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우스만뎀벨레’ 뎀벨레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5주간 결장한다고 밝혔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FC바르셀로나 측면 공격수 우스만 뎀벨레가 개막전에서 허벅지를 다쳤다.바르셀로나는 20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뎀벨레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5주간 결장한다고 밝혔다.바르셀로나는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가운데 뎀벨레의 부상까지 겹치는 악재를 맞았다.한편, 뎀벨레는 셀틱, 풀럼, 도르트문트를 거쳐 2017년 바르셀로나에 안착했다.
-
베이식, 20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베이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0일에도 베이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싱글 D-1 2019.08.21 6PM 베이식 - - ft. 슬리피 @sleepysta prod. by 코코두부아빠 @younghyun2ayo - artwork and photoshoot by @owners.club hair by @sososo_young makeup by @xowl7979 styling by @paenghyemi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완전 솔리드네 ㅋㅋ”, “베이씨커씨커”, “아 형 너무좋아요”, “드디어 D-1”, “컨셉 좋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닐로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2019.08.26 6PM’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닐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닐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08.26 6PM”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노래 너무 좋아요 대박 날거에요”, “기대됩니다^^”, “꺄~~ 기대하고있어요”, “기대됍니다!!”, “꺄아앙앙ㅇ아앙앙아아아”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닐로는 지난 8월 19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행복했던 꽃수업… 김민정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민정이 20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민정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런던에서 꽃과 함께 활짝 웃는 모습을 보인다.한편 김민정은 꾸준히 SNS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
‘옥탑방의문제아들’ 안 친할 때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9일 방송된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마지막으로 '좁쌀과녁' 뜻을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키스신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오창석과 윤소이는 드라마 속 두 사람의 키스신에 대해 “초반에 안 친할 때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그 결과, "젊은 남녀 커플은 항상 부모 몰래 사랑에 빠지고 경제적 격차 때문에 이뤄질 수 없게 된다" "자식의 잘못된 만남을 알게 된 엄마는 항상 베개에 얼굴을 묻고 '아이고 아이고' 하며 울고 아빠는 그런 엄마를 보고 '쯧쯧' 혀를 찬다"는 한국 드라마 속 진부한 클리셰가 드러났다.
-
산다라박, 여러분 굿모닝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20일 산다라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산다라박은 튀는 컬러의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한편 산다라박은 꾸준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중이다.
-
‘태양의 계절’ 하고 그 결과를 확인하게 됐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일 방송된 KBS 2TV ‘태양의 계절’에선 정희(이덕희 분)와의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는 태양(오창석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태양(오창석)은 정도인(김현균)을 만나서 한날 한시에 태어나 사주가 똑같은 광일(최성재)과 자신의 사주를 연구해온 이유를 캐물었다.시월은 태양에 관해 묻는 정희(이덕희)에게 태양의 유년 시절 이야기를 해주고, 태양은 미란(이상숙)에게 “제 어머니는 어떤 분이신가요 갑자기 궁금해져서요” 하며 자신의 생모에 관해 묻는다.태양 역시 샛별을 보내고 제정신이 아니긴 마찬가지다. 광일(최성재 분)이 미란(이상숙 분)의 아들로 밝혀지면 태양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의심하기에 이르렀다.오창석은 이덕희의 잔으로 유전자 검사를 하고 그 결과를 확인하게 됐다.
-
‘최파타’ 반응이 어땠냐는 질문을 받았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뮤지컬 '벤허'의 뮤지컬 배우 한지상, 김지우, 민우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손호영과 김태우는 신곡에 대한 god 멤버들의 반응이 어땠냐는 질문을 받았다. 김태우는 "저희 멤버들은 괜찮으면 말을 안 한다. 별로면 장난 아니다. '뭐 이딴 걸 하냐'고 한다. 호불호에 대한 얘기를 또 잘 안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데니형도 드라마 '레벨업'을 찍었는데 보긴 했는데 아무 말 안 한다"며 "무소식이 희소식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김태우는 “저는 2년 전에도 음악방송 해서 괜찮은데 형은 오래 안했다”고 말했고, 손호영은 “어색하기도 하고 후배들의 자리인 것 같은데 괜히 저희가 끼어드는 건 아닌가 싶다”고 털어놨다.다른 청취자가 "운명이라고 느낀 순간이 있냐"고 하자 배우들은 "이 자리에 있는 것도 운명이다"라고 입을 모았다.
-
‘미운우리새끼’ 말했고 홍선영은 네 조금 뺐어요라고 자랑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가 설운도와 설운도의 아들 루민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홍진영 홍선영 자매는 설운도와 그의 아들 루민을 만났다. 루민은 홍선영에게 “살을 정말 많이 빼셨다”고 말했고 홍선영은 “네 조금 뺐어요”라고 자랑했다.설운도의 아들 루민은 ‘먹방’ 콘텐츠를 위해 닭발을 준비해 뒀다. 설운도는 “아빠 닭 못 먹는 거 모르냐. 아들 맞냐. 알레르기 있어서 먹으면 방송 못 한다”라며 발끈했다.
