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야시엘 푸이그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Thank you God...’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야시엘 푸이그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야시엘 푸이그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God for this great opportunity to be an American citizen”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야시엘 푸이그는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화제의 선미, 13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3일 선미가 인스타그램에 “춤 출 땐 딴 사람이 되는 사람들 @jjuhee.eee @72.6_ @hs.hee @aura_realbbang_519 @born.b_leejang @502bright @look_at_junu @simon_.____”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두두두둠치치치치칫~~~”, “댄서들은 신고ㄱㄱ”, “진짜 예쁘다 #선미가최고”, “멋지다 우리 선미언니”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선미의 인스타그램은 선미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닉쿤, 최근 SNS에 “Tomorrow is the last...”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닉쿤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5일 닉쿤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Tomorrow is the last episode of “Nemo Travel” or “네모여행” in Maldives. Watch it on youtube!!!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닉쿤은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내각에 또 하나... (Another...’ 지난 15일 모하메드 살라의 인스타그램이 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모하메드 살라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모하메드 살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내각에 또 하나... (Another one for the cabinet...)’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4일에도 모하메드 살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숀 멘데스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I’ve never been happier....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숀 멘데스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숀 멘데스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ve never been happier. Thank you”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한편 숀 멘데스는 지난 8월 12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카디 비, “They say blondes have...”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카디 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5일 카디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y say blondes have more fun ,but brunettes fuck better @shotbyjulian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카디 비는 지난 8월 1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옹알스’ 쉴 틈 없는 웃음을 전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올 여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공연팀들이 대거 부산을 찾는다.먼저 코미디언 박미선의 최초 극장 공연인 ‘여탕쇼’는 여성들만의 화끈한 콘서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 시간 갈고 닦은 그녀의 입담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이번 공연으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전했다.‘테이프 페이스(Tape Face)’ 역시 더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부산을 찾는다. 2014년 이후 5년 만에 국내 관객을 만나는 그는 아메리칸 갓 탤런트 결선 진출로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을 준비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국내팀의 참여도 이어진다. ‘옹알스’는 한국 코미디언 최초로 런던 웨스트엔드에 진출, 전 세계에서 공연을 펼치며 탄탄한 공연을 만들어오고 있다. 부산에서도 ‘옹알스’표 넌버벌 퍼포먼스로 90분간 눈을 뗄 수 없는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마지막으로 50주년을 맞이한 전유성의 특별한 쇼로 부코페의 화려한 축제의 막을 내린다. 폐막식을 통해 진행되는 전유성쑈는 권인하, 박미선, 양희은, 오나미, 최양락 등 화려한 라인업이 총출동해 그 의미를 더 빛낼 예정이다.
-
마돈나 SNS, 15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마돈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5일 마돈나가 SNS에 “마담은 그날을 준비한다................. (Madame prepares for the. day.....................)”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블랙핑크’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3시 블랙핑크의 ‘2019 PRIVATE STAGE ‘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프라이빗 스테이지는 9월 21일 오후 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블랙핑크는 작년 서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9개월 만에 서울에서 프라이빗 스테이지 2회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 2회 공연으로 구성된 만큼, 더 많은 블링크들과 재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프라이빗 스테이지에서는 전 세계 4대륙 23개 도시 32회 공연의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블랙핑크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퍼포먼스 외에도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
‘열여덟의 순간’ 그려나갈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신승호는 천봉고등학교 2학년 3반 반장 마휘영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최준우는 자신의 마음을 재고백하려 유수빈을 찾아가지만, 엄마(김선영 분)와 함께 있었던 유수빈은 다른 이야기하며 상황을 얼버무린다.영어 공개 수업을 당당히 마친 한결(강기영 분)의 성장과 휘영(신승호 분)의 전교 1등을 지키기 위해 시험에 관여한 것도 모자라 휘영의 라이벌인 상훈(김도완 분)의 아빠를 싱가포르로 발령시킨 휘영의 부모의 미성숙함이 본격적으로 그려지며 청춘물의 깊이를 더했다.이처럼 신승호는 브라운관 데뷔작인 '열여덟의 순간'에서 훌륭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흡입력을 높이고 있다. 때로는 분노를, 때로는 짠내를 유발하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는 것. 회가 거듭될수록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가 그려나갈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두 사람의 사이를 눈치 챈 황로미가 고민이 있다며 유수빈을 불렀고, "나 최준우 좋아한다. 요즘 우리집 어려운데 그애만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거짓고백을 했다.
