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비채온, 베트남 헬스&뷰티 시장 정조준…체험 기반 전략으로 승부수
국내 헬스&뷰티 브랜드 비채온(회장 김미경)이 체험 기반 전략으로 베트남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비채온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건강과 자기관리가 일상화되며 전 세계적으로 헬스케어와 뷰티 산업의 경계가 사라지는 가운데, 자사는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현지 소비자 일상 속으로 파고드는 전략을 통해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비채온은 전통적인 수출 방식에서 벗어나, 제품을 단순히 공급하는 것이 아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구조’를 현지에 정착시키고 있다. 비채온은 지난해부터 베트남 민팟그룹과 협업해 EMS 운동기기 ‘바디체인지’, ‘에이플러스바디’를 현지 프랜차이즈 매장에 배치하고, 소
-
에이치피오 덴프스, 카카오헬스케어와 진행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 성료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H.PIO)는 카카오헬스케어와 함께 진행한 ‘생활습관 루틴 공식’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운영되었으며, 수천 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이번 행사는 에이치피오와 카카오헬스케어가 업무 협약 후 공동 기획한 첫 프로젝트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일상 속 혈당 관리, 더 쉽고 똑똑하게’를 콘셉트로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혈당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혈당관리에 도움을 주
-
TS트릴리온, 두피와 모발을 위한 어성초카밍 3종 제품 리뉴얼 출시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민감한 두피와 모발 고민을 가진 2030 여성을 위한 어성초카밍 3종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은 기존 어성초샴푸의 성능과 용기를 개선해 새롭게 선보이며,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로 구성됐다.어성초카밍 제품은 2030 여성을 주소비자 타겟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해당 연령대의 두피와 모발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민감한 두피에 진정 효과가 있는 어성초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TS 어성초카밍 샴푸에는 TS독자 특허공법의 어성초추출물이 12,000PPM으로 기존보다 2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등 탈모증상완화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
70년의 나눔과 동행, 홀트아동복지회와 산하시설들의 특별한 생일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올해 기관 창립 70주년을 맞아 뜻깊은 생일을 맞이하는 5곳 산하시설과 함께 이웃을 위해 헌신해온 여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전했다. 올해 특별한 생일을 맞이하는 산하시설은 △홀트학교(개교 50주년) △홀트대구종합사회복지관(개관 40주년)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개관 20주년) △아침뜰(개원 20주년) △인천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개관 10주년)이다.△장애학생의 꿈을 키우는 ‘홀트학교’ 50주년1975년 3월 개교한 홀트학교는 장애학생의 잔존능력을 계발하고, 사회 자립 및 적응 능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특수교육기관이다.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맞춤형
-
슈퐁 스팟 패치, 일본 PLAZA 59개 매장 입점…현지서 뜨거운 반응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슈퐁(Shupong)의 대표 제품 ‘스팟 패치’가 일본 주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PLAZA 59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이는 지난 3월 일본 드럭스토어 체인 웰시아(Welcia)에 이어 두 번째 대형 유통망 진출로, 일본 내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 행보로 주목된다.PLAZA는 일본 전역에 12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감각적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슈퐁은 이번 PLAZA 입점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며, 제품력 기반의 현지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슈퐁 스팟 패치는 특허받은 롤타입 케이스로, 돌리면 한 장씩 위생적으로 꺼내 쓸 수
-
쎄라덤, 무수 비타민C 적용한 고기능성 ‘CC 라인’ 출시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쎄라덤이 피부 과학과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CC 앰플 세럼’과 CC 커플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CC라인은 피부 톤 개선부터 탄력, 보습, 진정까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라인이다.특히 주력 제품인 ‘CC 앰플 세럼’은 이중 용기 구조를 통해 앰플과 세럼을 신선하게 혼합 사용할 수 있는 독자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앰플에는 100% 무수 비타민C(L-아스코르브산22%) 고함량 포뮬라가 담겨 산화 걱정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즉각적인 브라이트닝∙탄력 효과를 유도한다.세럼은 3중 콜라겐 복합체가 피부 깊숙한 수분∙탄력 충전을
