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전시리뷰] 함현선 작가 개인전 '새롭게 하소서' - 생명의 셀룰러 오케스트라
서울 종로구 57th 갤러리를 가득 채운 함현선 작가의 개인전 '새롭게 하소서'는 전시장 입구부터 관람객을 압도한다. 코로나 이후 침잠했던 갤러리 문화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이번 전시에서, 작가는 어린 시절의 감각적 기억을 현대적 조형 언어로 승화시킨다.산딸기에서 세포로, 미시에서 거시로전시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것은 화려한 색채의 향연이다. 작가는 시골에서 자란 어린 시절의 기억, 그중에서도 산딸기의 영롱한 빛깔과 시큼달콤한 맛의 기억을 캔버스에 옮겼다. 하지만 단순한 재현이 아니다. 산딸기의 생명력은 세포라는 생명의 기본 단위로 재해석되어 관객 앞에 펼쳐진다."어린 시절 시골에서 자라면서 지천에
-
리워디 월렛, JCBA 준회원 자격 갱신…일본 Web3 시장 공략 본격화
Web3 기반 보상 지갑 프로젝트 리워디 월렛(Rewardy Wallet)이 일본 가상자산 기업 협회인 JCBA(Japan Cryptoasset Business Association)의 준회원 자격을 갱신하며, 일본 시장 내 활동을 본격 재개한다.리워디 월렛은 8일 공식 발표를 통해 “이번 JCBA 준회원 갱신은 일본은 물론 아시아 Web3 생태계와 디지털 자산 산업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중요한 기반”이라며, 일본 진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JCBA는 Web3 산업 육성과 암호화폐 관련 정책 제안 등을 목적으로 2016년 설립된 민간 협회다. 현재 Binance Japan, SBI, Rakuten Wallet, Line Xenesis 등 일본을 대표하는 대기업을 포함해 148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 중이며, W
-
추성훈, 코첼라서 제니 만남 성사…유튜브 영상 하루 만에 100만 뷰
K-푸드 브랜드 ‘불닭’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음악 축제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참여하며 브랜드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홍보 영상에 출연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글로벌 K-팝 스타 제니의 깜짝 만남이 화제를 모으며, 콘텐츠는 하루 만에 10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불닭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단순 제품 노출이 아닌 ‘체험 중심의 콘텐츠’로 접근해, 브랜드 스토리를 현장 중심으로 풀어내는 전략을 택했다. 브랜드 모델 추성훈이 이를 수행했다. 영상은 추성훈이 제니와의 만남을 기대하며 코
-
닥터블릿, ‘푸응 팻버닝 프로’ 올리브영 오특 행사 29% 할인
닥터블릿이 5월 12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하루 한정으로 ‘푸응 팻버닝 프로’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푸응 팻버닝 프로를 정상가에서 2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푸응 팻버닝 프로는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제품으로, 1,500mg의 CLA를 함유하고 있다. CLA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 제품은 80% 순도의 프리미엄 CLA를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글로벌 기업 Inno Bio社 에서 제공한 원료를 사용하여 신뢰성을 높였다.제품에는 까다롭게 엄선하여 배합한 부원료 병풀잎추출물, 흑후추추출분말을 포함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첨가물 12가지를 철저히
-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비밀 ‘서울대캠프 위캔캠프’, 전국 초중고 대상 2025 여름방학캠프 참가자 모집…31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최신 교육 시장의 동향과 입시 전형 정보를 빠르게 파악 및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의 학습 플랫폼을 선보이는 진로 전문 교육기관 한국진로개발원이 단독 주관하는 서울대캠프 위캔캠프가 2025 여름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 중인 가운데, 오는 31일까지 조기 신청자와 동반 입소자, 재입소자에게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캔캠프는 서울대 공신과 함께 2박 3일간 학습실무법 멘토링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설정과 성적 향상을 돕는 전환기 방학캠프로,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생 멘토진이 성적향상을
-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피트니스 서바이벌 대회 ‘피지컬500’ 성황리 개최
세인트존스호텔 강릉은 피트니스 서바이벌 대회 ‘피지컬500’이 지난 4월 19일 강릉 머슬비치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올해로 2회를 맞은 ‘피지컬500’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과 함께한 대규모 피트니스 대회로, 강릉 지역을 대표하는 스포츠 콘텐츠 행사로 자리잡았다.이번 대회는 순발력, 지구력, 근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특전사 출신이자 '강철부대' 마스터 교관으로 알려진 티어원브로스 최영재 대표가 직접 코스를 설계했다. 참가자들은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20인이 결선에 진출, 고강도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이번 대회는 사전 행사 성격의 팝업스토어부터, 당일 머
