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비햅,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 오픈...'비클린 뷰티 위크' 참가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비햅(bhab)이 9월 5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본관 B2F 센트럴커넥션에서 열리는 ‘비클린 뷰티 위크’에 팝업스토어 형태로 입점한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의 클린뷰티 전문 편집 매장 ‘비클린(Be:Clean)’이 주관하는 기획전으로, 비건·지속가능성·윤리적 가치를 내세운 브랜드를 엄선해 10일간 선보이는 자리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다.비햅은 이번 팝업에서 독자 성분인 ‘슬로우차가™’를 적용한 스킨케어 풀라인을 공개한다. 이 제품군은 즉각적인 피부 광채와 4주 임상으로 입증된 탄력 개선 효과를 앞세워 환절기 피부 관리에 적합한 설루션으로 소개된다. 회
-
회식의달인, KCBI ‘K-베스트 브랜드 대상’ 고객만족브랜드 1위 수상
프리미엄 소고기·돼지고기 숯불구이 및 무한리필 전문 브랜드 회식의달인이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KCBI)가 주최한 2025년 ‘K-베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고객과 가맹점주의 만족을 중시하는 경영 철학이 인정받은 결과라는 평가다.회식의달인은 현재 오픈 및 오픈 예정 가맹점을 포함해 30호점을 돌파하며 전국적인 확산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무한리필과 달리 최상급 원육만을 엄선해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무한리필’의 기준을 새롭게 세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Prime) 등급’을 비롯해 살치살, 부채살, 꽃등심 등 다양한 소고
-
레드포스 PC방, 수원 인계점 오픈…초대형 e스포츠 메가 아레나 선보여
프리미엄 e스포츠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PC아레나)이 수원 인계동에 대형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 이번 매장은 250평 규모로 수원 지역 최대 수준을 갖추었으며, 국내 PC방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e스포츠 경기석을 보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레드포스 PC방 수원 인계점’은 대형 e스포츠 경기석을 비롯해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체험존을 운영한다. 벤큐 조위와 로지텍 장비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과 함께 프라이빗 개인석, 커플석, 듀얼 모니터존, 팀룸 등 다양한 좌석 구성을 마련해 개인 게이머부터 단체 이용객까지 폭넓게 수용할 수 있다.모든 좌석에는 최신 사양의 RTX 5080 그래픽카드와 32GB RAM이 장착돼 있으며
-
리튬 가격 연중 최고치…에스티리튬, 공동구매 조합 운영으로 공급망 강화
리튬 가격이 연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면서 리튬 공동구매 유통 조합 에스티리튬(ST Lithium)의 운영 구조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한국광해광업공단 한국자원정보서비스(KOMIS)에 따르면 지난 8월 20일 기준 탄산리튬 가격은 ㎏당 86위안으로, 6월 말 57.7위안 대비 두 달 만에 50% 이상 상승하며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업계는 중국 정부의 채굴 허가 제한과 일부 광산 운영 중단으로 글로벌 공급이 줄어든 점을 주요 요인으로 꼽고 있다.에스티리튬은 조합원 출자금을 모아 리튬을 대량 매입하고, 이를 2차전지 제조사에 납품하는 공동구매 구조를 운영한다. 이 같은 방식은 원자재 가격 변동성 속에서도 안정적인 공급망을 확보하
-
“이동이 곧 광고” MOAD, 화물차 광고 시장 혁신 가속
국내 최초 화물차 광고 플랫폼 모드(MOAD)가 첫 광고 계약 성사에 이어 빠르게 성장세를 이어가며 이동형 옥외광고 시장의 새로운 판을 짜고 있다. 단순한 운송 수단에 머물던 화물차를 ‘브랜드 메시지를 싣고 달리는 매체’로 전환하는 MOAD의 시도가 업계 안팎에서 주목받고 있다. MOAD는 광고주의 요구에 맞춰 트럭 외관을 자유롭게 랩핑(wrapping)해 특정 지역, 주요 노선, 타겟 소비자가 많은 생활권을 중심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기존 고정식 옥외광고가 가지는 지역적 제약을 넘어, 브랜드가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이동형 광고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특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간편한 집행 방식과 맞춤형 설계는 MOAD만
-
CJ온스타일 모던 뉴 테일러링 브랜드 ‘르네디피(Lenedifie)’, 절제된 아름다움과 현대적 감성의 조화 선보여
