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트렌드쇼퍼 시즌4, 신규 라인업과 콘텐츠로 새로운 시즌 시작 알려
선데이미디어에서 오는 9월 9일 오후 6시에 트렌드쇼퍼 시즌4를 유튜브 채널(@선데이미디어)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한고은, 조권, 소유, 남유정, 김채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출연진이 함께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트렌드쇼퍼는 일상 속에서 적용 가능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하며 꾸준히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시즌4는 기존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출연진 개개인의 개성과 전문성을 더해 한층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각 출연진은 자신만의 시각으로 최신 트렌드와 아이템을 소개하며, 패션·뷰티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
한국자활복지개발원, 울산서 ‘2025 찾아가는 부울경지역 자활정책포럼’ 성료
한국자활복지개발원(원장 정해식)은 지난 9월 4일 울산박물관 강당에서 ‘2025 찾아가는 부산·울산·경남 자활정책포럼(이하 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자활참여자에 대한 사례관리의 질적 전환과 방향을 중심으로, 정서적 자활 관점에서의 과제와 실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정서적 자활 관점에서 본 자활참여자의 사례관리 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포럼은한국자활복지개발원과 전국광역자활센터협의회,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울산·부산·경남광역자활센터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울산·부산·경남지부가 공동 주관했다.현장에는 자활센터 종사자, 사례관리 실무자, 지자
-
젠틀몬스터, 2025 볼드 컬렉션 런칭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에서 신규 컬렉션인 2025 볼드 컬렉션을 통해 대담하고 용기 있는 시도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브릿지 디테일로 과감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웨어를 통해 독보적인 미학을 제시한다. 배우 틸다 스윈튼이 이끄는 초월적 경험과 진화하는 공간인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담긴 캠페인, 전 세계 3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팝업을 통해 젠틀몬스터의 강렬한 미래적 세계관이 표현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볼드 컬렉션 제품의 브릿지 디테일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방패의 구조를 형상화했으며, 노즈패드를 삭제하는 구조의 혁신을 통해 뉴 퓨처리즘을 제안한다. 메탈 프레임 제품은
-
움버거앤윙스, 신메뉴 5종 출시…버거·윙·사이드 메뉴 다채로운 라인업 강화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대표이사 장성식)가 신메뉴 5종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 혜택을 강화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에 출시된 버거 할라피뇨는 잘게 썬 할라피뇨와 특제 소스를 더해 아삭한 식감과 청량하면서도 매콤한 풍미를 살린 메뉴다. 함께 선보인 메가윙 할라피뇨는 기존 메가윙 구성에 할라피뇨 렐리쉬 소스를 적용해 윙 라인업을 확장했다. 사이드 메뉴로는 바삭한 시나몬 츄러스를 활용한 ‘츄러스윗’ 3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오리지널 츄러스윗, 아이스크림 츄러스윗, 휘핑 츄러스윗 등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신메뉴 출
-
국립여성사전시관, 양성평등주간 기념 ‘박물관과 여성인물’ 심포지엄 9일 개최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국립여성사전시관(관장 정희정)은 2025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9월 9일 오후 2시 여성사전시관 대회의실(정부고양지방합동청사)에서 ‘박물관과 여성인물: 현황과 과제’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국립여성사전시관의 2025년 여성인물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다. 국립여성사전시관은 올해 김수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와 함께 40여 년간 정부, 지자체, 박물관 등에서 축적된 120여 건의 여성인물 관련 연구를 종합 분석하는 ‘국립여성사박물관 아카이브 구축 및 전시 연계 여성인물 기초 분석 연구’를 진행한 바 있다. 본 연구를
-
70대에도 달리는 스페인, 그들이 믿는 관절 비밀은 스페디콘 정
스페인은 세계적으로 관절 건강 지표가 뛰어난 나라로 꼽힌다. 우리나라 60세 이상 인구의 무릎 관절염 유병률이 약 30%에 달하는 반면, 스페인은 같은 연령대에서 절반 이하 수준으로 보고될 정도로 큰 차이를 보인다. 이 같은 배경에는 단순한 생활 습관 이상의 비밀이 숨어 있다. 스페인 사람들은 70대, 80대에도 등산과 러닝을 즐길 만큼 관절이 튼튼한데, 그 원동력은 바로 꾸준히 챙겨 먹는 관절 영양 습관이다. 그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스페디콘 정이다. 스페디콘정은 스페인에서 널리 알려진 관절 특화 영양 성분을 담아, 연골 보호와 회복 환경을 동시에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흡수율과 염증 관리까지 함께 신경 써, 단순한 보
-