-
웨이브히어링 인천점, 기존 보청기 착용자를 위한 세계 6대 브랜드 맞춤 조정 서비스 운영
보청기 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 인천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청기를 가지고 있으나 착용을 포기했거나 만족도가 낮은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보청기 조정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한정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운영 중이다.보청기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실제 착용하지 못하는 경우는 의외로 많다. 초기 설정이 사용자 청력에 맞지 않거나, 일상 소리 환경에서의 불편함, 말소리의 울림이나 왜곡 등이 주요 원인이다. 이번 서비스는 이러한 사용자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기존 보청기를 다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상담과 함께 정밀 피팅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웨이브히어링 인천점은 세계 6
-
SFG 신화푸드그룹,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한식·일식 부문 1위 휩쓸어
직영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대표 오현식)이 운영하는 우설화와 긴자가 한국소비자포럼과 글로벌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각각 한식과 일식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대한민국 상황에 맞춰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 (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기반으로 고객 로열티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 최고 브랜드를 발표한다. 최종 대상 후보에 지명되는 것만으로도 국내 정상급 브랜드임이 입증되는 것으로 전해진다. 올해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
-
주식회사 스타팅웨이브, 2025년 대규모 인재 채용 진행
미디어커머스 스타팅웨이브가 2025년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 부문별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미디어커머스 업계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경력 인재를 확보하기 위함이다.모집 부문은 ▲자사몰MD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 영상 PD ▲포토그래퍼 ▲기획구매 등 총 5개 부문으로 사람인, 잡코리아, 원티드 등 다양한 채용 플랫폼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2024년 설립되어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스타팅웨이브는 업력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마케팅팀, 구매팀, 이커머스팀, 광고팀, 디자인팀 등 각 업무 부서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개인의 업무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는 업무 분장을 바
-
칼로리바 다이어트, 5월 9일 대치직영점 오픈
웰니스 브랜드 ‘칼로리바 다이어트’가 5월 9일 대치 직영점을 오픈해 대치동과 역삼동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선다고 밝혔다.대치 직영점은 오피스 밀집 지역과 대치동 학원가 사이에 위치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직장인, 학부모,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칼로리바 다이어트는 고객 개개인의 체형과 목표에 맞춘 1:1 맞춤 컨설팅과 정밀 체형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건강한 체중 감량과 체형 개선을 동시에 추구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다이어트 브랜드다. 매장에서는 인바디 측정과 체형별 맞춤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단기적인 감량이 아닌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지향
-
밴드 크랙샷 드러머 대니 리, 알레시스 공식 앤도서로 발탁
밴드 크랙샷(Crackshot)의 드러머 대니 리가 글로벌 악기 브랜드 알레시스(Alesis)의 전자드럼 공식 앤도서로 발탁됐다고 밝혔다.알레시스 국내 총판 ㈜삼익악기에 따르면 “강렬한 퍼포먼스와 정교한 연주로 잘 알려진 그는, 밴드 사운드의 중추이자 음악적 기획자 역할까지 아우르는 다재다능한 뮤지션”이라며 엔도서 선정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크랙샷은 록을 기반으로 한 장르적 확장성과 몰입감 높은 무대 매너로 주목받고 있는 밴드이며, 대니 리는 창단 멤버이자 드럼 파트의 확고한 중심으로 자리매김해왔다.드러머의 위치를 ‘지휘자’에 비유할 정도로 그는 리듬의 안정감을 중요시한다. 실제로 그는 기본기 중심의 연습을 지금까지도
-
법률사무소 가나다, SKT 유심 해킹·개인정보 유출 관련 집단소송 착수
SK텔레콤 유심 해킹으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법률사무소 가나다가 집단소송에 나섰다. 법률사무소 가나다는 이번 사태로 피해를 입은 이용자들을 위한 집단소송을 5월 9일부터 공식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가나다는 “이번 사건은 단순한 데이터 유출을 넘어 금융범죄나 사칭 사기 등 피해자들이 2차 범죄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말하면서 “통신사가 이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했다면 그 책임은 분명히 규명돼야 하고, 피해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법적 조치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전했다.이어 “사건 이후 SK텔레콤의 후속 조치는 여전히 미흡한 수준이며, 다수 이용자가 직접 유심
