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리페 쿠치뉴, 바르사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임대 이적 "게약서 서명 완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필리페 쿠치뉴가 바르셀로나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임대 이적한 것으로 알려졌다.바이에른 뮌헨은 19일(이하 한국 시간) "쿠치뉴가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한 뒤 계약서에 서명했다"고 밝혔다.바이에른 뮌헨은 "한 시즌을 임대로 뛸 예정이다. 임대 계약이 끝나는 내년 6월 30일 이후 완전영입 옵션이 있다"라고도 덧붙였다.또한 바르셀로나 구단은 "뮌헨이 850만 유로(약 113억 원)와 선수 임금을 지불했다. 완전 이적 옵션은 1억2000만 유로(약 1606억 원)다"라고 말했다.쿠치뉴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리버풀에서 맹활약을 펼친 뒤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바 있다.
-
신다은 SNS, 20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신다은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0일 신다은이 SNS에 “. 제니 로 산지 두계절째 이제 가을이 오고 있다아 . 깔맞춤 with 예나FD 님 예나야 맞팔하자 어딨늬 손좀들어바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이예은, SNS를 통해 20일 일상공개 “제이와 제이, ㅇㅇ랑 ㅇㅇ”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예은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0일 이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제이와 제이, ㅇㅇ랑 ㅇㅇ”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머리 마니길었네...”, “이뽀이뽀”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예은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김예원’ 하얀색 가운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김예원이 근황을 전했다.18일 김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다시 찾은 부산 얼마만에 여행세가족?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예원은 호켈에서 하얀색 가운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또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
‘연기에 대한 진지한’ 지난 20일 이인혜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인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인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연기에 대한 진지한’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인혜의 팬들은 “엇 지찬”, “반가운 이 얼굴들”, “같이 아침 드라마를 하신 분들 맞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7일에도 이인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민효원 SNS, 20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민효원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0일 민효원이 SNS에 “날다람쥐”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민경공쥬”, “너무 예뻐”, “날다람쥐 안 귀엽고 예쁘네”, “진짜 이뻐요”, “넘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어서 말을 해’ 말발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0일(화)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 2회에서 무명시절에 있었던 박나래의 충격적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뒤이어 “비키니를 입고 난 뒤 다음 주에 프로그램이 없어져 이후 심의 부서가 생겼고, 심지어는 담당 피디가 지방으로 좌천됐다”며 충격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았다.이외에도 신인 시절 문세윤이 겪었던 상처받은 경험과 K사 아나운서 시절, 한 곳에 뼈를 묻겠다고 말했던 전현무의 반전 해명까지 출연자들의 센스있는 ‘말발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
'덕화다방' 김보옥 "갱년기 극복에 가장 중요한 건 남편…이덕화는 모른 척하더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덕화다방' 김보옥이 과거 갱년기를 겪었던 시절을 털어놨다.20일 방송된 KBS 2TV '덕화다방'에는 가수 전영록이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이날 방송에서 한 시청자는 "40대 후반의 평범한 주부다. 자식들도 잘 크고 있고 남편과 사이도 좋은데 뭘 해도 기력이 없고 이유 없이 우울하다. 주변에서는 갱년기라고 하던데 어떻게 해야 갱년기를 잘 보낼 수 있겠냐"며 사연을 보냈다.이에 김보옥은 "갱년기는 가족들의 관심과 배려가 필요하다. 그게 제일 중요하다 즐거운 일이 없다. 모든 게 다 짜증스럽고 남편, 자식도 보기 싫어진다"며 "세상에 혼자인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제일 중요한 것은 남편이다. 그런데 저는 이덕화 씨가 모른 척 했었다"며 남편을 폭로했다.그러자 이덕화는 "그런 건 모르지. 내가 어떻게 알겠냐"며 "평상시에 자주 그러니까"라고 했다. 이에 허경환은 "이덕화 선생님은 본인이 항상 짜증을 내신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
‘우스만뎀벨레’ 뎀벨레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5주간 결장한다고 밝혔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FC바르셀로나 측면 공격수 우스만 뎀벨레가 개막전에서 허벅지를 다쳤다.바르셀로나는 20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뎀벨레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5주간 결장한다고 밝혔다.바르셀로나는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가운데 뎀벨레의 부상까지 겹치는 악재를 맞았다.한편, 뎀벨레는 셀틱, 풀럼, 도르트문트를 거쳐 2017년 바르셀로나에 안착했다.