CJ온스타일에서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새로운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르네디피(Lenedifie)’를 오는 12일, 론칭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한다. ‘르네디피’는 ‘선·실루엣’(Line)과 ‘건축하다·세우다’를 의미하는 프랑스어 Édifie의 합성어로, 동양의 절제된 미와 구조적인 건축미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 뉴 테일러링’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르네디피는 조형적인 건축물처럼 유연한 실루엣, 정교한 디테일, 균형 잡힌 비례감을 담은 구조적 디자인으로 현대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한다. 기존의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버핏, 커브드 디자인, 다채로운 기장감 등 완성도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AI 스쿨' 수료생 팀, K-디지털 해커톤 자유과제 부문 최우수상 수상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지원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 훈련과정 '마이크로소프트 AI 스쿨' 수료생들로 구성된 팀이 제7회 K-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 대회에서 자유과제 부문 최우수상(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이번 수상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체계적인 AI 교육과정과 대한상공회의소의 전문적인 운영지원이 결합되어 실무 중심의 AI 전문인재를 성공적으로 양성했음을 보여주는 성과로 평가된다.△혁신적인 치매 조기 발견 솔루션으로 주목메멘토박스 팀은 '치매 징후 탐지가 가능한 사진첩 기반 회상 대화 서비스'라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서비스는 국내 치매환
-
웨딩홀 브랜드 더채플, ‘2025년 두 번째 아펠리안 클래스’ 개최
국내 채플 웨딩홀 브랜드 더채플이 고객을 위한 2025년 두 번째 아펠리안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더채플은 단순히 결혼식을 치르는 공간을 넘어, 고객의 웨딩 여정을 특별하게 만드는 차별화된 혜택인 웨딩 헤리티지를 제공해왔다. 그 일환으로 2017년부터 꾸준히 이어져 온 아펠리안 클래스는 결혼 당일뿐만 아니라 준비 과정 또한 즐겁고 의미 있게 만들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이번 ART & LIFE THERAPY 클래스는 ‘Color Your Life, Find Your Soul’을 주제로 8월 28일 열렸다. 이진혁 작가의 작품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바라보는 Art Docent와 소리와 진동으로 안정과 정화를 돕는 Sound Bath는 바쁜 결혼 준비로 지친 예비 신랑신부
-
LG전자 베스트샵 갤러리아 명품관 WEST점, 9월 VVIP 고객 프로모션 실시
LG전자의 가전 전문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갤러리아 명품관 WEST점이 신임 지점장 부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VVIP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매장은 백화점 단독으로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으뜸효율 환급 가전’을 구매하면 정부 환급금으로 최대 30만원을 더 받을 수 있어, 고객은 총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입주 고객을 겨냥한 이사가전 프로모션,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특별전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특히 갤러리아 명품관 WEST점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전시, LG전자의 첨단 기술과 미니멀
-
코스알엑스, 세라마이드 보습 신제품 2종 출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피부 장벽 강화를 앞세운 보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미스트’와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단순한 수분 공급을 넘어 피부 장벽을 근본적으로 강화하고 자극 완화에 초점을 맞췄다.‘더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미스트’는 코스알엑스 더마 라인 ‘The RX’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스트형 모이스처라이저다. 기존 ‘세라마이드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저’를 미스트 형태로 확장한 제품으로, 크림 수준의 보습력을 간편하게 제공한다. 초미세 분사력을 갖춰 메이크업 전후에도 부담 없이 사
-
주류업계, 추석 연휴 앞두고 휴양지 무드 살린 프리미엄 맥주 제안
예년보다 길어진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여행지와 휴양지를 찾는 발걸음이 한층 분주하다. 실제 스카이스캐너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의 77%가 연휴 기간 국내외 여행을 계획했으며, 가장 인기 있는 테마는 ‘휴식과 재충전(48%)’으로 나타났다. 특히 해변·스파·온천이 높은 선호도를 보였고, 단거리 해외여행(46%)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짧지만 확실한 휴식 속에서 풍광과 잘 맞는 맥주 한 병은 보다 특별한 쉼표를 선사한다. 풀사이드와 해변, 도심 루프탑 어디에서든 맥주는 단순한 음주를 넘어 색다른 여행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거 ‘페로니(Peroni)’가 대표적이다. 단순한 주류를 넘어 여름 휴
-
