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직장암’ 수술이 주된 치료법이며 항암화학요법이나 방사선치료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직장암의 치료 방법은 종양이 조직을 침투한 정도를 보고 결정한다. 수술이 주된 치료법이며 항암화학요법이나 방사선치료를 병행한다. 직장에 생긴 암세포로 대부분의 직장암은 장의 점막에서 발생하는 선암이며, 이 외에도 유암종, 림프종, 육종, 편평상피암, 다른 암의 전이성 병변 등이 있다.직장암의 원인은 환경적인 요인과 유전적인 요인으로 나눌 수 있다. 높은 열량의 음식이나 동물성지방을 많이 섭취하거나 섬유소가 부족하고 비만일 때 직장암 발병률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칼슘과 비타민D가 부족하고 운동이 부족해도 발생 위험이 증가할 수 있다. 직장 카타르 증세와 비슷하며 혈변이나 악취가
-
‘세빌리아의이발사’ 이발소가 좋은 것 같다며 애정을 표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는 미용실, 이발소팀의 오후 영업 모습부터 이웃 마을로 재능 기부 출장을 떠난 멤버들의 이야기를 공개한다.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원한 손님이 등장, 열심히 머리를 피던 이민정은 “머리가 펴지질 않는다”며 당황해했다. 곱슬머리가 너무 심한 손님이었던 것.이민정이 이발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이민정, 정채연과 하루 동안 이발소 영업을 한 장인 이발사가 “이민정, 정채연이 온 이후로 가게 분위기가 부드러워졌다. 손님들이 다 웃고 나간다”며 기뻐하자 이민정은 “선생님이 완벽하게 하셔서 그렇다”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고, “난 이발소가 좋은 것 같다”며 애정을 표했다.
-
‘모던 패밀리’ 사람은 서울 이태원에 있는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두 사람은 MBN 금요 예능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송성찬)에 합류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코미디언-여배우’라는 이색 조합으로 2014년 화제 속에 결혼한 가운데, 여전히 신혼인 일상을 보여주는 것.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서울 이태원에 있는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고명환의 어머니와 누나가 출연해 임지은 앞에서 남편의 과거사를 폭로한다.‘10억 대박집’ ‘일산 맛집’으로 입소문난 메밀국수 식당에서의 노동 현장과 지인들이 보내준 신선한 횟감으로 다양한 요리를 뚝딱 내어놓는 ‘쿡방’도 고명환-임지은 부부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제작진은 “두 사람이 오랜 친구에서 부부로 발전한 인연인 만큼, 서로를 향한 믿음과 의리가 남달랐다. 소탈하면서도 생활력 강한 두 부부의 일상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실 것”이라며 “23일 방송 분부터 두 부부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다니엘 헤니, SNS를 통해 15일 일상공개 “Pic 1: your view....”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다니엘 헤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5일 다니엘 헤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Pic 1: your view. Pic 2: my vie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망고 너무 기여워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다니엘 헤니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제드, “this is what happens...”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제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5일 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is is what happens when you have to be put under for dental work cause you’re too scared of dentists. Shout out to @DrNaysan for taking such great care of me. : @chrisyod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제드는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오늘의 운세’ 뜻밖의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오늘의 운세’는 지난 방송에서 ‘설리의 관상을 가진 여자’와 ‘달마대사의 관상을 가진 남자’의 소개팅 장면을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오늘의 운세’ 녹화에서 설리는 전화 연결을 통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신동이 “달마대사 관상을 가진 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라고 묻자, 설리는 뜻밖의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설리는 달마대사 관상을 좋아할 것’이라고 단언했던 예측 전문가들은 설리의 톡톡 튀는 대답에 진땀을 뺐다.전화 이유를 들은 뒤 “달마대사 관상이면 성격은 무척 좋을 것 같다”고 호의적인 반응을 보여 모두를 설레게 했다.설리는 자신의 연애 가치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앞으로는 외모나 나이 등을 따져가며 남자친구를 만나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
