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알렌 워커, “Great being back in...”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알렌 워커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5일 알렌 워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reat being back in Seou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알렌 워커는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8.15 대한민국 ⠀...’ 지난 15일 손세빈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손세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손세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8.15 대한민국 ⠀ ⠀ ⠀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손세빈의 팬들은 “누가봐도 뒤에가 꽃이넹”, “좋아보인다 내 동생”,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오늘도 꽃을 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3일에도 손세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아이돌이만난문학’ 된 주인공의 귀여운 고군분투를 그린 단편 소설이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혁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혁이 낭독한 SF 소설 ‘이상한 용손 이야기’가 18일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에서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혁이 낭독한 ‘이상한 용손 이야기’는 곽재식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 날 자신이 용의 자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주인공의 귀여운 고군분투를 그린 단편 소설이다. 낭독을 마친 혁은 “용의 자손임을 알게 된 주인공이 점점 성장하는 모습이 감명 깊었다”며, “최선을 다해 낭독했으니 재밌게 들어 달라”고 전했다.빅스 혁은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물론 사회 취약계층의 여행을 지원하는 민들레카 캠페인 ‘덧마루 프로젝트’, 소아암 환아를 위한 ‘슛포러브’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훈훈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
‘Last year we released...’ 케샤,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케샤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케샤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Last year we released Rainbow The Film and 2 years ago we released Rainbow. Thank you for being with me on my journey, animals. After the storm comes a rainbow”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케샤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진서연, “오랜만에 가정방문하신 모자장수 집으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진서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5일 진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가정방문하신 모자장수 집으로 배달해주신다 아 이쁘다 뒤로가지마라 진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진서연은 앞선 8월 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강다빈, SNS를 통해 15일 일상공개 “프로필 뒷이야기.”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강다빈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5일 강다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프로필 뒷이야기.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강다빈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달리는 조사관’ 만남은 극에 리얼리티를 더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이다. 누구나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권리, ‘인권’에 대해 다루며 주변에 흔히 있을 법한 사건과 피부에 와닿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자극하고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은 극에 리얼리티를 더했다.무엇보다 인권증진위원회 6인방의 남다른 케미는 관전포인트다. 이요원과 최귀화는 각각 철저히 중립을 지키는 냉철한 원칙주의 조사관 한윤서와 남다른 정의감을 가진 검사 출신의 행동파 조사관 배홍태로 분한다. ‘톰과 제리’ 이요원과 최귀화의 공조는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현실주의 조사과장 김현석으로 변신할 장현성, 개혁적인 위원장 안경숙으로 분한 오미희는 노련한 연기로 극의 무게 중심을 탄탄히 잡는다. 김주영은 엄친아 사무관 부지훈으로 분해 신스틸러 활약을 예고했고 당찬 새내기 조사관 이달숙 역의 이주우는 활력을 불어넣는다.차별, 성희롱, 갑질 등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을 ‘분노 유발’ 분위기를 단숨에 반전시키며 등장한 조사관 6인방의 모습이 의미심장하다.책상을 시원하게 내려
-
화제의 헤이즈, 15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5일 헤이즈가 인스타그램에 “얍얍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여신누나!!”, “너무 예뻐요”, “사랑하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헤이즈의 인스타그램은 헤이즈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7개월 만에 금’ 탓하더라며 에어컨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윤상현은 “AS가 나왔는데 기계 쪽은 설치 쪽 탓을 하고, 설치 쪽은 기계 쪽을 탓하더라”며 에어컨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다.조현재는 "내가 촬영갈 때도 '가서 안구 정화하고 와'라고 말한다. 안 흔들리는 사람이다"고 말했다.갑자기 조현재는 아내에게 무지개 색 현관 매트를 창고에 둔 것을 언급, “자기를 위한거다. 현관에 화려한 매트가 있으면 남편이 바람이 난다. 현관이 있으면 남자가 나가면서 그걸 보고 마음이 싱숭생숭해진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