-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 전면 개편한 초등 영어 교육 ‘올-뉴 파닉스’ 론칭
국내 영어 프랜차이즈 브랜드 3030영어가 초등 영어 기초 교육 콘텐츠 ‘올-뉴 파닉스(All-New Phonics)’를 4월 17일 공식 출시하며 전국 가맹 학원에 순차적으로 학습 적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올-뉴 파닉스’는 단순한 콘텐츠 업그레이드 수준을 넘어, 학습 구성 전반을 처음부터 새롭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학습량의 대폭 확장, 원어민 음원 리뉴얼, 신규 파트 강화, Sight Word 콘텐츠 확대 등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초등 기초영어 학습의 몰입도와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3030영어는 학습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로 주목받아온 브랜드다. 2014년 창립 이래, ‘깜빡보카(2015)’, ‘3030Tab(2017)’, ‘3030영어 온라인
-
세이프엑스, 밈코인 플랫폼 펌프업과 전략적 제휴..."DEX-CEX 생태계 구축"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세이프엑스(SAFEX)가 자사 스마트 체인 허브 '슈퍼 스나이프'를 통해 밈코인 특화 플랫폼 펌프업닷에이아이(Pumpup.ai)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 본격적인 밈코인 생태계를 구축에 들어섰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탈중앙화거래소(DEX)에서 중앙화거래소(CEX)까지 이어지는 밈코인 생태계를 구축한다. 펌프업은 유망 밈코인 프로젝트 발굴을, 세이프엑스는 체인 간 연계와 스마트 리스크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협력은 크게 세 가지 방향으로 추진된다. 첫째, 밈코인 선별 및 상장 가속화다. 펌프업의 AI 기반 스크리닝과 랭킹 시스템으로 실시간 유망 자산을 추천받고, 슈퍼 스나이프를 통해 신속한 검증과
-
피부에 꽃이 피어나는 경험, ‘라멜린’… 2025 쿠팡 메가뷰티쇼에서 만난다
뷰티 브랜드 라멜린이 오는 4월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에 참가한다. 쿠팡은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XYZ SEOUL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운영하며,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현장 한정 혜택을 통해 뷰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번 메가뷰티쇼의 핵심 공간 중 하나인 '뉴신상품존'에서는 특별히 선별된 브랜드들이 소비자와 직접 만난다. 라멜린은 이 공간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어 핏 포어 프라이머', '카멜리아 토너패드', '카멜리아 선스틱'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이 직접 사용감과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피부에 꽃이 피어나다’는 철학
-
산타마리아노벨라, 800년 피렌체 헤리티지를 담은 기프트 세트 선보여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헤리티지를 담은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산타마리아노벨라의 800년 피렌체 헤리티지를 담은 기프트 세트는 누구나 호불호 없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베스트 셀러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선물 받는 대상의 취향에 맞는 향으로 골라 구매하면 기간 한정 기프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선물 상자에 포장되어 고급스러운 선물이 가능하며, 같은 패턴을 담은 기프트 메시지 카드도 제공되어 정
-
콰야의 머무는 감정, 스치는 풍경 안다즈 서울 강남 개인전 개최
이길이구 갤러리와 안다즈 서울 강남이 공동으로 기획한 전시 《머무는 감정, 스치는 풍경》은, 사소한 일상의 순간을 감정의 결로 포착해온 작가 콰야(Qwaya)의 회화 작품 10점을 선보인다. 전시는 2025 년 4 월 16 일부터 5 월 30 일까지 진행된다. 콰야는 회화, 일러스트레이션, 대중문화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조형 언어를 구축해 온 작가다. 로얄살루트, 리모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예술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으며, 이길이구 갤러리에서의 개인전을 비롯한 다수의 전시를 통해 자신만의 예술 세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왔다. 작가는 ‘일상의 기억을 회화적인 언
-
LG전자 베스트샵 서광주본점 새단장 오픈... 가전 세일 행사 진행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서광주본점은 새단장 오픈 기념 가전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은 사전예약 5월 15일까지, 1차 행사 5월 16일부터 6월 1일까지, 2차 행사는 6월 2일부터 6월 15일까지다. 매장에서는 새단장 오픈 기념 행사로 사전 예약 고객 특별혜택, 신규 입주 아파트 입주민 특별혜택, Apple 제품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결혼가전을 구입하는 예비부부 및 웨딩고객을 대상으로 1:1 맞춤 컨설팅 및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고객 선착순 50팀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25년 광주 및 나주 지역 신규 입주 아파트 입주민을 위
