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쟈딕앤볼테르의 타임리스 아이콘, 락(ROCK) 클러치와 써니 백(SUNNY BAG)…연말 기프트 아이템 제안
프렌치 EFFORTLESS 럭셔리 쟈딕앤볼테르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기프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브랜드 런칭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인 락(Rock) 클러치와 써니백(Sunny Bag)은 프렌치 특유의 세련된 감각과 자유로운 영혼을 담아낸 아이코닉한 컬렉션이다. 쟈딕앤볼테르만의 락 시크 스타일과 보헤미안 감성을 조화가,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페미닌하고 시크한 룩까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의 완성이 되어준다. 또한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크기, 소재, 색상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테일이 매력적인 이 두 아이템은 브랜드 상징인 날개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주고, 글로벌
-
캠프리딩코리아, 한화시스템·인포벨·FM에셋과 함께 군부대에 신간도서 및 위문품 전달
국방부 소관 공익법인 (사)캠프리딩코리아(대표 정병국)가 첨단 방산전자와 IT분야의 글로벌 토털 솔루션 기업인 한화시스템을 비롯, 인포벨, FM에셋 등 후원사와 함께 12월 17일 서북부 전방에서 한강경계 작전을 수행하고 있는 육군 제9보병사단 29연대 황금박쥐부대를 방문해 신간도서 등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며 장병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이번 방문은 캠프리딩코리아가 펼치고 있는 ‘힘내라 K-병영’ 캠페인으로 국방에 헌신하는 우리 젊은 장병을 대상으로 군대가 소모의 공간이 아니라, 더 큰 기회와 가능성의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국민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었다.특히 캠프리딩코리아는 최근의 국가 리더십 부재의 상황에도 불구하
-
그레이스클럽,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 미국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 입점
㈜그레이스클럽(대표 장준탁)의 토탈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가 미국 최대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iHerb)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웰니스 이커머스 기업으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K-뷰티가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코스노리의 인기도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코스노리는 아이허브에 입점했으며, 이번 협력을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코스노리는 전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아이허브에 대표 제품인 ▲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화이트닝드레스 톤업크림을 비롯
-
샵백코리아, “신규 고객 및 활성 고객 전년 대비 약 140% 증가”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신규 고객 및 활성 고객이 전년 대비 약 140% 증가했다고 밝혔다(2024년 11월 기준). 특히, 여행 수요 증가로 인해 여행 카테고리는 전년 대비 약 189% 성장해 가장 큰 폭으로 성장했다(2024년 11월 기준). 또한, 샵백 고객 1명 당 올해 약 17회 이상(12월 기준)을 구매하며 높은 리텐션(이용자 유지율)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샵백코리아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평소보다 상향된 캐시백을 제공하는 ‘2024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2024년 12월 31일(화) 오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스토어 3곳 이상에
-
어플 통해 사귄 미성년자, 합의 성관계여도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로 처벌?
아동·청소년 성범죄자 중 59.9%가 피해 미성년자와 아는 사람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인 사이 발생한 아동·청소년 성범죄(59.9%)의 절반 정도가(33.7%) 인터넷 채팅 등을 통해 알게된 것으로 알려졌다. 뒤이어 ‘선생님’ 6.1%, ‘애인이나 이성친구’ 4.6%순이었다. 여성가족부가 발표한 2023년 아동·청소년 대상 성범죄 발생 추세 및 동향 분석 결과다. 인터넷을 통해 만난 사람인 경우, 37.6%가 랜덤채팅과 같은 ‘채팅앱’을 통해 처음 만난 것으로 나타났고, SNS와 메신저가 각 25.8%와 12.6%로 뒤를 이었다. 또한 인터넷에서 만남을 가진 사례 중 60.3%가 실제 오프라인 만남으로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통 증
-