-
현대백, 먹거리도 명품화...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디 일빠로디 팝업 오픈 -9일 압구정본점 판교점 이어 더현대 23일 문열어
건강한 단맛과 고급 원재료를 앞세운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드 브랜드 '일빠로디(Il Parodi)'가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프리미엄 식자재 유통기업 올리브코리아는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여의도 더현대 식품관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운영된다. 여의도 더현대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입점은 프리미엄 식품 유통의 상징성 면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5월 말 판교점, 6월 초 더현대 서울
-
듀얼소닉 ‘글로우업 뷰티 라이브쇼’,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성황리 열려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Dualsonic)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팝업스토어에서 개최한 ‘글로우업 뷰티 라이브쇼’가 지난 5월 6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시연과 제품 활용 노하우 공유를 통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냈다.현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참여 열기를 더했다. 럭키드로우 경품은 듀얼소닉의 인기 홈케어 디바이스 ‘맥시멈’을 비롯해, EMS 복부 마사지기 ‘핏업벨트’, VIP 대상 테라피 라운지 이용권,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음료 ‘뷰티루틴’, 스틱젤리 및 구미젤리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
테크타이토, 3차원 멀티측정 기능 탑재한 ‘Wild Eye’ 공식 출시
일본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샷네비(Shot Navi)가 지난 5월 1일 최신 기술을 집약한 신제품 ‘Wild Eye(와일드 아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 ‘와일드 아이’는 0.05초의 초고속 측정 속도와 30,000회까지 측정 가능한 대용량의 배터리 수명, 그리고 93.2 x 56.5 x 32.6mm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6배율 광시야 OLED 파인더를 사용해 탁월한 시인성을 제공하며, ‘3차원 멀티 측정’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3차원 멀티 측정’이란 우선 핀 플래그를 측정하고, 동반자의 공이나 벙커·해저드 같은 임의의 목표물을 측정하여 카트 혹은 현재 위치에서 핀과 목표물 간의 거리를 10초 동안 수차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
웹투어, 이스타항공과 함께 제주도항공권 특가요금 제공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이스타항공과 함께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제주로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특가 요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김포, 청주, 부산에서 제주를 오가는 이스타항공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한정 기간 동안 기존의 실시간 최저가보다도 낮은 요금으로 항공권을 제공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동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하며,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로 5%의 즉시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이에 따라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할 경우, 김포-제주 노선 기준 성인 1인 항공권이 유류할증료 포함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해당 특가
-
대한제분, 맛과 추억 담은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 출시
대한제분이 대표 브랜드 ‘곰표’의 맛과 추억을 모두 담은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그동안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곰표의 인기 스낵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결합시킨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곰표의 대표 스낵 5종으로 구성됐다.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를 비롯해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곰표 김치볶음밥맛 나쵸'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곰표 대파크림치즈 팝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까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곰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