-
큐어템바이오, 고함량 엑소좀 화장품 ‘EXOBIO 357 RED’ 출시
K-코스메디컬 전문기업 큐어템바이오는 신제품 ‘EXOBIO 357 RED’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EXOBIO는 10여 년간 리프팅실을 연구·개발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인도, 미국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해온 제조사가 만든 브랜드다. 리프팅실 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더마 화장품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관련 제품들을 공동 연구·개발하고 있다.‘EXOBIO EXOSOME 357’ 라인은 EXOBIO 연구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함량 엑소좀을 적용한 에스테틱 홈케어 앰플이다. 24시간 집중 케어 앰플을 30일간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미백, 기미, 진정,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 개선에 특화돼 있다.앞서 출시된 ‘EXOBIO EXOSOME 357’은 온라
-
‘시크’,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및 신규 서비스 론칭
시크는 기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크청담’에 이어, 서울 서남권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해 지난 2월 ‘시크 스튜디오’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당산·목동 인근에 위치한 해당 공간은 고객이 직접 방문해 명품을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지역 밀착형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네이버 기반 명품 거래 플랫폼 시크(CHIC)는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신규 서비스 론칭을 통해 위탁 및 매입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확장해가고 있으며, 특히 위탁 중심의 구조를 기반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며, 월 BEP 달성도 눈앞에 두고 있다.또한, 최근에는 고객의 일정에 맞춰 전문 매니저가 직접 방문하는 ‘출장 방문 서비스’를 정식 출
-
줄즈, 휴대용 유모차 ‘에어2’ 세계 최초 공개...국내 첫 선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줄즈(JOOLZ)의 신제품 ‘에어2(Aer2)’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식 출시된다. 줄즈의 한국 공식 판매처 엔픽스(enfix)는 오는 4월 17일 ‘에어2’를 국내 단독으로 처음 선보이며, 4월 18일에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런칭쇼를 통해 정식으로 제품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에어2’는 줄즈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획기적인 편의성을 바탕으로, 일상의 이동을 더욱 가볍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휴대용 유모차이다. 전작 대비 마법 같은 1초 폴딩 시스템과 기내 반입이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사용 편의성 전반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특히 하네스 시스템과 시트 일체형 레그레
-
로레알파리, 미야오와 함께한 ‘토탈 리페어 5 캠페인’ 공개
한국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앰버서더 미야오(MEOVV)와 함께한 ‘토탈 리페어 5 (TOTAL REPAIR 5)’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엉킴 없는 찰랑 결로 손상 고민 리셋’이라는 컨셉 아래 진행된 로레알파리의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무대 위 강렬한 조명 속에서도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아티스트 미야오와 함께 특별한 비주얼을 완성했다.이번 캠페인에는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참여해, 작은 움직임에도 한 올 한 올 생동감 넘치는 머릿결을 자랑하는 헤어 실루엣으로 각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찰랑이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토탈 리페어 5 캠페인은 4월 21일부터 로레알파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다양한 매
-
엠피웨이브, 월드IT쇼 2025서 ‘깨끗耳’ 공개
청각 보조 애플리케이션 ‘깨끗耳(ClearSense Audio)’를 개발한 엠피웨이브(mpWAV)가 오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월드IT쇼(WIS 2025)’에 참가해, 앱 출시 이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깨끗耳’를 공식 공개한다고 밝혔다.엠피웨이브는 전시장 BA122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 기회와 함께, 관람객이 직접 앱의 기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용 데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깨끗耳’는 일반 이어폰을 착용하고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청기 대체형 청각 보조 앱이다. 배경 소음을 줄이고 목표 음성을 선명하게 전달하는 독자적인 신호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