‘뭐든지 프렌즈’ 다소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4일 방송된 tvN '뭐든지 프렌즈'에는 팔등신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과 만능 엔터테이너 허정민이 게스트로 등장한다.오프닝부터 흥겨운 춤판이 벌어지며 프렌즈팀들은 온 진이 다 빠질 정도로 댄스를 춰 보였다고.이어 착석한 게스트팀에게 MC 붐은 평소 쇼핑습관을 물었고 장도연은 “군것질 이런 것은 너무 좋아하지만 옷이나 신발 등은 잘 사지 않으려고 한다. 사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고 평소 쇼핑 스타일을 전했다. 허정민은 “내 좌우명이 ‘생산성 없는 활동을 하지 말자’이기 때문에 보통 돈 벌러 나갈 때 말고는 집에 있는 편”이라며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해서 라면 참치 등을 다 구매한 후 집에서 일주일 정도 나오지 않은 적도 있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출연진들이 맞혀야 하는 '뭐든지 랭킹마트' 코너의 주제는 바로 '여름철 내비게이션 앱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피서지 TOP3'다. 평소 행사를 많이 다닌다는 허정민은 각 지역별 유명한 특산주를 끝도없이 읊어 프렌즈팀들이 다소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
‘한끼줍쇼’ 한 식당에서 국수 빨리 먹기 대회가 개최됐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4일 밤 11시에 방송 JTBC ‘한끼줍쇼’에서는 대식가인 정준하와 테이가 밥동무로 출연해 위례신도시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위례신도시 중심가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국수 빨리 먹기 대회가 개최됐다.우승자에게 어마어마한 상품이 주어진다는 말에 출연진의 발길이 이 식당으로 향해 정준하는 대결 시작과 함께 놀라운 속도로 국수를 흡입했고, 이를 본 이경규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뿐만 아니라 테이는 "라면 몇 개까지 먹어봤냐"는 강호동의 질문에 "2시간 동안 12개를 끓여 먹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이윽고 벨 앞에 선 테이는 "다이어트 중이라 조금만 먹어도 된다"며 애절한 눈빛을 보내기도 했다.
-
‘복면가왕’ 사건에 연루돼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3일 MBN 에서 방송된 ‘살벌한 인생수업- 최고의 한방-5회’에서는 배우 김수미, 가수 이상민, 탁재훈, 개그맨 장동민 4인방이 모여 버킷리스트에 도전을 하게 됐다.2013년 연예계 도박 사건에 연루돼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2015년 전부인 이효림과 결혼 14년만에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 소식을 전했다.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탁재훈은 때가 되면 하겠지만 아직은 소개팅이 부담스럽다고 밝혔다.김수미는 박준금과 함께 결혼정보회사에 가서 냉정한 현실을 듣게 됐다.탁재훈(본명 배성우)는 아버지 배조웅 국민레콘 대표를 언급한 적이 있다.과거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장동민은 방송을 통해 가슴 아픈 이야기를 공개했다.장동민은 소개팅녀의 나이가 스물여덟이라고 하자 자신은 마흔 하나라고 밝혔다.탁재훈은 “얼마 전에 아버지 기사가 난 적이 있다”면서 “내가 연예인을 그만두면 사업을 물려줄 생각이 있다고 하더라. 그걸 보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았다”고 밝혔다.결혼하고 싶냐는 탁재훈의 물음에 장동민은 “솔직히 결혼하고 싶다”며 “여자를 아예 안 만나고있다”고 답해 김수미로부터 심각하단 소리를 들었다.장동민은 “누군가 손해 봐야 한다면
-
‘금발탈출...’ 배다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배다해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배다해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 . . 금발탈출 . . 좀 이른 가을느낌으로 그 이름도 희한한 ‘느타리버섯’ 색 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배다해의 팬들은 “우와 잘어울리고 아름다워요”, “오~~~~~!”, “너무잘어울려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예뻐요..”, “ㅎㅎ 그래도 이쁘십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배다해와 소통했다.한편 배다해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김정근, “숙직중에 오랜만에 첫 방송을...”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정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5일 김정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직중에 오랜만에 첫 방송을 검색해봤다. 2005년 4월 첫 티비 출연날. 생방송으로~ 어리바리 그 자체 근데 지금이 더 젊어 보이는 것 같은 착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지금이더좋아효”, “이때도 잘생기셨네요!!”, “귀엽다 ㅋㅋ”, “우와아”, “어? 둘째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정근은 지난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대한외국인’ 장모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989년 하이틴 스타로 데뷔한 김보성은 영화 ‘투캅스’, 드라마 ‘모래시계’ 등에 출연하며 대한민국에 ‘의리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남자답고 거친 매력으로 자타공인 의리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그가 이날 녹화에서 한없이 여리고 감수성 풍부한 속내를 드러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2011년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한 수빈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최근에는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MC 김용만은 “보성 씨와 오래된 친구인데, 상남자 이미지와 반대되는 다정다감한 면이 있다”며 김보성의 온순한(?) 