‘이탈리아-한국 비즈니스 포럼 2025’ 미래 산업 분야 협력 방안 논의
이탈리아와 한국이 미래 산업 분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양국은 9월 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이탈리아-한국 비즈니스 포럼 2025’에서 첨단 기술, 녹색 경제, 헬스케어, 스마트 모빌리티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포럼은 이탈리아무역공사(ITA), 이탈리아 외교협력부,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이 한국경제인협회(FKI), 이탈리아경제인연합회(Confindustria)와 공동 주최했다. 행사는 개회식, 양국 경제 관계 라운드테이블, 분야별 세미나, B2B 미팅 등으로 구성됐다.이날 포럼에는 이탈리아 기업 29곳과 한국 기업 66곳을 포함해 총 115개사가 참가했으며, 160여 건의 비즈니스 미팅이 진행됐다. 20명
-
이마트, 중랑구청과 함께 ‘희망마차...가수 KiMMi(킴미) 따뜻한 무대 선사
이마트는 지난 7월 25일 서울 중랑구청 지하 대강당에서 중랑구청 및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와 함께 중랑구의 취약계층에게 물품을 지원하는 '희망마차' 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류경기 중랑구청장, 김동민 이마트 묵동점 점장, 김준혁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장 그리고 가수 KiMMi(킴미)가 함께 자리해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이번 ‘희망배달 캠페인’은 저소득 독거 어르신 400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여름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삼계탕 보양식과 다양한 식품 및 생활용품이 전달됐다. 전달식 현장에서 KiMMi(킴미)는 축하공연을 선보여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고, 직접 물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
로레알 프로페셔널, 2026 SS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참여
로레알 프로페셔널(L’Oréal Professionnel)이 지난 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SS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 공식 참여해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뉴웨이브보이즈(NEW WAVE BOYS)’와 협업했다고 8일 밝혔다.서울패션위크는 아시아 패션 산업을 대표하는 행사로, 매 시즌 국내외 디자이너들의 신작을 선보이며 글로벌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 로레알 프로페셔널은 전문적인 헤어 스타일링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디자이너 브랜드의 콘셉트와 어울리는 차별화된 연출을 제시했다.특히 ‘에르네뜨(ELNETT)’와 ‘테크니아트(TECNI.ART)’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질감과 형태의 헤어 스타
-
수도권 제외 에듀바비 창업비 인하 결정 1500만원에 시,군,구 독점 운영
대한민국 대표 과외 브랜드 에듀바비가 추천 지역에 한해 창업비 인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추천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지역에서 에듀바비 창업시 창업비를 6월에 실시한 인하 행사 때와 마찬가지로 50% 인하된 1500만원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중 양도 대기 중인 지역과 본사 추천 지역에 한해 1500만원에 창업을 진행할 수 있다.수도권내에 에듀바비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는 본사에 문의해 창업 희망 지역의 창업비 인하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한 뒤 창업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 업체에 따르면 이미 20년 가까이 대한민국 과외 시장을 선도해 온 에듀바비가 창업비 인하를 결정한 이유는 에듀바비 지
-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카테고리 최초 미국 코스트코 입점
(주)그레이스클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가 대표 제품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을 미국 대형 유통 체인 코스트코(COSTCO)에 입점시키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미국 전역 400여 개 코스트코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며, 이번 입점은 코스트코 내 한국 뷰티 브랜드 속눈썹 영양제 카테고리 최초 론칭했다.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국내외 시장에서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누적 판매량 450만 개를 기록했다. 특히 미국 아마존에서의 성공적인 판매 성과를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쌓으며, 미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견고히 다져왔다. 속
-
케이스타미디어, 글로벌 K콘텐츠 확대로 2분기 12만 건 계약 달성