리슨(LYSON), 신곡 ‘그대로, 그대를’ 발매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리슨(LYSON)이 지난 9월 3일 새로운 싱글 ‘그대로, 그대를’를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두드렸다.이번 신곡은 그동안 리슨이 선보여온 R&B 색채에서 벗어나,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로의 도전이 돋보이는 곡이다. ‘그대로, 그대를’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을 약속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여름밤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분위기로 완성됐다.리슨은 음악 외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틱톡 데뷔 100일이 채 되지 않아 ‘뮤직PK 매치’ 준우승을 거뒀으며, ‘빌보드코리아 다이아노래방’ 루키 본선에 진출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또한 리슨은 이번 신곡 발표와 함께 오는 9월 13일
-
맨파워코리아,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안전보건경영 부문 대상 수상 영예
워크포스 솔루션 기업 맨파워코리아(대표 김옥진)는 ‘2025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서 안전보건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 후원 아래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혁신성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에 수여된다.맨파워코리아는 생산·제조·물류·유통 등 대규모 인력이 필요한 산업에서 강점을 보여왔으며, 최근에는 디지털 전환 흐름에 맞춰 ‘워크포스 협의체’를 신설해 사람과 로봇, 자동화 시스템을 함께 관리하는 모델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데이터 기반으로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새로운 HR서비스 혁신 사례를 제시하고 있다.안전보건 부문
-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건강 공유 공간 ‘한방 나눔카페’ 성암중앙교회 1층 오픈
서울 성북구 월계로 성암중앙교회 1층에 ‘한방 나눔카페’가 새롭게 문을 열며 지역 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카페는 홈쇼핑에서 수차례 매진을 기록한 금단미인 브랜드와 협력해 운영되며, “건강을 나누는 열린 공간”이라는 취지 아래 마련됐다.특히 직접 달여낸 진한 쌍화차를 제공한다는 점은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데, 일반 카페에서는 보기 어려운 깊고 진한 풍미의 쌍화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주민들에게 건강을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카페 메뉴는 모두 금단미인의 제품과 한방 음료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확보했다.하월곡동 ‘한방 나눔카
-
TYM, 2025 북미법인 딜러 기술교육 성료
글로벌 농기계 전문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2025년 한 해 동안 북미 지역 딜러 대상 ‘TYM STEP’ 교육과 권역별 맞춤형 교육을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을 통해 딜러들의 기술력과 현장 대응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품질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힘쓰고 있다.TYM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블룸스버그에 위치한 노스이스트 캠퍼스(Northeast Campus)에서 STEP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했다. STEP은 총 4단계로 구성된 글로벌 기술 인증 제도로, 온라인 이론 학습(LMS)과 오프라인 실습·평가를 연계해 정비 기술과 문제 해결 능력을 체계적으로 육성한다.상반기 STEP3 과정을, 하반기에는 STEP4 과정
-
오토바이 사망 사고, 법적인 시각에서 본 보험금 분쟁
오토바이 운행과 관련된 보험 분쟁은 꾸준히 발생해왔다. 최근 법원은 오토바이 사고로 인한 사망 사건에서 보험회사가 보험금 지급을 거절한 사안에 대해 설명의무 이행 여부를 핵심으로 판단하였다. 망인은 배달 업무를 위해 오토바이를 상시 운전했음에도 보험계약 당시 청약서 질문란에서 ‘운전 여부’를 ‘아니오’라고 표시하였다. 사고 이후 유족이 사망보험금을 청구했으나, 보험회사는 고지의무 위반을 이유로 지급을 거절했다.법원은 오토바이 사용 여부가 보험계약의 인수 조건과 보장 범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임을 인정했다. 그러나 동시에 단순히 청약서 서명이나 상품설명서 제공만으로는 계약자가 이러한 법적 효과를 충
-
프로쉬 ‘22세기 유물전’, 에피 어워드 코리아 6관왕… 친환경 메시지 성과 입증
친환경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프로쉬(Frosch)가 브랜드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22세기 유물전’ 캠페인으로 ‘2025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금상 2개, 은상 2개, 동상 2개를 포함한 총 6관왕에 올랐다. 이는 2025 에피 어워드 코리아 출품작 중 최다 수상 기록으로, 이로 인해 프로쉬 브랜드는 ‘올해의 브랜드’ 1위에 선정되었으며 공식 유통사 제이엔비(JnB)도 ‘올해의 마케터’ 부문 2위의 영광을 차지했다.에피 어워드 코리아는 단순히 광고 내용만이 아니라 광고가 실질적으로 소비자 행동 변화와 비즈니스 성과에 어떤 기여를 했는지 평가하는 국내외 최고 수준의 권위 있는 광고제다. 단순 창의성보다 성과와 효과를 중시하는 만
상단으로 이동