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시립미술관과 시립재단미술관에서 대관전시사업 확대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시립미술관과 시립재단미술관에서 대관전시사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11년동안 미술관전시도 전문으로 진행해온 글로벌아트전시기획사다. 11년동안 작가들을 위해, 고급미술관에서의 전시를 기획하고 진행해왔다.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이미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꿈의숲아트센터, 성남아트센터, 예송미술관, 서울 근교의 시립미술관과 시립재단미술관 등 10개의 국내 미술관에서 대관전시사업으로 다양한 전시를 진행해왔다. 2024년부터 제뉴인글로벌컴퍼니는 시립미술관과 시립재단미술관에서도 대관전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시립미술관은 시에서 운영하는 미술관으로, 전국에 시립미술관이 많
-
모리카라, 글로벌 시장에 이어 국내 도입
‘모리카라’ 탈모 개선 솔루션이 글로벌 시장에 이어 국내에 도입되며 K모발 건강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고 밝혔다.맥주효모를 주원료로 한 ‘모리카라(Morikara)’는 13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탈모호르몬 억제 레시피다. 12만PPM의 맥주효모 농축배합과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자랑한다.나이가 들수록 탈모의 원인이 되는 ‘모발 단백질 결핍’이 진행돼 모발이 점점 힘이 없어지고, 모낭을 수축시키고 약화시켜 빠지게 하는 원리에서 착안했다. 모발과 18종의 단백질이 유사한 맥주효모를 주성분으로 했다. 두피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어성초, 탈모호르몬인 DHT를 억제하는 검은콩 또한 고함량으로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다.모리카라 관계
-
아이보들, 2월 올영픽 선정...프로모션 혜택 제공
남유에프엔씨는 자사의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보들이 2월 올영픽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아이보들의 제품이 2월 올영픽에 선정되며 인기와 제품력을 입증했다. ‘올영픽’이란 뷰티 플랫폼 CJ 올리브영이 매달 엄선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2월 올영픽 선정 품목은 △아이보들 MD크림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 (CCP 크림) 1+1 기획세트 △아이보들 씨씨피 로션 (CCP 로션) △아이보들 씨씨피 스틱밤 (CCP 스틱밤) 총 4종이다. 2월 올영픽에 선정된 총 4개의 아이보들 제품들을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
월드비전, 남녀 초등학생 대상 ‘월드비전 합창단’ 신입단원 모집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월드비전 합창단’ (구 선명회어린이합창단)과 함께할 신입단원을 상시 모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서울 및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2~6학년 남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 개의 지역반(강서반, 강남반, 대전반)에서 새로운 단원을 찾고 있다. 지원 방법은 두 가지로 문자 신청을 통해 이름, 나이, 보호자 연락처, 신청반을 기재해 010-2991-1803으로 전송하거나 ‘월드비전 합창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단 신청’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후 자유곡 1곡, 지정곡(고향의 봄 또는 애국가) 1곡을 준비해 오디션을 진행하며 합격여부는 개별통보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
프루타, 취향에 따라 즐기는 ‘어.떠.케’ 신메뉴 출시
고객이 직접 생과일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 메뉴 ‘어.떠.케(어셈블 떠먹는 케이크)’가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를 통해 출시되었다.프루타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과일 카페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과일 카페 브랜드이다. 이번 신메뉴는 프루타가 자랑하는 신선한 과일과 고품질 컷팅 생과일로 구성되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또한, 기존 인기 메뉴인 화채, 빙수, 과일 세트는 ‘내맘대로 시리즈’로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고객이 원하는 토핑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프루타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 맞춤형 디저트를
-
무차별 ‘묻지마’ 폭행 사례 급증, 엄중한 처벌받을 수 있어
최근 대구지법 형사 3단독(부장판사 박태안)은 지난해 10월경 운행 중이던 대구지하철 1호선 객차 내에서 일면식이 없는 30대 남성 B씨에게 무차별 폭행을 가한 20대 남성 A씨에게 특수상해 등 혐의를 적용해 징역 1년 4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보호관찰을 명령했다.사건 당시 A씨는 B씨와 일부러 부딪힌 후 소지하고 있던 너클을 착용해 폭행을 가했으며, 이로 인해 B씨는 약 6주 이상의 치료가 필요한 비골의 다발성 분쇄골절의 상해를 입혔다.폭행은 어떤 사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지만, 아직까지 우리 사회 곳곳에서는 무분별한 폭행 사건이 비일비재하게 발생하고 있다. 무엇보다 일면식이 없는 불특정 상대를 대상으로 무차별로 폭
-
유승미, EMS 저주파 마사지 밴드 '오마이턱' 모델로 새롭게 변신