케이스타미디어에서 2분기 동안 총 12만 건의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 규모는 회사가 운영하는 콘텐츠 금융 플랫폼을 통해 집계된 수치로, 정산과 배당 내역을 전면 공개하는 구조에서 이루어졌다.이번 성과 배경에는 모든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사전 심사와 리스크 검증 절차가 주요 요인으로 이를 통해 투자 과정의 투명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관리 체계를 마련해 왔다.또한 해외 투자자 참여 확대를 추진해 아시아와 북미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며, 글로벌 K콘텐츠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업체 관계자는 “2분기 12만 건 계약은 투명한 운영 시스템과 검증 절차가 기반이 된
-
매쓰플랫, 고등 학습 대비 기능 강화…‘KMM고등모의고사’ 선봬
에듀테크 스타트업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의 AI 수학 문제은행 솔루션 ‘매쓰플랫’이 고등 학습 대비 기능을 대폭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초중등 중심으로 운영해 온 ‘KMM(Korea Maths competition of Mathflat) 수학경시대회’를 고등부까지 확장하고, 경찰대·사관학교 등 특수목적대학 대비 콘텐츠를 새롭게 제공한다. KMM수학경시대회는 프리윌린 수학연구소가 초중등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직접 출제해 매월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는 전국 단위 수학 경시대회다. 현재까지 총 5회 개최됐으며, 누적 응시자 6만 명을 돌파하고 전국 5천여 개 수학 교육기관에서 활용되는 등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KMM수학경시대회에 대한 교사
-
에코비,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에코비(EcoBe)가 오는 9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비클린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에게 에코비의 철학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은 에코비의 대표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현장에는 브랜드의 비건·클린 뷰티 철학을 반영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 존이 운영되어,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피부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코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과 직접
-
송다해 작가, 갤러리 느와에서 <공존 GONG ZONE> 展 개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하우스 ‘송지오 (SONGZIO)’가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 ‘키아프(KIAF)’와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이 동시에 열리는 9월 첫째 주를 맞아, 9월 5일부터 10월 12일까지 도산공원에 위치한 아트 패션 스페이스 ‘갤러리 느와 (GALERIE NOIR)’에서 작가 송다해의 개인전 <공존 GONG ZONE>전을 개최했다. 이번 전시는 송다해 작가의 국내 첫 개인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대형 신작들을 통해 작가가 탐구해온 감각의 지형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송다해 작가는 서울과 토론토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학제적 예술가로, 자신을 ‘시각적 철학자’라고 칭하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시간과 감각, 자연의 본질
-
하이네켄, ‘Heineken® Rooftop Revival : 옥상의 재발견’ 캠페인 선봬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새로운 캠페인 ‘Heineken® Rooftop Revival : 옥상의 재발견’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 글로벌이 한국 시장에서 발견한 특별한 소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하이네켄 코리아와 공동 투자·기획한 프로젝트로, 한국 소비자들이 마주한 소셜 라이프의 장벽을 새로운 관점에서 풀어내고자 했다. 서울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초밀집 메가시티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도심이 복잡할수록 외로움은 더 깊어진다. 서울 면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옥상은 대다수 비어 있거나 활용되지 않은 채 방치되어 왔다. 하이네켄은 이 ‘한국의 초록색 옥상’을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그린 컬러와 연결해, 새로운 가
-
휴사평, 학점은행제 9월 대개강…내년 2월 학위취득 막차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정식인가 기관인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휴사평)이 9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휴사평의 9월 개강반은 내년 2월 학위취득이 가능한 마지막 시점인만큼 9월 10일(수), 9월 24일(수)에 걸쳐 총 2회 개강 예정이다. 휴사평의 이번 9월 개강반을 통해 수강생들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 △컴퓨터공학 학점은행제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또한, 휴사평은 9월 대개강을 ‘휴사평 꽝없는 당첨 복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은 △갤럭시탭 △갤러시워치 △갤럭시버즈 △교촌치킨 △네이버페이 △단과/패키지 5%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