-
이수지, SNS를 통해 15일 일상공개 “한달전 강릉여행 2001~2019년 변한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수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5일 이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한달전 강릉여행 2001~2019년 변한거 하나도 없고 싱그럽고 맑디맑고 청아하고”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어머 난 옆 선일여고”, “떡금언닌요!!!!!!!!”, “ㅋㅋ이아름언니가 아니었네 ㅎㅎ”, “꺄힝귀혀워용”, “수지씨 수영복 사진 맨 오른쪽?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수지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예성(슈퍼주니어), SNS를 통해 15일 일상공개 “수줍음이 많은 동생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예성(슈퍼주니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5일 예성(슈퍼주니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수줍음이 많은 동생과”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약동감”, “왜 이렇게 귀여운거야?…”, “이동해移动海ㅎㅎㅎㅎㅎㅎ”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예성(슈퍼주니어)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비디오스타’ 각종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서유리와 최병길 PD는 14일 혼인신고 후 공식적인 부부가 된다. 이들은 지인들과 가지는 조촐한 식사 자리로 결혼식을 대신했다.서유리는 6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한 뒤 '도라에몽' '날아라 호빵맨' '소년탐정 김전일' '이누야사' '테니스의 왕자' '리그 오브 레전드' 등 각종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남자들의 동영상 랭크쇼 M16' '대세남' '화성인 X파일' 'SNL 코리아' 등에 출연하면서도 활동했다.
-
‘임자 아일랜드’ 다른 온도 차를 보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내일(14일) 밤 11시 방송된‘임자 아일랜드’에서는 청춘 남녀 8명의 스펙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연 매출 5억 원의 유튜브 사업가, 글로벌 제약회사 이사이자 해부학 교수인 약사, 특전사 출신의 해양경찰, 뮤지컬 배우, 플로리스트 등 다양한 직업의 주인공들은 누구일까.방송된 ‘임자 아일랜드’ 1회에는 외모, 스펙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결혼 적령기 남녀 8명의 동거 첫날이 그려졌다. 4명의 훈훈한 남자 출연자 박승제, 전형균, 권혁선, 김도현과 4명의 여자 출연자 김소연, 박소윤, 김영지, 송지영의 미모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홀로그램으로 등장한 ‘갑파더’ MC 김갑수의 나레이션 역시 유쾌한 재미를 안겼다.제작진에 따르면 첫날 첫인상만으로 호감을 가졌던 남녀들은 서로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자 한층 더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마트 데이트를 즐긴 전형균, 박소윤, 김도현, 송지영과 자전거를 탄 권혁선과 김영지, 집에서 대화를 나눈 김소연, 박승제는 방으로 돌아온 뒤 서로 다른 온도 차를 보인다. 속내를 털어놓으며 가까워진 여자들과 급격히 차가워진 남자들의 진심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스카이드라마(sky Dr
-
화제의 헨리, 15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5일 헨리가 인스타그램에 “I LUV U music video coming soon”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믓찌다”, “믓찌다!handsome!好帅!”, “멋져”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헨리의 인스타그램은 헨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간암’ 다시 말해 간은 장으로부터 혈류가 모이는 곳이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간암은 간에서 일차적으로 발생한 ‘원발성’의 악성종양으로 일반적으로 다른 기관에서 간으로 전이된 암도 간암이라고 부르지만, 원발성의 암이다. 다시 말해 간은 장으로부터 혈류가 모이는 곳이라 위와 장 등 다른 기관에서 생긴 암들이 간으로 전이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간 자체에 기원을 둔 암을 간암이라고 한다.간암은 크게 간세포에서 기원한 간세포암종과 담관세포에서 기원한 담관세포암종으로 나뉜다. 간세포암종은 우리나라 원발성 간암의 약 74.5%를 차지하고, 그 다음이 담관세포암종이며, 그 외의 암종은 드물게 나타난다.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과 C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이 있다. 또, 만성간질환, 아플라톡신이라는 발암물질을 섭취할 경우, 알코올, 흡연, 비만 등이 있다. 초기에 거의 없다가 서서히 나타난다. 윗배에 통증이 있거나 덩어리가 만져지거나 복부팽만감, 체중감소, 심한 피로감, 소화 불량 등의 증상이다. 증상이 뚜렷해졌을 때는 이미 병이 많이 진행된 경우이다. 간이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이유이다.여성에 비해 남성이 5배나 높게 나타났다.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며, 암 사망자의 수가 두 번째로 높은 암
-
‘60일 지정생존자’ 엔딩에 시청자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벼랑 끝에 선 오영석은 결국 군사 쿠데타를 준비하는 세력과 손을 잡기로 했지만, 이내 국정원에게 포위되며 그를 존경해온 부하의 총에 맞아 사망했다. 오영석의 폭주가 순식간에 막을 내렸고, 두 눈조차 감지 못하고 사망한 오영석의 충격적인 엔딩에 시청자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누명에서 풀려난 정한모(김주헌 분)에게 한나경(강한나 분)이 "선배 다시 시작할거죠? 청와대에 테러 내부 공모자가 있다. 테러범에 대한 수사전권을 받았다 선배의 도움이 필요하다"라고 부탁했다. 정한모는 가족을 다치게 할 수 없다며 거절했다. 한주승(허준호 분)이 박무진(지진희 분)에게 선거 캠프에 함께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보여줬다.증거 확보를 눈치채고 도망간 오영석(이준혁)을 찾아낸 한나경은 그와 팽팽한 대립을 벌였다. 그때, 운전석에서 내린 보좌관 김상민(박태성)이 오영석을 향해 총을 쏘고 곧이어 자살, 이를 지켜보던 한나경의 안타까움 가득한 눈빛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기 충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