디마레클리닉이 대표 제품 ‘오마이턱’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유승미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유승미는 2009년 미스코리아 강원 출신으로 KBS '연예가 중계', '아침이 좋다'에 고정패널로 출연하였으며 디지털앨범 '울컥','미안해 거짓말이야' 등을 발표하였다. 드라마 '드림하이', '연예를 부탁해', '루갈'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역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만능엔터테이너이다. 그녀의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하고 우아한 매력이 ‘오마이턱’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이번 모델 선정이 이루어졌다. 병원 측 관계자는 “유승미의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이 오마이턱의 슬로건인 ‘라인을 살리다, 자신감
-
에어비앤비, Z세대 겨울 여행지와 여행 트렌드 소개
에어비앤비가 추운 겨울 Z세대가 많이 찾는 여행지와 여행 트렌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에어비앤비에 따르면, 겨울철의 추위를 피해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따뜻한 휴양지로 떠나거나 아늑한 실내에서 다음 여행을 계획하는 등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여름 성수기를 제외하면 1월은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검색이 가장 활발한 달로 알려져 있다.경제적인 여행을 선호하고 바쁜 생활 패턴에 익숙한 Z세대는 여행에서 숨겨진 명소와 웰니스 활동을 가장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통해 인기 여행지와 버킷 리스트로 꼽힌 체험을 분석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Z세대는 다른 세대보다 에어비앤비에서 '자
-
무주렌탈샵 W스키샵의 최신 장비와 할인 프로모션...시즌 내내 지속
무주리조트 인근의 대표 렌탈샵인 W스키샵(더블유스키샵)이 이번 시즌 들어서면서 시작한 장비·의류·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시즌 마지막까지 이어가도록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스키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방문객들은 여전히 최신 장비와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무주 W스키샵은 오전·오후·야간·야심 리프트권 할인을 최대한 적용하여 스키와 보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장비 렌탈과 숙박까지 포함한 ‘토탈 할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위생 관리에도 철저를 기하는 W스키샵은 모든 렌탈 의류를 매일 세탁 및 살균 건조하여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스키·보드 장비 또한 수작업 엣지 및
-
홀트아동복지회,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위기미혼모자 긴급지원사업 실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위기상황에 처한 미혼엄마와 아기의 건강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위기미혼모자 긴급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후원 기관인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저신용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서민 금융 지원과 영세 가맹점 지원, 국민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위한 공익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이 사업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편견에 놓인 미혼모가 안전하게 아동을 출산하고 양육할 수 있도록 전국의 위기미혼모자 가정에 생계비, 양육비, 의료비, 주거비, 심리상담비 등 통합적 서비스를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위기상황(기준중
-
씰리침대,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침대 필수 요소 공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이 혼수 침대 구매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예식에 과도한 비용을 들이기보다 실용적인 혼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려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는 디자인, 지지력, 편안함, 내구성 등이 꼽힌다. 특히, 지지력은 수면의 질과 척추 건강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로 사용자의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해 특정 부위에 압력이 집중되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장기적으로 건강한 수면 습관 형성에도 기여한다.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
-
보마흐, 세종시 소상공인·여성기업체 대상 무료 디자인 지원으로 온라인 경쟁력 강화