㈜리버이앤엠, 문화예술교육 영상 ‘먼 나라 이웃나라 세계여행’ 베트남 진출 준비 마쳐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리버이앤엠이 제작한 문화예술교육 영상 ‘먼 나라 이웃나라 세계여행’ 영국 편이 베트남 진출을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먼 나라 이웃나라 세계여행> 영국 편은 영국의 역사, 음악, 문학, 음식 문화, 랜드마크를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와 영상으로 구성해 유아동이 한 나라를 재미있게 알아가는 디지털 문화예술교육 영상이다.리버이앤엠은 기존 영상에 베트남어 자막 작업과 영상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여, 15분 분량 6편 총 90분 분량의 교육 영상을 완성했다.베트남은 전체 인구의 46%가 20~40대의 젊은 인구층으로, 빠르게 경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개발도상국이다. 특히 K-문화와 교육 콘
-
에스와이코스메틱스, '래시(L.ASY)’ 광고 모델로 탁구선수 ‘신유빈’ 발탁
토탈 코스메틱(스킨케어) 브랜드 에스와이코스메틱스는 새로운 광고 모델로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브랜드 래시(L.ASY)는 원스텝 클렌저인 ‘갈아쓰는 갈락토미세스 클렌징밤투폼’을 중심으로 ‘프로자일렌 스킨케어 5종’, ‘성분중심 스킨케어’ 등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최근 에스와이코스메틱스의 신제품 'L.ASY'는 지난 11월 30일 GS홈쇼핑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첫 방송 런칭에 10,000개이상의 기록을 세웠으며 Gs클렌징폼 부문 best. 2등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성공적인 마무리를 계기로 이번
-
에듀플레이어 EA1000D, 펌웨어 업데이트 개시
에듀플레이어가 스탠딩 DVD플레이어 EA1000D 모델의 2.0버전 펌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DVD플레이어인 EA1000D 모델은 기존 에듀플레이어의 모델들과는 달리 스탠딩 방식의 CD플레이어로 4,000mAh 배터리를 탑재하였으며, 고품질 픽업 렌즈, 모터를 탑재하였다.블루투스 In/Out을 지원하며, 다양한 반복재생 모드, FM라디오, 알람 등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이번 2.0버전 펌웨어 업데이트로 EA1000D는 차일드락을 지원하여, 차일드락 활성화 시 본체 버튼, 리모컨 버튼 등이 입력되지 않는다. 어린 아이와 함께 사용하는 학부모 등에게는 유용한 기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자동재생 모드는 화면 노출 없이도 DVD재생 하기 위한 흘
-
‘HY교육이 제시하는 입시 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 HY교육, ‘메가파일 : 시크릿 노트’ 런칭
㈜HY교육(대표 전대근)은 12월부터 대입 합격생의 비법과 스토리가 담긴 ‘메가파일’ 영상과 함께 ‘메가파일 : 합격생의 시크릿 노트’ 상품 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HY교육은 지난 11월 1일 케임브리지에 합격한 최홍우 군의 합격 서사를 필두로 새로운 입시 콘텐츠의 시작을 알렸다. 본 영상은 HY교육 타 영상 대비 10배가 넘는 조회수를 보이며, 입시·진학에 관심이 있는 대중들의 알고리즘에 정착하고 있다. 또한 대입 준비 과정에서 느낀 중요한 요소를 합격생이 직접 말해줌으로 콘텐츠의 신뢰성을 올려준다. HY교육 전대근 대표는 “주변에서 찾기 힘든 특별한 스토리를 영상으로 각색했다. 영상 시청만으로도 대입 준비를 할 수
-
웹투어, 김포공항 출발고객 대상 주차대행 서비스 할인행사 진행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차대행 서비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웹투어와 에어파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웹투어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이 김포공항에서 출발 시 주차대행 서비스와 주차비용을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웹투어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은 자차를 이용해 김포공항에서 출발할 경우 공항주차장을 이용할 필요 없이 사전예약을 통한 주차대행서비스 신청으로 편리하게 여행을 출발할 수 있다. 또한 주차대행서비스를 통한 주차요금은 공항주차장에 주차했을 때에 비하여 약 50%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웹
-
발효코리아, ‘이뮨스틱’으로 새로운 도약 나서…“품질과 신뢰로 보답할 것”
발효코리아 영농조합법인(대표 신경록)이 신제품 ‘엘더베리 이뮨스틱’과 ‘코세미 이뮨스틱’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궁금증에 답했다. 신경록 대표는 지난 29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기존 제품 ‘브리드’와 ‘코프레시’와의 관계, 새 제품의 탄생 배경, 그리고 품질 유지에 대한 약속을 밝혔다.발효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GMP 인증, 친환경 유기가공식품 인증, HACCP 인증을 보유한 제조사로,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발표는 과거 협력사와의 계약 종료 이후 벌어진 혼란을 바로잡고, 소비자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자리였다.신 대표는 영상에서 기존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유기
-
더아니모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벤트 진행