-
이홍기가 지난 20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홍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0일 이홍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잇짜호잇짜 김현일 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홍기는 지난 19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JINU’ 감동이다라고 전하며 미소 지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영상에서 김진우는 "위너가 아닌 솔로 김진우의 또 다른 모습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김진우는 안경을 쓰거나 카메라, 살구 등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모습을 소화했다. “지금 29세의 김진우를 다 보여주고 싶었다. 저 혼자를 위해 많은 스태프 분들이 다 같이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다”라고 전하며 미소 지었다.김진우는 소품 외에도 촬영마다 터틀넥 스웨터, 셔츠, 가죽재킷 등 여러 의상을 입으며 때론 순수하고, 때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영상말미에 김진우는 “준비를 많이 했다, 예쁜 사랑 부탁드린다다"고 팬들을 향한 인사를 남겼다.19일 발매된 'JINU's HEYDAY' 앨범은 김진우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SOFT'와 레드의 몽환적인 무드가 풍기는 'BOLD' 버전으로 제작됐다. 144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에서는 김진우의 다채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다.
-
‘아침마당’ 다시 도전할 것을 권유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침마당'은 일상에서 만나는 선한 이웃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요일별로 특화, 감동과 재미·가치와 의미를 느끼게 한다. 화요일 '화요초대석'은 최근 화제의 인물, 추억의 인물 등을 초대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고 참된 인생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다.이날 방송에선 mc김재원, 이정민과 패널 김학래가 참여했다.남진은 1945년 생으로 73세이다. 두 번째 발표한 음반 '연애 0번지'가 히트 직전까지 갔지만 당시 노래 제폭이 퇴폐적이라는 이유로 국가에 의해 금지곡 처분이 되었다. 고향 목포로 낙향했고 힘든 세월을 보내던 중 그의 어머니가 작곡가인 김영광이 남진에게 부르게 했지만 남진이 트로트 부르기가 창피 하다고 거절했던 곡인 '울려고 내가 왔나'로 다시 도전할 것을 권유했다. 남진은 내키지는 않지만 녹음해서 앨범 맨끝에 집어 넣었는데 이 곡이 그야말로 대 히트를 치면서 남진이란 이름을 대중에게 널리 알리게 됐다.남진은 "우리 둘은 평소 친분이 두텁다"면서 "둘이 같이 한 프로 나오는게 없었는데 오늘은 같이 해보자 했다"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 남진과 다섯살 차이다. 이정도가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됩시다… 예원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예원이 20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예원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꽃을 가리키며 미소를 띄고 있다.한편 예원은 꾸준히 SNS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
‘독서당로’ 만나 한남동 복합 문화공간에서 토크를 시작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문화공간과 트렌디한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곳이자 힙스터들의 놀이터인 독서당로에서 자기님들을 만나본다.두 자기는 엄마 심부름으로 약국을 다녀오던 귀여운 초등학생을 처음 만나 한남동 복합 문화공간에서 토크를 시작했다. 존경하는 위인, 행복을 느낄 때와 가장 행복하지 않을 때 등 두 자기의 다채로운 질문에 솔직하고도 똑 부러지는 답변을 하자 이를 듣던 두 자기는 반성하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한 답변에는 그 재치에 빵 터지는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길을 가다 영화 속에 등장할 법한 클래식한 테일러 샵을 발견한 두 자기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노크하며 안에 있는 자기님을 불렀다. 테일러 샵을 둘러본 후 자리한 두 자기는 테일러 일을 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때와 ‘사교왕’인 사장님이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모임에 나가게 된 계기, 참석했다가 낭패를 봤던 모임과 좋은 모임을 위한 깨알 팁까지 웃음 가득한 대화를 나눠본다. 모임에 대한 대화 도중 큰 자기 유재석은 “말 나온 김에 친목 모임 하나 만들자”며 그 구성원 얘기까지 나와 모임이 바로 성사될 뻔했다.
-
‘한국프로축구연맹’ 지난해 누적 관중을 넘어섰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올해 K리그 평균 관중이 2012년 이후 최다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일 '하나원큐 K리그 2019' 평균 관중과 누적 관중 수를 발표했다.지난해 누적 관중을 넘어섰다.이번 시즌엔 통상 개막 시즌인 3월에 팬들이 몰렸다 4월 급감한 것과 달리 3월 주춤했지만, 6월과 8월 최근 5년 중 최다 관중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
표창원, '그알' 故 김성재편 방영 요청 동참 "의혹 현재 진행형"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그것이 알고 싶다’ 고(故) 듀스 김성재 사망 미스터리 편 방영을 요청했다. 표창원 의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법과학이 제시하는 새로운 시각을 담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 요청에 동참한다"는 글과 함께 '고 김성재님의 사망 미스터리를 다룬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하게 해주세요'라는 제목의 국민청원 홈페이지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천재 뮤지션 듀스 김성재 사망사건은 유가족과 팬 등 많은 분들께 아픔과 상처, 의혹이 현재진행형”이라며 “범죄 수사 전문가 중 한 사람인 제게도 가슴에 지워지지않는 멍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3일 듀스 멤버 고 김성재의 사망 사건에 대한 의혹을 다룰 예정이었으나, 고 김성재의 전 여자친구 A씨가 제기한 방송 금지 가처분신청을 제기해 결방됐다. 한편 故 김성재는 1995년 서울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용의자로 당시 김성재의 여자친구 A씨가 지목됐지만 재판에서 무죄 판결을 받았다.
-
조혜주, 최근 SNS에 “lavender's green dilly dilly”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조혜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0일 조혜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lavender's green dilly dil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쥬. 그녀는. 여. 신.”, “이누나 진짜 이쁘셔..”, “사랑합니다”, “너무 이쁘세요 ㅠㅠㅠㅠㅠㅠ”, “언니가 세상 제일 예뻐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조혜주는 지난 8월 1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