보마흐(대표 장이서)는 여성경제인협회로서 세종시 내 소상공인, 소공인 및 여성기업체를 대상으로 디자인 특화 무료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SNS 채널 운영, 전문 홍보 디자인, 그리고 특화 콘텐츠 디자인 등 온라인 고객 설득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여, 참여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브랜드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다수의 기업들이 오프라인에서는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으나, 온라인 채널에서는 고객 접근성과 매출 성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보마흐는 디자인 및 기획 서포트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화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 기업들이 온라인에서도
-
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대다수, 결혼 시, 청첩장 모임을 만들 것"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청첩장 모임’을 통해 평소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던 이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결혼 소식을 알리고, 서로의 근황을 공유하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청첩장 모임을 가진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청첩장 모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대부분 ‘결혼식 1달 전~ 3달 미만(71%)’ 사이에 만남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으며, 모임 장소로는 ‘레스토랑(59%)’이 가장 높은 득표율을 보였다.청첩장 모임에서는 응답자 대다수(79%)가 ‘별도의 선물을 준비하지 않는다’고 답했으며, 선물을 준비했던 이들(21%)은 ‘케이크(28%)’, ‘상품권(19%)’, ‘디퓨저(17%)
-
평택 안스축구교실, 500명 참가한 ‘2024 프랜들리 올스타전’ 성료
평택 안스축구교실은 약 500명이 참가한 ‘2024년 프랜들리 올스타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안스축구교실은 지난 2021년 5월 오픈 이후 2023년 4월 기준으로 3년 만에 누적 등록 선수(수강생)가 1만 명이 넘었으며, 현재까지 약 1만 5천 명 누적 선수가 등록했다.해외 유학파 프로출신 이율 감독(대표)이 이끄는 안스축구교실은 브라질과 프랑스의 선진 축구의 훈련 및 삼바축구와, 아트사커의 문화적 가치 기반을 두어 교육 중이다. 더불어 다양한 커리큘럼과 훈련 시스템을 통해 특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안스축구교실만이 가진 체계적인 수료 및 승급 제도를 도입했으며 수강생 자신의 동기부여와 자긍심을 느낄 수
-
오마이브랜드, 셀럽 참여형 아트 브랜드 프로젝트 실시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오마이브랜드는 아트창작과 아트상품 제조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오마이브랜드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셀럽·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오나의 아트 브랜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오나의 아트 브랜드’ 프로젝트는 셀럽·인플루언서의 영감 및 세계관을 아트브랜드로 제작하고 론칭하여 수익화하는 프로젝트로, 현대백화점에 마련된 오마이브랜드 팝업스토어에 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팝업스토어를 찾은 현영과 윤택 등 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는 AI 작품 제작부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오마브이브랜드 플랫폼 서비스를 체험하고, 향후 작업을 희
-
TS트릴리온, 기능성 케어 대용량샴푸 2종 선보여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TS시트러스&글로우샴푸’와 두피케어에 탁월한 ‘TS로즈마리&릴렉스샴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 2종은 기본 500ml 용량의 두 배인 1,000ml로 가성비를 고려한 대용량 제품이다. 모발 케어와 두피 케어에 초점을 맞춘 이번 제품은 식물 유래 추출물로 제작돼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2종 모두 저자극의 미산성 샴푸로 순하고 깨끗한 두피 클렌징이 가능하다.‘TS시트러스&글로우샴푸’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단백질 8종 컴플렉스 등 16가지 영양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돕는다. 뛰어난 침투력을 가진 양질의 단백질과 TS만의 특허 성분 2종
-
21600루멘, 1200안시의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저스에어빔' 본격 등장해
빔프로젝트 명가 저스(ZUS)가 새로운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저스에어빔'을 출시했다. 저스에어빔은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7,000개가 완판되며 그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한 제품으로, 이제 일반 소비자들도 영화관 못지않은 품질의 영상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저스에어빔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화질과 선명도다. 21,600루멘의 강력한 밝기와 1200안시, 250,000:1의 명암비를 자랑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제공한다. 다이나믹 바이브즈™ 필터 기술을 통해 FHD와 4K 화질에서 더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여 최고 수준의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실제로 저스에어빔은 CGV의 700인치 대형 스크린에 투사 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