-
베이식, 20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베이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0일에도 베이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싱글 D-1 2019.08.21 6PM 베이식 - - ft. 슬리피 @sleepysta prod. by 코코두부아빠 @younghyun2ayo - artwork and photoshoot by @owners.club hair by @sososo_young makeup by @xowl7979 styling by @paenghyemi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완전 솔리드네 ㅋㅋ”, “베이씨커씨커”, “아 형 너무좋아요”, “드디어 D-1”, “컨셉 좋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닐로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2019.08.26 6PM’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닐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닐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08.26 6PM”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노래 너무 좋아요 대박 날거에요”, “기대됩니다^^”, “꺄~~ 기대하고있어요”, “기대됍니다!!”, “꺄아앙앙ㅇ아앙앙아아아”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닐로는 지난 8월 1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행복했던 꽃수업… 김민정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민정이 20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민정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런던에서 꽃과 함께 활짝 웃는 모습을 보인다.한편 김민정은 꾸준히 SNS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
‘옥탑방의문제아들’ 안 친할 때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9일 방송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마지막으로 '좁쌀과녁' 뜻을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키스신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오창석과 윤소이는 드라마 속 두 사람의 키스신에 대해 “초반에 안 친할 때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그 결과, "젊은 남녀 커플은 항상 부모 몰래 사랑에 빠지고 경제적 격차 때문에 이뤄질 수 없게 된다" "자식의 잘못된 만남을 알게 된 엄마는 항상 베개에 얼굴을 묻고 '아이고 아이고' 하며 울고 아빠는 그런 엄마를 보고 '쯧쯧' 혀를 찬다"는 한국 드라마 속 진부한 클리셰가 드러났다.
-
산다라박, 여러분 굿모닝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20일 산다라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산다라박은 튀는 컬러의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한편 산다라박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
‘태양의 계절’ 하고 그 결과를 확인하게 됐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일 방송된 KBS 2TV ‘태양의 계절’에선 정희(이덕희 분)와의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는 태양(오창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태양(오창석)은 정도인(김현균)을 만나서 한날 한시에 태어나 사주가 똑같은 광일(최성재)과 자신의 사주를 연구해온 이유를 캐물었다.시월은 태양에 관해 묻는 정희(이덕희)에게 태양의 유년 시절 이야기를 해주고, 태양은 미란(이상숙)에게 “제 어머니는 어떤 분이신가요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하며 자신의 생모에 관해 묻는다.태양 역시 샛별을 보내고 제정신이 아니긴 마찬가지다. 광일(최성재 분)이 미란(이상숙 분)의 아들로 밝혀지면 태양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의심하기에 이르렀다.오창석은 이덕희의 잔으로 유전자 검사를 하고 그 결과를 확인하게 됐다.
-
‘최파타’ 반응이 어땠냐는 질문을 받았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뮤지컬 '벤허'의 뮤지컬 배우 한지상, 김지우, 민우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손호영과 김태우는 신곡에 대한 god 멤버들의 반응이 어땠냐는 질문을 받았다. 김태우는 "저희 멤버들은 괜찮으면 말을 안 한다. 별로면 장난 아니다. '뭐 이딴 걸 하냐'고 한다. 호불호에 대한 얘기를 또 잘 안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데니형도 드라마 '레벨업'을 찍었는데 보긴 했는데 아무 말 안 한다"며 "무소식이 희소식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김태우는 “저는 2년 전에도 음악방송 해서 괜찮은데 형은 오래 안했다”고 말했고, 손호영은 “어색하기도 하고 후배들의 자리인 것 같은데 괜히 저희가 끼어드는 건 아닌가 싶다”고 털어놨다.다른 청취자가 "운명이라고 느낀 순간이 있냐"고 하자 배우들은 "이 자리에 있는 것도 운명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
‘미운우리새끼’ 말했고 홍선영은 네 조금 뺐어요라고 자랑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가 설운도와 설운도의 아들 루민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홍진영 홍선영 자매는 설운도와 그의 아들 루민을 만났다. 루민은 홍선영에게 “살을 정말 많이 빼셨다”고 말했고 홍선영은 “네 조금 뺐어요”라고 자랑했다.설운도의 아들 루민은 ‘먹방’ 콘텐츠를 위해 닭발을 준비해 뒀다. 설운도는 “아빠 닭 못 먹는 거 모르냐. 아들 맞냐. 알레르기 있어서 먹으면 방송 못 한다”라며 발끈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