‘Love Italian style’ 카라 부오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카라 부오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카라 부오노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Love Italian styl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카라 부오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줄리아 로버츠, 최근 SNS에 “A glimpse of my...”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줄리아 로버츠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5일 줄리아 로버츠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A glimpse of my left handed life with @sergenormant and @geneviveherr Happy Lefty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줄리아 로버츠는 지난 8월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임보라,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임보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5일 임보라는 “비 피해@피신”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임보라의 팬들은 “서진여고 담같음”, “넘 예뻐 퍼플언니,,,,”, “와 진짜 너무 예뻐”, “이거보ㅓㅅ균”, “이거 니가말한 가방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임보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웰컴2라이프’ 수사관이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극 중 정지훈이 맡은 이재상 역은 현실세계에서는 악인들을 위해 변호하는 악질 싱글 변호사였지만, 의문의 사고로 평행세계로 빨려 들어가 강직한 유부남 검사로 분하는 역할을 맡았다. 직업만 바뀌었을 뿐만 아니라, 전 여자친구가 하루아침에 아내로, 심지어 딸까지 있는 아빠로 또 다른 인생을 살게 됐다.13일 방송에서 문지호는 평행세계에서 이재상(정지훈 분)의 수사관이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상류층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클럽의 뒷조사를 입사 테스트로 대신하자는 이재상의 제안을 받아들이며 실력 발휘에 나선 것.정지훈은 첫 회부터 극과 극의 캐릭터를 롤러코스터처럼 완벽하게 그려내며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8회 에서는 현실로 돌아가지 못한 평행세계 속 검사 이재상이 느끼는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독보적인 캐릭터 존재감을 다시금 입증하였다.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정지훈은 극 중 정의로운 검사와 아빠가 처음인 평행세계 속 이재상을 다부진 연기 소화력으로 매회 열연, 앞으로 그가 탄생시킬 ‘인생 캐릭터 이재상’에 이목이 집중된다.
-
‘사람이 좋다’ 결혼 당시를 회상하며 입을 열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김송은 한 순간의 사고로 장애인이 된 강원래와의 결혼 당시를 회상하며 입을 열었다.김민우는 "제 아내가 먼저 세상을 떠나 충격을 많이 받았고 남겨진 딸 민정이가 9살 밖에 안된 시절이어서 방송보다는 가정을 택할 수밖에 없었다. 나 열심히 살게. 너무 사랑했어요, 고마워요"라고 말했다.지금 강원래는 새로운 꿈을 꾸고 있다. 과거 한국 댄스문화의 성지였던 ‘문나이트’를 다시 연 것. "후배들이 춤추는 것을 보기만 해도 뿌듯하다"는 강원래는 자신과 클론의 이야기를 담은 연극과 영화 제작, 클론 6집 앨범 발매 등을 준비하며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내가 세상에 웃으면 세상도 나한테 웃어준다”며 “나중에 휠체어 타고 재미있게 살다간 사람 정도로 기억돼도 성공한 삶일 것 같다"고 말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이 모든 것을 극복하게 해준 것은 바로 두 사람의 아들이었다. 강원래는 "생명을 잃을 수도 있을 정도의 우울증을 앓고 있을 때 선이가 왔다"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래 아이들보다 철이 일찍 들었다"고 말한 뒤 휠체어를 탄 아빠를
-
윌 스미스 SNS, 15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윌 스미스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5일 윌 스미스가 SNS에 “Jada, 그냥 차에 피야!! 새로운 vlog - 링크 바이오 : @westbrook (Jada, just Pee in the Car!! New vlog - link bio : @westbrook)”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양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양미라가 늘씬한 팔다리를 드러냈다.14일 양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빨간색 캡모자와 색을 맞춘 크로스백의 센스가 돋보인다.특히 그의 우월한 몸매 비율이 시선을 강탈했다.
-
‘국내 여행’ 김선빈,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선빈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선빈은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국내 여행”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선빈의 팬들은 “두근두근”, “아웅이뿨유 ㅠㅠ”, “선빈아 잘생겼어요.”, “안경 찰떡”, “워메 ㅋ 점점 잘생겨지네요 ㅎㅎ”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선빈과 소통했다.한편 김선빈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