㈜아니모 내 브랜드 ‘더 아니모(THE ANIMO)에서 12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더아니모(THE ANIMO)는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오롯이 나 자신에 집중하며, 가치있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이다.”인체에 필수미네랄이라고 하는 마그네슘 성분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보여지는 아름다움 보다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채우는 것에서 집중한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보이지 않지만 분명히 전달되는 비워내고 채워내는 소소한 루틴을 통해 자신을 더 단단하게 만드는 작은 변화를 선물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시작으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많은 이들에게 최상
-
허지혜컴퍼니, 평택시 문화관광 콘텐츠 ‘Sound of Pyeongtaek’ 프로젝트 전개
허지혜컴퍼니가 평택시 문화관광 콘텐츠 ‘Sound of Pyeongtaek’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평택의 산업적 가치를 예술적으로 풀어낸 영상 프로젝트 ‘Sound of Pyeongtaek’이 도시 문화관광 콘텐츠로서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평택은 산업 중심지로서의 위상뿐 아니라, 지역 문화를 결합한 독창적 스토리텔링으로 새로운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평택의 주요 산업지와 랜드마크를 ICT 기술과 드론 촬영으로 담아낸 이번 영상은 기술과 예술이 융합된 혁신적인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허지혜컴퍼니는 여기에 퓨전국악과 현대무용을 결합해 영상 자체를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켰다.이러한
-
홀트학교, 제11회 사회복무대상서 우수 복무기관 병무청장 표창 수상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장애인 특수학교 홀트학교(교장 김봉환)가 지난 6일, 세종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1회 사회복무대상’에서 우수 복무기관으로 선정돼 병무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알렸다.병무청에서 사회복무요원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제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사회복무대상은 2014년부터 매년 모범 사회복무요원과 우수 복무기관을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1만 3,000여 기관 중 5곳만을 선발하는 우수 복무기관에 사회복무요원 처우개선, 성실복무 유도 등의 기여도를 인정받아 전국 특수학교 중에서는 처음으로 홀트학교가 선정됐다. 또한, 권경주 홀트학교 사회복무요원은
-
코믹시티, ‘주디세이 퀴즈쇼’ IPTV·OTT 방영 확대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주)코믹시티가 이달 초부터 자사 IP ‘주디세이 퀴즈쇼’를 KT 키즈랜드, SK의 B tv, LG U+ 등 IPTV와 티빙, 웨이브와 같은 주요 OTT에서 방영한다고 밝혔다.코믹시티의 자체 IP로 개발된 인기 애니메이션 ‘주디세이 퀴즈쇼’는 KBS에서 방영을 완료했으며, 지난 10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에서 첫 방송된 이후, 시청률 조사 회사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를 통해 프로그램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주디세이 퀴즈쇼’는 탐정이 된 주디가 괴도 울프를 찾기 위해 로디, 뭉치와 함께 책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즐 찾기와 암호 풀기 등 다
-
코스멘토코리아 '헤브블루', 임상 완료한 여드름 진정 수분 라인 출시
주식회사 코스멘토코리아가 자사 브랜드 '헤브블루'를 통해 여드름 진정 효과가 입증된 '헤브블루 피톤 스쿠아 히알 블루 젤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코스멘토코리아가 런칭한 헤브블루는 '성분 대가'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이번 신제품에서도 그 철학을 이어갔다. 피부 트러블 개선에 초점을 맞춘 이 제품은 8중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복합 히알루론산 10,000ppm과 편백수 691,000ppm을 주요 성분으로 담았다.헤브블루는 수분 라인 외에도 메이크업 전용 부스터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다. '메이크업 프로 엑토' 라인은 자작나무 수액, 라벤더 꽃수, 편백잎 추출물,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다.
-
유로스커피 로스터스 선릉점, 스페셜티 커피 라인업 선봬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유로스커피 로스터스가 선릉에 새로운 로스터리 쇼룸을 열며 스페셜티 커피의 세계를 한층 더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릉점은 유로스커피 로스터스의 다섯 번째 매장이자 첫 번째 로스터리 쇼룸으로, 커피의 본질과 매력을 깊이 탐구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Build up taste: 맛과 향의 취향을 쌓는 공간’이라는 테마로 선보이는 선릉점은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장소를 넘어 고객들이 자신의 커피 취향을 발견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장은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현대적인 감각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단장해 바쁜 도시 속에서 여유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쉼터가 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