면을 언급했다. 김보성은 “평소 시 짓기와 꽃꽂이를 좋아한다. 눈물이 너무 많아서 시를 짓다가 울기도 한다”며 반전 일상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외조부께서 설정석 시인이고, 어머니 또한 국문과를 나오셨다”며 풍부한 감수성의 근원(?)을 밝히기도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이날 녹화에서는 평소 김보성과 친분이 두터운 믿음이 마음이 아빠 이정용, 걸그룹 ‘달샤벳’ 출신 배우 수빈이 함께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
-
‘엔쿠스’ 앞으로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3일 소속사 규리엔터테인먼트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가 27일 데뷔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규리엔터테인먼트는 "12명의 멤버들 전부 끝없은 열정과 노력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N.CUS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한편 멤버 호진은 K팝의 강점으로 꼽히는 칼군무로 유튜브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전소민, 15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전소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5일에도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iny day”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아침마당’ 한국땅을 그리워하셨다 한국 노래를 많이 부르셨다고 덧붙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한여름은 14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코너 ‘도전! 꿈의 무대’ 광복절 특집에 출연, ‘소녀와 꽃’으로 애절한 노래를 불렀다.한여름과 성국의 무대가 끝나고 난 후 이호섭은 “’도전! 꿈의무대’ 출신의 가수들이 이 노래를 만들어서 활동한다는 점이 정말 의미 있다. 노래를 듣고 나니 꽃 같은 소녀가 험한 가시밭길을 걸어왔던 80년 전의 역사가 지금 되살아나는 것 같아 눈물겹다. ‘도전 애국의 가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극찬했다.“항상 한국땅을 그리워하셨다. 한국 노래를 많이 부르셨다”고 덧붙였다.한여름은 “노래 중 ‘계절이 바뀌어도 꽃이 진다하여도 나를 잊지 말아요’라는 가사가 우리들에게 하는 말 같았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할머니들을 직접 찾아뵀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한여름은 같은 여성이니 더 그랬을 것 같다”는 김혜영의 질문에 “같은 여성이기도 하고 제 나이가 아직은 어리지만, 저보다 더 어린 나이에 할머님들은 일제에 끌려가서 모진 일을 겪으셨다. 저와 같은 또래 친구들이 이런 사건에 대해 외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이 곡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
‘연플리4’ 간지럽히며 최강 인기 캐릭터의 진면목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박정우는 지난 14일 종영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4(이하 '연플리4')'에서 강윤 역을 맡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캐릭터의 존재 가치를 높였다.‘연플리 시즌3(2018)’ 군입대 설정으로 잠시 자리를 비웠던 박정우는 그의 부재를 느낀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있었던 터, ‘연플리 시즌4’의 주역 신종 복학생 강윤으로 당당히 컴백하며 단숨에 웹드라마 최애 캐릭터로 등극했다. 박정우 특유의 설렘을 자극하는 훈훈함과 스윗함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히며 최강 인기 캐릭터의 진면목을 보였다.나란히 걷고 있던 하늘이 다시 한 번 종강파티에 같이 가자고 말해 지민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친구로 말고, 사귀는 사이로”라 덧붙인 하늘은 가방에서 준비한 꽃을 꺼내 선물했고, 환한 웃음을 지은 채 자신의 마음을 받아준 지민의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군 입대와 취업 준비로 원치 않은 이별을 맞은 커플의 현실적인 고민부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고난을 극복하는 모습까지, 다양하고 복잡한 감정선을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기도.
-
‘유퀴즈’ 덕수궁에 있는 고종의 길을 함께 걸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2'에서는 승병일 선생을 찾아 당시 생생한 상황을 전해 들었다.유재석과 조세호는 덕수궁에 있는 고종의 길을 함께 걸었다. 당시 고종은 명성황후가 시해된 을미사변 당시 생명의 위험을 느꼈고, 러시아 공관으로 피해 숨었다. 고종의 길은 이때 고종이 걸었던 길이다.두 사람은 당시 옥매광산에서 징용됐던 생존자를 찾아 당시 참담한 상황을 들었다. 배를 타고 집에 돌아간다며 기뻐했던 광부들은 배가 불에 타는 바람에 바다로 뛰어들었고 다른 배를 기다렸다고. 일본의 조그만 초계정이 다가왔지만 그들은 일본인만을 태우고 살아있는 광부들을 남기고 가버렸다는 것. 결국 많은 이들이 안타까운 죽음을 당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