."며 탈출을 모색, 웃음을 주기도. 이후 혜정이와 단 둘이서만 외출한 진화의 얼굴에서는 환한 미소가 꽃 피웠다.스님은 "제이쓴은 나무, 홍현희는 물이다. 두 사람은 결국 천생연분이다. 제이쓴 씨의 경우 뿌리까지 튼튼한 나무다. 홍현희 씨는 물인데 고집이 강하다.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라 의외로 소심하다”고 말했다.
-
에밀라 클라크, 최근 SNS에 “My umbrella hasn’t left...”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에밀라 클라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5일 에밀라 클라크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My umbrella hasn’t left my side all day which means that summer is officially over right?! So CHRISTMAS IS ROUND THE GODDAMN CORNER BABY.... to celebrate this here is a movie what I made @lastchristmasthemovie with my soul mates, her majesty Dame Emma Thompson (aka half of my beating heart) and his Highness @paulfeig the king of all things funny not forgetting the dream boat of all @henrygolding Ignore the beach sunsets and get that stocking ready kid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에밀라 클라크는 지난 8월 10일에도 자신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